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커틀리프의 좋은 의도 [레벨 10]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3 21:04 / 조회 : 1,675

인간 | 프롤로그. 커틀리프의 좋은 의도 [레벨 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6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커틀리프의 좋은 의도(Cutleaf's Good Intentions)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인간족 전용입니다.

1) 스컹크우드의 암컷 우두머리(Skunkwood's Den-mother)는 [위치 : 28.8S, 43.9W]에 있다.


보상

1)  90

2) 선택가능한 보상들

 커틀리프의 도끼(Cutleaf's Axe) [양손도끼]

 커틀리프의 지팡이(Cutleaf's Staff) [지팡이]

 커틀리프의 곤봉(Cutleaf's Mace) [한손곤봉]

 커틀리프의 손도끼(Cutleaf's Handaxe) [한손도끼]

 커틀리프의 룬석(Cutleaf's Rune-stone) [룬석]




퀘스트 텍스트


대화

치안관 언더힐 : "이제 계획이 하나 있어요. 엘리는 새로운 인물을 찾고 있어요. 그러니 가서 도와주는 게 어떤가요? 악당처럼 행동하면서 블랙올드에 합류하겠다고 해보세요. 엘리의 신뢰를 얻게 되면 블랙올드 우두머리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알아낼 수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물론 위험할 겁니다! 일 때문에 바쁘신가요?

  "엘리의 집은 마을의 북서쪽에 있어요. 연못 근처이지요. 집 주변에는 큰 철창우리가 있는데 아마 개를 키우는가 그럴 거예요.

  "가서 엘리와 대화해보시고... 당신이 산적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배경

  골짝마을의 주민 엘리 커틀리프는 당신이 블랙올드 신참의 가방에서 찾은 편지에 그 이름이 언급되어 있는 인물이다.







자신의 잘못을 돌이키고 싶은 엘리


[목표 1]

엘리 커틀리프(Ellie Cutleaft)와 대화하라.

  엘리 커틀리프의 집은 골짝마을의 북서쪽에 있으며, 연못의 근처이다.

  블랙올드 끄나풀의 정체를 찾아내려고 한 이후, 치안관 언더힐은 엘리 커틀리프와 대화해서 엘리가 부탁하는 것은 무엇이든 들어준 다음에 블랙올드의 무리에 들어가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엘리 커틀리프 : "더는 받을 수 없어! 난 편지를 다 회수받았는 줄 알았는데. 넌 그냥 집에 돌아가는 것이 좋을 거다. 넌 블랙올드와 한패가 되고 싶지 않을 거야.

  "난 블랙올드의 우두머리인 스컹크우드(Skunkwood)의 말을 들어줬지. 늑대 사육을 도와줬어. 부자로 만들어주겠다는 약속 때문에 그렇게 했지만 지금은 솔직히 후회하고 있다고. 재거 잭(Jagger Jack)이 녀석들의 진짜 늑대 조련사야. 녀석은 나더러 이 지방의 늑대 한 마리와 와르그 한 마리를 짝짓기시키라고 했어. 놈들이 나를 쳇우드의 깊은 곳에 있는 야영지로 데려갔는데, 난 무서워서 곧장 내빼버렸지. 거긴 뭔가 정상이 아니야. 난 끔찍한 일을 한 셈이야, <이름>. 놈들에게서 손을 뺄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내가 놈들의 사육을 도와줬던 암컷 우두머리는 쳇우드 북쪽에 있는 스컹크우드의 농장에 묶어뒀어. 새끼를 낳기 전에 그 녀석들 죽여야 해. 새끼들이 태어나면 쳇우드와 이곳 마을 사람들한테 엄청난 피해를 줄 거야."







스컹크우드의 농장에는 늑대들이 우글거린다.


[목표 2]

스컹크우드의 암컷 우두머리(Skunkwood's den-mother)를 처치하라.

  스컹크우드의 농장은 언덕으로 올라가는 동쪽 길을 따라간 다음 북쪽으로 방향을 틀어 쳇우드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다. 길을 따라 동쪽으로 가면서 숲을 지나가고, 각다귀늪(The Midgewater Marshes)의 북쪽 경계를 향해 가자.

  치안관 언더힐은 블랙올드의 하수인인 엘리 커틀리프의 일을 도와 블랙올드의 환심을 사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하지만 엘리는 자신의 연루는 인정했지만 나머지 삶은 블랙올드로부터 손을 떼고 싶다고 밝혔다. 엘리는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 당신에게 도움을 청했다.


  스컹크우드의 암컷 우두머리를 처치했다.







블랙올드를 철저하게 공략하려는 듯한데...


[목표 3]

엘리 커틀리프와 대화하라.

  엘리 커틀리프의 집은 골짝마을의 북서쪽에 있으며, 연못의 근처이다.

  엘리 커틀리프는 자신이 블랙올드의 늑대 조련사인 재거 잭을 위해 와르그와 교배시킨 늑대 암컷 우두머리를 죽여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었다. 당신은 성공 소식을 갖고 엘리에게 돌아가야 한다.

치안관 언더힐 : "엘리가 손을 떼고 싶다고 했단 말인가요? 그러면 엘리를 도와줄 수 있을 겁니다. 엘리가 블랙올드를 처치하는데 우리에게 도움을 주겠다면 우리에겐 엘리를 돕지 않을 이유가 없으니까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이름>. 엘리는 한때 블랙올드와 손을 잡았다는 사실을요."


엘리 커틀리프 : "혼혈 와르그 새끼들을 낳기 전에 네가 암컷 우두머리를 죽일 수 있어서 정말 기뻐.

  "이제 스컹크우드 녀석을 손봐야 해. 녀석은 요새 블랙올드 은신처에서 시간을 보내더라고. 그 은신처에는 종종 스컹크우드랑 같이 다니는 피푸가 거무죽죽한 남정네들이 있어. 분명 이 근방의 족속은 아니야. 그리고 재거 잭도 그곳에 있어."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