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채팅]토로로 Delta4 한글화 및 약간 수정한 버전 > 게임팁 모음


작성일 : 11-12-02 03:57 / 조회 : 8,994

[한글채팅]토로로 Delta4 한글화 및 약간 수정한 버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Discu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첨부파일

본문


토로로 Delta4 가 업데이트 된 것은 11월초이지만 개인적인 사정(귀차니즘)으로 인해 늦게 한글화 해서 올립니다.


※ Delta4 에 추가된 사항
1. 설정된 채널별로 글꼴과 색상 설정이 가능해짐
2. 아이디의 색상 설정이 가능해짐
3. 미니모드 추가
4. 자동적으로 최신글이 표시되어 스크롤이 올라가던 것을 방지하는 기능 추가

※ 개인적으로 수정한 사항
1. Gui(인터페이스)의 한글화
2. 글꼴과 색상 설정이 가능한 채널의 내용 수정
(Glff 와 Korea, 몬플 채널인 OOC, Korea2 추가)

※ 준비물
1. NET Framework 4.0 <- 링크 클릭
2. 토로로 Delta4 한글화된 파일

 
※ 설치방법
1. 기존의 토로로 버전을 사용했더라도, NET Framework 4.0 이 설치되지 않았다면 설치해야 합니다. 이미 NET Framework 3.5 를 설치했던 분도 NET Framework 4.0 을 설치해야합니다.

2. 압축을 풀어서 tororo_gui.exe 을 실행합니다.
☆ 기존의 토로로의 폴더에 덮어쓰기로 압축을 풀어서 사용하지마세요.
☆ 반드시 새로운 곳에 압축을 풀어서 사용하세요.

※ 사용방법
이전 버전인 Beta6 와 큰 차이가 없고, 메뉴는 한글이기때문에 생략합니다.

※ 주의사항
1. 글꼴 변경에서 배경색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2. 채널별 글꼴과 색상 설정의 경우 글꼴 또는 색상 하나만 설정해서 변경할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글꼴과 색상을 모두 설정해야 적용됩니다.
3. 미니모드는 토로로에 포커스를 해제할 경우 토로로의 메뉴가 나오게 할 것인지 안 나오게 할 것인지를 선택하는 모드입니다. 미니모드 사용을 체크할 경우 포커스가 해제되면, 메뉴가 나오지 않습니다.
4. "항상 최신글이 올라오게 합니다" 는 자동적으로 최신글이 표시되어 스크롤이 올라가게 하는 기능입니다. 체크를 해제하면 최신글이 표시되어도 스크롤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5. settings-font.xml , settings-general.xml 이 채널별 글꼴과 색상 설정이 저장된 파일입니다.

Discuss님의 댓글

Discu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캐릭터 전환 또는 채팅 로그를 다시 기록시 글 표시가 잘 안 되던 문제를 수정한 토로로를 새로 올렸습니다. 글의 다운로드 파일을 다시 받아 기존의 것을 삭제하고 다시 압축을 풀어서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토로로 폴더내의 settings-font.xml , settings-general.xml 이 채널별 글꼴과 색상 설정이 저장된 파일인데, 이 두 파일만 따로 다른 곳에 복사해놨다가 다시 받아서 압축을 풀은 곳에 붙여넣어주면 채널별 글꼴과 색상 설정을 다시 해줄 필요가 없습니다.

Discuss님의 댓글

Discu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리고 이 문제가 간혹 다시 발생할 수 있는데, 이 때에는 "로그파일을 처음부터 다시 불러옵니다" 의 버튼인 새로고침 모양 버튼을 3번이상 연속으로 눌러주면 해결됩니다.

Discuss님의 댓글

Discu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제가 위에 적은 댓글의 문제점을 좀 더 수정해서 새로 올렸습니다. 그리고 혹시 다시 이 문제가 발생하면 토로로의 창 크기를 전체적으로 좀 더 크게 키워주면 해결될 겁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