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채팅] 토로로 tororo를 반온의 기본 채팅 색상과 동일하게 설정하기 > 게임팁 모음


작성일 : 11-04-03 11:19 / 조회 : 6,867

[한글채팅] 토로로 tororo를 반온의 기본 채팅 색상과 동일하게 설정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Discu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첨부파일

본문

tororo-beta6 을 기본으로 해서 채팅 분류별로 색상을 반지의 기본 채팅창 글자 색상과 동일하게 설정해서 표시하게 만든 프로그램이네요. tororo 프로그램의 개발자가 만든건은 아니고, 개발자 프로그램을 어떤 일본분이 다시 수정해서 만든 것입니다.




다운로드 : 상단의 첨부파일 참조하세요.

※ 참조사항
1. 사용방법은 첨부파일을 tororo 가 설치된 폴더(tororo-beta6) 안에 동일한 이름의 파일을 교체해주는 겁니다. 교체 방법은 덮어쓰기하면 되고, tororo 가 실행중이라면 종료해야 합니다.
2. 이 버전은 투명모드를 하면 기존의 개발자 것 보다 텍스트 창의 테두리 선이 좀 굵게 보입니다.
3. 이 버전은 글자 색상을 설정해도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이 안됩니다. 강제적으로 반지 채팅창 색깔로 보이게 하기 때문이고, 반지 채팅창 색상 설정을 변경한다고 tororo 글자 색상이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배경색은 변경됩니다.

* 프로그램 기본 설치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실시간 한글 채팅 변환 표시 프로그램 tororo 기본설치 및 사용방법 안내 ##

폴코님의 댓글

폴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벌써 올려 주셨네요..

기전 것은 글씨가 전부 흰색이라 좀 인식이 어려웠는데요..
위에 디스커스님이 올려 주신 파일로 실행파일만 교체를 해주니
게임상에서 지원해주는 챗 색깔과 같아서 인식이 훨씬 용이합니다..

원정대는 녹색,혈족은 연파랑등으로 똑같이 됩니다..
캘리님이 특히 원하셨던거 같은데 ㅎㅎ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알짜 정보네요~ 올려주셨던 링크는 깨진게 아니라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면 다운이 잘 되더군요.
향후 업데이트 정보 확인을 위해서 해당글의 위치를 링크로 남겨 놓으시면 좋을듯..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