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드왈린의 운수 나쁜 날 [레벨 6]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27 00:26 / 조회 : 1,332

난쟁이 | 프롤로그. 드왈린의 운수 나쁜 날 [레벨 6]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27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드왈린의 운수 나쁜 날(Dwalin's Bad Day)


설명&주석

※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난쟁이족 전용입니다.


보상

1)  42




퀘스트 텍스트


대화

경비대장 운나르 : "드왈린께서는 별로 기뻐하지 않으실 거야, <이름>. 청색산맥 사방에서 다워핸드 녀석들과 마찰이 있어 왔지만 우린 녀석들을 소린홀에서 영원히 쫓아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네. 그런데 놈들이 롱비어드 가문의 황금을 금고에서 털어갔다고? 믿을 수가 없군 그래!

  "북쪽의 소린홀로 가서 자네가 실버딥 광산에서 발견한 이 다워핸드 녀석의 칼자루를 드왈린께 보여드리는 것이 좋을 걸세. 회당의 북쪽 끝에 있는 알현실에서 드왈린을 뵐 수 있을 거야.

  "좀도둑 녀석들과 다워핸드 녀석들을 신경 쓰게 되다니! 내가 뭘 했기에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을 겪어야 하는가?"


배경

  운나르는 다워핸드 난쟁이들이 소린홀에 돌아와 코앞에서 롱비어드 가문의 황금을 훔쳐갔다는 사실을 믿지 못하고 있다.







떠난 줄 알았던 다워핸드 놈들이 돌아왔다니...


[목표 1]

다워핸드 칼자루를 드왈린에게 보여줘라.

  드왈린은 소린홀의 주 광장 북쪽에 있는 알현실에 있다.

  운나르는 다워핸드 난쟁이들이 롱비어드 가문의 황금을 훔쳐갔다는 소식을 드왈린에게 전해주는 공교로운 임무를 자네에게 줬다.

경비대장 운나르 : "소린홀의 북쪽에 있는 알현실에서 드왈린을 뵐 수 있을 거야. 그분께 다워핸드가 돌아왔으며 롱비어드 가문의 황금을 금고에서 털어갔다고 말씀드리게나! 드왈린께서 이걸 믿으실는지는 모르겠지만 자네에게는 그걸 증명해보일 다워핸드의 칼자루가 있네."


드왈린 : "어느 출신이든 상관 없이 난 이런 암울한 소식을 믿지 않을 것이네, <이름>. 하지만 자네는 항상 자신이 영예로운 <종족>임을 증명해왔지.

  "나 또한 다워핸드 녀석들이 소린홀에서 영영 떠났다고 생각했었네만 보아하니 놈들은 아직도 우리의 황금을 탐내는 것 같군. 우린 놈들에게 본보기를 보여줘야 하네, <이름>. 그렇게 되면 놈들은 산적 녀석들처럼 소린홀에 슬며시 들어온 날을 후회하게 될 거야!

  "우린 녀석들이 훔친 황금을 어디로 가져 갔는지 알아낸 다음에 놈들을 상대해줄 것이네, <이름>. 두린의 수염에 맹세하겠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