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7장. 곤두선 신경 [레벨 63] > 제2부(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 추가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07 10:19 / 조회 : 1,114

제9권 | 제9권, 7장. 곤두선 신경 [레벨 63]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7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9권. 나즈굴의 요새(Fortress of the Nazgul)

2부. 9권. 7장. 곤두선 신경(On Edge)


설명&주석

1) '불안해하는 말레드림(Nervous Malledhrim)'은 유령들린여관 근처에 있다.


보상

1)  28,  35

2)  말레드림 명성 증가 (900)

3)  전설아이템 경험치 (?)


퀘스트 텍스트


대화

이수리엘 : "아우다가임에 퍼져 있는 공포를 분명 눈치 채셨을 겁니다, <이름>. 이곳에 도착했을 때에는 느끼지 못했지만, 저는 점점 더 우려하고 있어요. 그리고 근래 들어 다른 요정들이 이 마을 도처에서 이상한 유령을 봤다고 하더군요.

  "저의 우려를 덜어주실 수 있겠습니까, 친구? 아우다가임 도처에 있는 요정들에게 가서 그들이 봤다는 충격적인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주세요. 그리고 만사가 잘 풀릴 거라고 안심시켜주셨으면 합니다. 비밀 경호원단은 이곳에 오래 머물 수 없지만, 일행 중에 불안해하는 말레드림들이 우리가 이곳에 머물고 있는 동안에는 안전하다 사실을 알고 있으면 좋겠어요."


배경

  이수리엘은 아우다가임의 버려진 마을에 퍼져 있는 엄청난 공포에 대해서 우려하고 있으며, 요정들은 그곳에서 이상한 것을 목격했다고 한다.






아우다가임은 보기만 해도 음산한 곳이다.


[목표 1]

아우다가임 도처에 있는 '불안해하는 말레드림(Nervous Malledhrim)'을 안심시켜라. (0/3)

  불안해하는 말레드림은 아우다가임 도처에서 찾을 수 있다.

  이수리엘은 당신이 아우다가임 도처에 있는 불안해하는 말레드림에게 가서 만사가 잘 풀릴 거라 안심시켜달라고 부탁했다. 그들은 이곳의 버려진 마을에서 충격적인 것을 목격했다고 한다.





다리 건너편에서 유령을 본 말레드림


불안해하는 말레드림 : "이곳을 떠날 준비가 됐습니다, <이름>. 저는 어스름 속에서 유령 같은 형체를 봤어요. 아우다가임의 언저리와 숲 사이에서 어렴풋한 형상을 봤습니다."

  당신은 불안해하는 요정에게 안심이 되는 말을 전해줬으며, 요정은 시간을 내준 당신에게 고마워했다. 갑자기 깜짝 놀란 요정의 두 눈이 커졌다.

불안해하는 말레드림이 말했다"다리 건너편에 서 있는 저게 보이십니까? 대체 뭘 원하는 걸까요?"




어서 아우다가임을 떠나고 싶어 하는 그녀


불안해하는 말레드림 : "저의 친구들은 전부 신경이 곤두서 있습니다. 이곳의 변두리에서 이상한 것을 봤다고 하더군요. 빨리 아우다가임에서 떠나야 하는데, 그러질 않고 있잖습니까!"

  당신은 상냥하게 요정을 안심시켰으며, 요정은 자신을 위로해주기 위해 시간을 낸 당신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들이 느낀 공포의 근원은 무엇이었을까?


불안해하는 말레드림 : "느껴지십니까, <이름>? 이 마을의 폐허에서 뭔가 잘못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기분을 떨칠 수가 없군요. 저는 폭포를 건너다보고 있었는데, 엄청난 공포가 제게 엄습했습니다. 정체를 알 수는 없었지만 그곳에 머물진 않았습니다."

  당신은 요정을 위로해 안심시켰으며, 요정은 기분이 더 나아진 것 같았다.







이수리엘 역시 신경이 곤두서 있다.


[목표 2]

유령들린여관에 있는 이수리엘과 대화하라.

  이수리엘은 아우다가임에 있는 유령들린여관의 지하창고에 있다.

  당신은 불안해하는 말레드림 몇 명을 안심시켰으며, 이제 이수리엘에게 돌아가야 한다.

이수리엘 : "저도 이 버려진 마을에서 신경이 곤두서 있습니다, <이름>. 제 친구들이 왜 그리도 불안해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어요. 아우다가임에 대한 뭔가가 저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junjihyun님의 댓글

junjihy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nervous였다니!! ㅋㅋ 전 당연히 이름이겠지~ 하고 진행했었는데 말이죠 ;;  겉보이기에 음산한 지역으로 묘사되더니 이야기도 무서운 내용이었군요~

드라소스님의 댓글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아우다가임 주변에는 유령들도 많죠. 무덤도 있고요. ㄷㄷㄷ
앙그마르, 모리아 하층처럼 이곳에서도 자주 멘붕됐던 기억이 있습니다. 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