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권. 서문. 반갑지 않은 손님 [레벨 15] > 제1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8 20:37 / 조회 : 1,267

제1권 | 제1권. 서문. 반갑지 않은 손님 [레벨 1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8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1부. 앙그마르의 그림자(The Shadows of Angmar)

1부. 1권. 어둠 속의 움직임(Stirring in the Darkness)

1부. 1권. 서문. 반갑지 않은 손님(An Unwanted Guest)



설명&주석

없음


보상

1)  72




퀘스트 텍스트


대화

발리맨 버터버 :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갑니다... 상관하고 싶지 않은 손님 하나가 있긴 한데, 방세를 내면 방을 쓸 수 있고, 그 자는 충분한 값을 치르거든요.

  "여관의 구석 자리를 좋아하는 음침한 사람인데, 누구와도 말을 섞지 않습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런 작자들을 좀 무서워합니다."

발리맨은 목소리를 낮췄다.

  "그자는 순찰자 중 한 명이에요. 스스로를 '성큼걸이(Strider)'라고 부르지요. 휴게실에서 왼쪽으로 난 복도를 따라 가세요. 부엌에 있는 호빗은 상관하지 마시고요. 오른쪽으로만 갈 수 있을 때까지 가십시오. 그 복도를 계속 가다보면 계단의 밑에 도착하게 될 겁니다. 성큼걸이는 그 계단의 오른쪽에 있는 방에 들어가 있어요."


배경

  발리맨은 최근 달리는조랑말 여관에 반갑지 않은 누군가가 도착했다고 털어놨다. 발리맨은 그자가 당신이 찾고 있는 사람일 수도 있을 것 같기에 그자와 대화를 해보라고 했다.







이 사람이 바로 순찰자들의 대장 성큼걸이?


[목표 1]

성큼걸이와 대화하라.

  달리는조랑말 여관에 있는 성큼걸이의 방은 휴게실을 빠져나가 왼쪽 복도로 간 다음에 오른쪽으로만 갈 수 있을 때까지 걸어가고, 그 복도의 끝에 있는 계단까지 걸어간 다음 오른쪽으로 돌면 찾을 수 있다.

  발리맨은 '성큼걸이(Strider)'라는 이름의 순찰자가 달리는조랑말 여관의 방에 있다고 설명해줬다. 발리맨은 카운터에서 왼쪽의 복도를 따라 가서 계단이 나올 때까지 걸어가면 오른쪽으로 순찰자가 있는 방의 문이 있으며, 그곳에서 성큼걸이를 찾을 수 있을 거라 말했다.

발리맨 버터버 : "어두침침한 사람들이라니까요. 그 순찰자란 작자들은 믿지 못할 족속들입죠. 보아하니 당신은 용감한 분 같으니 더 이상 충고는 드리지 않겠습니다. 돈만 꼬박꼬박 내신다면 필요한 걸 봐드리지요. 문제를 일으키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난쟁이/요정 캐릭터일 경우]

성큼걸이(Strider) : "당신의 소식은 불길하구려. 스코르그림이 탈출했다면 녀석은 분명 복수를 원하고 있을 것이오. 시간을 더 준다면 녀석과 다워핸드 난쟁이들은 다시 결집할 것이오. 당신은 용감하게 녀석과 맞서 싸웠지만 유감스럽게도 다시 한 번 당신의 용기가 필요할 것 같소."


[플레이어가 호빗 캐릭터일 경우]

성큼걸이 : "당신의 소식은 불길구려. 그람 산(Mount Gram)의 고블린들이 샤어이에 있었단 말이오? 오랜 세월동안 그런 소식은 들어보지 못했소. 앙그마르의 영향력이 훨씬 강력해지고 있소."


[플레이어가 인간 캐릭터일 경우]

성큼걸이 : "당신의 소식은 불길하구려. 블랙올드 녀석들이 패하긴 했지만 암디르의 탈출은 사악한 일의 징조나 다름 없소. 너무 늦기 전에 암디르를 막아야만 하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