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RO Lottery 복권 참여 방법 > 게임팁 모음


작성일 : 11-02-26 16:56 / 조회 : 3,983

LOTRO Lottery 복권 참여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Discu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1. LOTRO Lottery의 참여 사이트 주소 (http://my.lotro.com/home/lottery) 에 접속합니다.


2-1. LOTRO Forum에 한번도 로그인 한적이 없거나 로그인 했어도 포럼에서 사용할 이름을 설정한 적이 없다면, 위와 같은 포럼에서 사용할 이름을 설정하라는 것이 나옵니다. 포럼에서 사용할 이름을 영어로 적고, 설정 버튼을 클릭해서 넘어갑니다.


2-2. 이전에 포럼에서 사용할 이름을 설정했거나 2-1의 이름 설정 절차를 거쳤다면, 위와 비슷한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비슷하다라는 말은 계정에 생성된 캐릭터의 숫자에 따라 달라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왼쪽 상단의 Select all 옆에 있는 체크폼을 클릭해서 모든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캐릭터명 옆의 체크폼을 클릭해서 부분선택 할 수도 있습니다.


3-1. 캐릭터명의 오른쪽에는 참여가능한 LOTRO Lottery의 제목과 당첨시 받게되는 아이템의 내역이 나와있습니다.


3-2. 부분선택 또는 전체선택를 한 후에 아래쪽의 Submit 를 클릭해서 LOTRO Lottery 에 응모합니다.


4. Submit 클릭후에 위와 같은 현재 응모중인 내역과 최근에 당첨된 내역이 나옵니다.



5. 계정에 생성된 캐릭터가 다수일 경우 위와 같이 표시되고, 당첨된 내역이 다수일 경우도 위와 같이 표시됩니다. 당첨된 내역은 누적이 될수록 오래된 내역은 표시되지 않고, 최근에 당첨된 내역만 표시됩니다.


Ps. LOTRO Lottery의 페이지에 표시되는 캐릭터는 최근에 로그인한 캐릭터만 보여집니다. LOTRO Lottery 에 모든 캐릭터를 참여시키고 싶다면, 모든 캐릭터에 한번씩은 로그인 해야 합니다. 이 최근이라는 기간을 정확히 알고 있지 않지만, 대충 2~3주에 한번정도 로그인해주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첨된 아이템은 당첨된 캐릭터의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이 발송된 우편은 우편 소멸기한내에 받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LOTRO Lottery에 응모해서 아이템과 돈, TP까지 당첨되는 행운을 잡으세요!

출처 :
http://discusslotro.tistory.com/8
LOTRO 정기복권 스케줄 : http://discusslotro.tistory.com/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