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긴급한 호출 [레벨 8]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3 12:22 / 조회 : 1,667

인간 | 프롤로그. 긴급한 호출 [레벨 8]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3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긴급한 호출(An Urgent Summons)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인간족 전용입니다.


보상

없음




퀘스트 텍스트


대화

존 브라켄브룩 : "마을에 온 그 남자를 보니 행동이 마치 암디르 같았습니다. 그 남자는 '아르쳇의 영웅'을 찾는다고 했는데, 그자가 당신 이야기를 한다는 것밖에 저는 생각할 수가 없었죠!

  "아주 급한 일이니 당신을 보거든 자신이 기다리고 있겠다는 닭볏과 육수 여관(The Comb and Wattle Inn)으로 곧장 오게 하라 했습니다. 닭볏과 육수 여관은 이곳의 남쪽에 위치한 골짝마을의 한복판에 있지요.

  "그자는 제게 정말 험상 궂게 보였습니다. 당장 골짝마을로 가서 여관주인 리즈베스 허니미드(Lizbeth Honeymeade)와 대화하세요. 리즈베스라면 그 남자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있을 겁니다."


배경

  낯선 남자가 '아르쳇의 영웅'을 찾는다며 긴급한 전언을 남기고 떠났다.







골짝마을에 있는 닭볏과 육수 여관 주인 리즈베스


[목표 1]

리즈베스 허니미드(Lizbeth Honeymeade)와 대화하라.

  리즈베스 허니미드는 골짝마을의 닭볏과 육수 여관(The Comb and Wattle Inn)을 소유하고 있는 여주인이다. 닭볏과 육수 여관은 아르쳇 남부에 있다.

  존 브라켄브룩은 골짝마을에 있는 험상 궂은 이방인을 만나라고 당신에게 말했다. 존은 여관주인 리즈베스 허니미드와 대화해보라고 추천했다. 리즈베스는 그 이방인이 어느 방에 머물고 있는지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

존 브라켄브룩 : "리즈베스는 골짝마을에서 훌륭한 여관을 운영하고 있지요. 이제 그곳으로 가서 리즈베스와 대화해보십시오."


리즈베스 허니미드 : "오, 이런. 여기 좀 보세요! 진짜 살아 있는 영웅이군요! 이런 훌륭한 사람을 이곳에서 맞이하는 건 흔한 일이 아니라고요.

  "이런. 계속 주절거릴 뻔 했군요! 당신이 도착하자마자 자신의 방이 있는 위층으로 당신을 보내달라고 토라단(Toradan)이 제게 말했었는데요. 이 방을 가로질러가면 계단이 나오는데, 토라단의 방은 복도 끝에 있어요. 토라단은 당신이 늦으면 안 된다고 했었어요."







무슨 긴급한 일이 있다는 것일까?


[목표 2]

토라단(Toradan)과 대화하라.

  휴게실을 가로지르면 나오는 계단을 따라 가장 높은 층까지 올라가서 그 복도의 끝으로 가면 토라단의 방이 있다.

  당신은 존이 알려준 대로 닭볏과 육수 여관에 도착해서 그곳의 소유주와 대화했다. 리즈베스 허니미드는 당신에게 전언을 남긴 남자 토라단이 자신의 방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알려줬다.

리즈베스 허니미드 : "제가 이곳에 북부인 한 사람을 데리고 있다는 말은 아무에게도 하지 마세요. 닭볏과 육수 여관은 보통 때는 좋은 곳이거든요."


토라단 : "아르쳇의 영웅이신가? 마침내 당신을 만나게 되다니 기쁘구려. 이번 소환이 다소 아리송했다는 점을 사과드리겠소. 하지만 나의 행방을 아무에게나 알려주면 안 되서 말이오.

  "의논해야 하는 것들이 많소. 내 말을 들어보시겠소?"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