[영웅담전투 공략] Helms Dike - 사이드 퀘스트 공략 02 > 게임팁 모음


작성일 : 13-12-09 06:23 / 조회 : 2,278

[영웅담전투 공략] Helms Dike - 사이드 퀘스트 공략 0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퀘스트명 : Protect the Horses

미니맵 퀘스트 마크는 중앙 다리 아랫쪽 강가 부근에 표시됩니다..

퀘스트가 뜨면 빠르게 중앙 다리로 이동해 밧줄 타고 내려가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언덕위에서 내려가는 길도 있으니 그쪽으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따로 방파서 지형은 확인하세요)

핵심 내용은 마굿간에 있는 말들을 적들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힐이 가능한 직업은 말 힐도 가능)
바닥에 트랩도 설치 되는데 보이는 즉시 바로 트랩을 제거하셔야 합니다.

인원 분배

- 듀오 플레이시 2명 다 가는게 안전합니다. 딜이 좋으면 혼자서도 가능하긴 합니다.
  (커맨더 자세는 양손무기로 전환)

006.jpg


---------------------------------------------------------------------------------------------------

퀘스트명 : Flames at the Gate

미니맵에 보이는 퀘스트 마크는 다리 부근에 표시됩니다.

핵심 내용은 다리 바로 아랫쪽 문을 파괴하기 위해서 내려오는 적 공성 무기를 신속히 파괴하셔야 합니다.
파괴 할 수 있는 방법은 이동형 투석기나 다리 부근에 있는 궁수 3명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하는 방법은 이동형 투석기가 총 2개 있는데 2개 모두 설치해서 데미지, 속도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탄은 헤비탄을 사용 후 2명 모두 투석기 하나씩 잡고 쏘면 순식간에 파괴됩니다.
혹시 모르니 불끄는 사람은 중간에 잠깐 내려가서 불꺼주셔도 됩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적 공성무기가 접근하기 전부터 적들이 궁수들을 공격하기 위해서 달려들게 됩니다.
투석기 이용시 엔지니어 랭크가 낮으면 투석기 업그레이드나 헤비탄 사용이 불가능해서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는데 너무 지체되면 아군 궁수가 적에 의해 죽게됩니다. 
솔로나 듀오시 간혹 궁수가 적에 의해 죽게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 퀘스트입니다.

상황에 따라 아군 궁수 한번 체크하고 가는길에 활 보이면 줍고 다시 와서 투석기 쏘셔도 될 것 같긴 합니다.
불끄러 내려가는 인원도 불 한번 끈 다음에 로프타고 바로 올라가서 다리 중앙에 있는 궁수 근처에 적이 보이면
잡고 내려올 시간은 됩니다.

적 공성무기 파괴가 너무 지체되면 문이 점점 파괴되서 문을 클릭하면 나오는 선택창에서 불끄는 버튼 말고 수리 버튼도 활성화 되는데 수리를 바로 해주셔야 합니다.

이 퀘스트는 적 공성 무기가 파괴되면 바로 완료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제거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바닥에 있는 화살이 찾기가 쉽지 않은데 지속적으로 움직이면서 del 키를 눌러주시면 가장 가까운 오브젝트가 선택되는데 계속해서 눌러주시면서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인원 분배

- 듀오 플레이시 한명은 밧줄 타고 내려가서 문에 불이 붙으면 즉시 꺼주셔야 합니다.
  (적 공성무기가 내려오려면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불끄는 인원은 바로 내려가지 마시고 
   투석기 2개 설치했으면 1~2방 쏘거나 궁수 공격하는 적이 근처에 보이면 잡고 내려가셔도 됩니다.)

- 6인 플레이시에는 상대적으로 인원이 많으니 불끄러 바로 내려가셔도 됩니다.

007.jpg

 
요즘은 고정 설치된 바리케이트도 해체 후 이동이 가능해서 공략이 더 쉬워졌습니다. 
사이드 퀘스트가 어떤 내용인지 참고하시는 용도로 보시고 각자 더 편한 방법으로 공략하세요.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