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휘의 방어구 [레벨: 50] > 지휘관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27 11:13 / 조회 : 2,307

지휘의 방어구 [레벨: 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퀘스트는 지휘관 훈련전문가 누구에게나 받을 수 있다. (레벨제한 50)

훈련전문가는 아르쳇에 위치한 던 스토카드를 찾아가서 그의 말을 들어보라고 한다.

그에게서 지휘의 방어구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 몬스터를 사냥하여 재료를 모아오는 것이다. 재료를 모으기 위해서는 앙그마르와 안개산맥 지역을 가야만 하고, 몬스터들이 강한 편이기 때문에 미리 원정대를 모아서 함께 진행하는 쪽을 추천한다.

 

 

지휘의 방어구를 한번의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닌 여러 차례에 걸쳐 던 스토카드에게 가져다 줘야만 한다. 재료들은 모두 교환이 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미리 한꺼번에 구해서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것이다.

 

 

1차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는 증기로 그을린 등딱지 12개호그니의 가시못 투구이다. 각각 앙그마르와 안개산맥에서 구할 수 있다.

우선 호그니의 가시못 투구는 위의 지도에 표시된 지역에서 등장하는 퀘스트 몬스터 호그니를 통해서 습득할 수 있다. 주변에 거인을 비롯하여 강한 몬스터들이 여럿 등장하기 때문에 최대한 애드가 나지 않도록 조심히 사냥해야할 것이다.

별도로 표시된 고블린 분포 지역은 지휘관의 또다른 퀘스트인 통솔의 무기 퀘스트의 재료를 구할 수 있는 지역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위의 앙그마르 지역에서는 증기로 그을린 등딱지를 구할 수 있다. 두뷔넨 근처의 노르보글리르들을 통해서 수집할 수 있고 무조건 드랍은 아니기 때문에 인내를 가지고 사냥하길 바란다. 

별도로 표시된 파크살 출현 지역은 통솔의 무기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인 파크살의 톱니 칼날을 드랍하기 때문에 함께 진행하면 편할 것이다.

재료를 모두 모아서 던 스토카드에게 돌아가면 곧바로 2차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노르보글리르의 경우 1차 퀘스트 재료와 2차 퀘스트 재료도 함께 주는 몬스터이기 때문에
  재료를 미리 모아두는 것도 다음 퀘스트를 빨리 완료하는 방법일 것이다.

 

 

2차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는 부식된 니커브리커 뿔 20개소름끼치는 박쥐 발톱 20개이다. 두가지 재료모두 앙그마르 지역에서 구할 수 있다.

위의 표시된 지역에서 구할 수 있으며 같은 지역에 분포되어있는 지룡과 거미는 앞서 말했던 통솔의 무기 퀘스트 재료를 드랍하기 때문에 함께 사냥해서 재료를 모아두는 것이 한결 빠른 진행에 도움을 줄 것이다.

재료를 모두 모아서 다시 아르쳇의 던 스토카드에게 돌아가면 곧바로 3차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2차 퀘스트 아이템 수집이 끝나면, 던 스토카드에게 돌아와서 완료하자. 3차 퀘스트로 이어진다.
3차 퀘스트에서 구해와야 하는 아이템 목록은 아래와 같다. 

지휘의 배지
헬크감의 악취나는 점액

※ 상세한 획득 장소에 대해서는 추후 자세한 내용을 추가하겠습니다.

 

 

지휘의 배지는 우루가르스의 라그마스에게서,
헬크감의 악취나는 점액은 카른 둠의 헬크감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다.

 

라그마스에게서 배지를, 헬크감에게서 점액을 획득하면 3차에 걸친 퀘스트가 모두 완료된다.
던 스토카드에게로 돌아가서 퀘스트를 마무리하자.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지휘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 보로미르의 수업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978
열람중 지휘의 방어구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308
5 통솔의 무기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981
4 통솔의 첫걸음, 포용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957
3 지휘관의 모범 [레벨: 3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171
2 격려의 능력 [레벨: 15]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273
1 시작: 지휘관의 임무 [레벨: 2]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184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