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저지대의 곤다몬 [레벨 9] > 1부 프롤로그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27 00:27 / 조회 : 1,374

난쟁이 | 프롤로그. 저지대의 곤다몬 [레벨 9]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2월 4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영웅담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저지대의 곤다몬(Gondamon in the Low-lands)



설명&주석

본 퀘스트는 다른 종족들도 할 수 있습니다만 콘셉트 자체가 난쟁이족 전용입니다.

 이어지는 퀘스트 '프롤로그. 공공의 적'은 난쟁이/요정 통합 퀘스트입니다. 이후 퀘스트들은 프롤로그가 끝나기 전까지 통합 퀘스트로 연속됩니다.

- 프롤로그. 공공의 적 [보러가기]


보상

1)  스타우트핸드 망토(Stouthand Cloak)




퀘스트 텍스트


대화

로스가르 : "그 다워핸드 도둑 녀석이 자신의 동족들이 왕자를 빼앗기 위해 고블린 놈들에게 사례금을 두둑하게 얹어준 거라고 말했단 말이오? 그게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일일 수는 없을 거요!

  "마시 스타우트핸드(Mathi Stouthand)는 다워핸드 녀석들을 소린홀에서 몰아낸 얼마 안 된 후에 저지대의 거대한 감시망루인 곤다몬의 지도자가 되었소. 만약 전쟁이 시작될 거라면 마시는 이 일을 알아야 하오. 그래야 준비를 시작할 수 있으니 말이오.

  "동쪽으로 길을 따라 곤다몬으로 가시오. 그곳의 위층에서 마시를 찾을 수 있을 거요. 서둘러서 이동해야 하오, <이름>! 엄청난 업적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줘서 당신을 더 빠르게 하고 싶지만 그럴 시간은 없는 것 같구려!"


배경

  로스가르는 당신이 다워핸드 도둑에게서 들은 불길한 말에 대해 걱정하고 있으며, 곤다몬의 영주인 마시 스타우트핸드가 골칫거리가 다가오고 있다는 소식에 대해 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특사로 온 요정이 너무 황당한 요구를 한다고 생각하는 마시


[목표 1]

마시(Mathi)와 대화하라.

  마시 스타우트핸드는 노글론드의 동쪽 길을 따라 가면 나오는 곤다몬의 위층에서 찾을 수 있다.

  로스가르는 마시 스타우트핸드에게 고블린과 다워핸드 난쟁이들이 새로운 배반을 계획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그동안 로스가르는 도난 당한 황금을 드왈린에게 돌려줄 것이다.

로스가르 : "마시 스타우트핸드는 곤다몬의 영주라오. 마시는 고블린과 다워핸드 녀석들이 뭔가 꿍꿍이를 갖고 있다는 경고를 들어야만 하오. 전쟁이 일어날 수 있으니 곤다몬의 군대는 준비가 되어야 있어야 한단 말이오!

  "길을 따라 동쪽의 요새로 가시오. 위층에 가면 분명 마시를 찾을 수 있을 거요!"


마시 : "이 소식을 더 적절한 시기에 가져오실 수는 없었을 걸세, <이름>. 요정 왕자는 행방불명이 됐고, 요정들은 우리가 왕자를 납치했다고 믿고 있지. 우리 말을 믿질 않는다네! 우린 왕자가 어디에 붙잡혀 있는지 알아냈어... 북동쪽에 있는 다워핸드 녀석들의 야영지야.

  "자네가 가져온 정보는 왕자의 운명에 대한 엄청난 이야기를 들려줬네. 그 정도로 충분했으면 좋겠군. 요정들은 곤다몬으로 특사를 보냈어. 특사는 이 아보르살(Avorthal)을 친선에 대한 징표로 구해달라고 주장하더군. 친선에 대한 징표라니! 롱비어드 난쟁이들이 뭐든 증명해보여야 하는 것처럼 구는군!

  "난 스스로를 늘 침착한 난쟁이라고 생각해봤네만 이 요정 특사는 너무 심했어. 우린 이번 구조를 준비하기 위해 난쟁이도 요정도 아닌 누군가가 필요해. 난 청색산맥에서 일어날 전쟁에 대한 책임을 지고 싶지가 않아."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