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권, 6장. 아자나루카르로 돌아가다 [레벨 60] > 제2부(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 추가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12-22 22:32 / 조회 : 1,220

제8권 | 제8권, 6장. 아자나루카르로 돌아가다 [레벨 6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3년 12월 22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8권. 크하잣둠의 재앙(Scourge of Khazad-dum)

2부. 8권. 6장. 아자나루카르로 돌아가다(Return to Azanarukar)


설명&주석

※ 이 퀘스트를 1인 전용으로 플레이할 경우 '고취된 위대함(Inspiration)' 버프를 받게 됩니다. 이 인스턴스 퀘스트는 1인 전용, 혹은 2인 원정대로만 완료할 수 있습니다.

1) 렝글라멜과 대화하여 퀘스트 '인스턴스. 아자나루카르로 돌아가다'를 완료하라. 


보상

1)  28,  35

2)  전설아이템 경험치 (12,951)

3) 선택가능한 보상들

 조화의 각반(Leggings of Harmony) [경갑]

 조화의 각반(Leggings of Accord) [평갑]

 드와로우델프의 각반(Leggings of the Dwarrowdelf) [중갑]


퀘스트 텍스트


대화

렝글라멜 : "마고르는 당신이 그를 구해준 이후 줄곧 모리아의 심연을 탐험했습니다, <이름>. 아자나루카르에 똬리를 틀고 있는 이름 없는 위험한 존재들이 그곳을 떠나지 못하도록 막는 것이야말로 자신의 개인적인 임무라고 생각하면서 말이죠.

  "그 동굴의 불길 사이를 돌아다니던 마고르는 수많은 로그물(Regmyl, ※ Rogmul의 복수형)들이 어떤 사악한 의미를 갖고 있는 우상 하나를 옮기고 있는 모습을 가장 최근에 봤다고 합니다. 그는 잠시 녀석들을 따라갔지만 어느 지점에서인가 녀석들이 자신을 알아보는 것 같다고 느껴 물러설 필요가 있었다고 하네요.

  "당신의 든든한 동료들을 모은 뒤에 제게 알려주세요, <이름>. 당신과 일행들을 마고르에게 데려다주겠습니다. 일행과 함께 아자나루카르로 돌아가서 로그물 녀석들의 우상이 고로술의 유물인지 알아보고, 만약 맞다면 파괴해주세요."


배경

  렝글라멜은 아자나루카르의 심연에서 고로술의 또 다른 유물이 발견됐다고 말했으며, 당신이 그걸 없애야 한다고 했다.






아자나루카르에서는 무엇을 만나게 될까?


목표 1

[인스턴스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1인 전용, 혹은 2인 규모 원정대로만 완료가 가능합니다. 1인 전용으로 하는 경우 '고취된 위대함' 버프가 발동되어 플레이에 도움이 됩니다.]

렝글라멜과 대화하여 아자나루카르로 가라.

  렝글라멜은 '광산의 근원'에 있는 요정들의 전초기지인 그와스렌다스에 있다.

  렝글라멜은 당신과 당신의 원정대를 마고르에게 데려다주기 위해 당신과의 대화를 기다리는 중이다. 마고르와 당신은 아자나루카르를 공격할 것이다.

렝글라멜 : "떠날 준비는 되셨나요? 마고르도 출발했으니 그를 아자나루카르에서 만나게 될 겁니다."






※ 스포일러 주의!

아래에는 인스턴스 퀘스트가 마무리되고 다른 인물들과 대화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인스턴스 퀘스트를 완료하고 아래 글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인스턴스 퀘스트의 내용은 다음 게시물에 상세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인스턴스 퀘스트 링크 가기]









황금 군대가 진군을 서둘렀으면 하는 렝글라멜


목표 2

그와스렌다스에 있는 렝글라멜과 대화하라.

  렝글라멜은 '광산의 근원'에 있는 요정들의 전초기지인 그와스렌다스에 있다.

  당신은 고로술의 유물을 파괴했으며, 그와스노르와 그라울룬을 잠시 형체 없는 존재로 만들어 심연 속으로 보내버렸다. 이제 렝글라멜에게 보고해야 한다.

렝글라멜 : "그와스노르와 그라울룬을 형체 없는 존재로 만들어 심연 속으로 보내버렸군요, <이름>. 그것도 거의 늦을 뻔한 상황에 말입니다! 당신이 파괴한 유물이 고로술이 모리아에 남긴 마지막 유물이라고 확신하진 못하겠습니다만 적어도 시간을 벌긴 했네요.

  "고로술이 계속 살아있다면 녀석은 더 많은 표지를 남기는 위협적인 인물이 될 거고, 그렇다면 다시 한 번 그와스노르나 그라울룬을 불러내게 될 겁니다... 그렇게 된다면 우리는 녀석들이 완벽한 힘을 갖추기 전에 녀석들을 찾아내지 못할지도 몰라요.

  "당신은 이제 황금 숲 바로 바깥에 있는 할디르에게 가셔야 합니다. 강철 수비대의 난쟁이들이 마조그를 데리고 어둠숲으로 가는 에두른 길을 선택하기로 했으며, 우리의 부탁대로 로스로리엔을 통과하진 않을 거라 할디르에게 전해주세요. 또한 황금 군대의 진군은 준비되는 대로 서둘러야 한다고도 말씀해주십시오. 지연이 길어질수록 한쪽으로는 돌 굴두르, 다른 한쪽으로는 다시 태어난 그라울룬을 상대로 곤란해질 수 있다고 말입니다!"






서두를 수만은 없다는 할디르


목표 3

탈란 할디르(Talan Haldir)에 있는 할디르와 대화하라.

  할디르는 황금 숲 경계의 바로 바깥에 있는 탈란 할디르 위에 있다.

  렝글라멜은 중요한 소식을 할디르에게 전하기 위해 당신을 보냈다. 황금 군대의 진군은 가능한 한 빨라야 한다는 소식 말이다.

할디르 : "우린 가능한 한 빨리 떠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름>. 하지만 황금 군대의 준비를 지나칠 정도로 서두를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번 군대의 임무는 실패로 돌아가고 말 테니까요. 난쟁이들이 마조그를 데리고 어둠숲의 경계까지 가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니, 그동안 진군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할 수 있을 겁니다.

  "당신도 그때를 대비하셨으면 좋겠군요, <이름>. 강철 수비대의 난쟁이들과 로스로리엔의 요정들은 당신의 용기와 능력에 의지하고 있으니까요. 또한 이번 원정이 실수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둠숲이 예전의 '위대한 푸른숲(Greenwood the Great)'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은 지 벌써 꽤 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입니다.

  "때가 된다면 다시 당신을 보게 될 겁니다, <이름>."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