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암디르를 쫓아라 [레벨 14]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2-04 15:16 / 조회 : 2,503

인간 | 프롤로그. 암디르를 쫓아라 [레벨 14]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6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암디르를 쫓아라(Chasing Amdir)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인간족 전용입니다.

1) 집결 동굴(The Mustering Cave)는 [위치 30.7S, 42.98W]에 있다.


보상

1)  1,  50




퀘스트 텍스트


대화

치안관 언더힐 : "불쌍한 토라단. 토라단의 말이 사실이라면 그 혈족 사람들은 엄청난 위험에 직면해 있는 겁니다! 토라단이 죽기 전에 말했던 그 '문돌'이라는 사람한테 이 소식을 알려줘야만 해요!

  "저는 그 '집결 동굴'이 어디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토라단이 치안관 탱글러쉬(Constable Tangleruch)에게 주의를 줬었다면 탱글러쉬가 그 위치를 알고 있을 겁니다.

  "탱글러쉬는 주춧돌마을에 있는 치안관이에요. 이곳 골짝마을에서는 길을 따라 남쪽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마을 한복판에서 어슬렁거리고 있는 탱글러쉬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서둘러서 탱글러쉬를 찾으러 가십시오."


배경

  당신은 블랙올드 은신처의 감옥에 붙잡혀 있던 암디르를, 아니 한때 암디르였던 악령을 찾았다. 암디르는 감옥에서 빠져나갔으며 이제 브리땅에 있는 순찰자들을 죽이기 위해 은밀히 이동하고 있는 중이다.







문돌에게 전언을 전해주지 못했다고?


[목표 1]

치안관 탱글러쉬(Constable Tanglerush)와 대화하라.

  치안관 탱글러쉬는 주춧돌마을의 번화가에 있다.

  마지막 조치로 토라단은 자신이 치안관 탱글러쉬에게 보낸 전언에 대해 이야기를 하라며 당신을 치안관 언더힐에게 보냈다. 토라단은 치안관 탱글러쉬에게 암디르가 자신의 혈족 사람들을 죽일 수도 있는 위험에 대해 언급했었다. 언더힐은 탱글러쉬가 문돌에게 전언을 넘겼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이 가서 대화해보라고 했다.

치안관 언더힐 : "주춧돌마을을 감시하고 있는 큰사람들이라면 집결 동굴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을지도 몰라요. 가서 치안관 탱글러쉬를 찾아보십시오."


치안관 탱글러쉬 : "여어, 이것 봐! 왜 그렇게 뛰어다니는 거야? 토라단이 죽었다고? 그럴 리가... 난 얼마 전에 토라단을 봤는 걸. 각다귀늪(The Midgewater Marshes) 건너편의 동굴에 있는 자신의 혈족 사람에게 전언을 전해달라고 했단 말이야. 내가 전언을 전해주러 갔을 때 그 동굴은 비어있던데.

  "난 지금 근무 중이야. 아니면 직접 각다귀늪을 건너갔다 와야 한다고. 자네가 나 대신 갈 수 있겠어?

  "주춧돌마을의 길을 따라서 동쪽으로 간 다음에 각다귀늪으로 들어가는 비탈을 내려가. 늪을 곧장 건너면 되지만 조심해. 근래 들어 각다귀늪은 위험한 곳이 되었다고. 그래도 늪의 중앙에 있는 늪지요새(Marshwater Fort)를 향해서 가면 돼. 각다귀 고갯길(The Midgewater Pass)의 입구 근처에 있는 높은 언덕의 밑에서 동굴을 찾을 수 있을 거야."







쓰러져 있는 문돌!


[목표 2]

문돌(Mundol)과 대화하라.

  문돌은 '집결 동굴'이라 불리는 곳에 숨어 있다. 그곳은 각다귀늪의 먼 동쪽에 있으며, 그 근처에는 각다귀 고갯길이 있다.

  치안관 탱글러쉬는 토라단의 경고가 적힌 전언을 전해주기 위해 동굴로 갔을 때 문돌을 찾지 못했다. 아마 문돌에게 경고하기에는 너무 늦었는지도 모른다.

치안관 탱글러쉬 : "서둘러! 늦기 전에 문돌에게 알려줘야 하니까."


문돌 : "지체하지 말게나! 난 너무 늦었어. 암디르... 암디르가 자네보다 앞서고 있다네. 암디르르 막아야 해. 아홉(The Nine)이 암디르를 데려가지 못하게 해야 해..."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