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9장. 퍼지는 독 [레벨 63] > 제2부(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 추가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08 00:24 / 조회 : 1,463

제9권 | 제9권, 9장. 퍼지는 독 [레벨 63]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8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9권. 나즈굴의 요새(Fortress of the Nazgul)

2부. 9권. 9장. 퍼지는 독(Coursing Venom)


설명&주석

1) 세레글로스 꽃(Sereglos Flower)은 고대신의 성소(Shrine of the Ancient One)에서 찾을 수 있다. [위치 : 11.4S, 48.3W]

2) 상처 없는 사에와셀 독주머니(The Unmarked Saewathel Venom-sac)는 탄광계곡의 고로그로드(Gorogrod)에 있는 검은독 거미(Blackvenom Spider)에게서 뽑아낼 수 있다.

3) 바르베사인(Barvessain)의 위치는 찾기 힘들다. 오스트 갈라드의 Reflecting Pool 남쪽에 서서 남쪽을 바라보면 갈라드림 병사들이 정찰 삼아 오르내리는 나무로 된 진입로 하나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 진입로를 따라 올라가서 더 많은 진입로를 찾아라. (기둥 전체를 보는 것이 때때로 어려울 수도 있다.) 계속 올라가서 성벽의 가장 위에 서게 되면 미나스 켈레볼프(Minas Celebolf)에 있는 바르베사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보상

1)  28,  35

2)  말레드림 명성 증가 (700)

3)  전설아이템 경험치 (?)

4)  강력한 아셀라스 정수(Potent Athelas Essence) 5개

5)  강력한 켈레브란트 고약(Potent Celebrant Salve) 5개




퀘스트 텍스트


대화

이수리엘 : "저는... 해독제에 대해... 알고 있어요. 재료들이 아주 귀하긴... 하지만..."

  이수리엘은 엄청난 고통 속에 몸을 움츠렸다. 겨우 말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되자, 이수리엘이 말을 이었다.

  "제가 쏘인 독거미와 동족인 거미에서 뽑아낸... 상처 없는 독주머니... 그리고 한 송이가 필요해요. 세레글로스(Sereglos) 꽃은 어둠숲의... 방치된 무덤에서 자라죠. 1년에 겨우 며칠 밖에... 피지 않고... 곧 시들어요. 이번 계절에는... 한 송이도 없을 수도... 있겠군요..."

  이수리엘은 숨을 내뱉더니 조용해졌다.


배경

  이수리엘은 그위가엘(gwigael)을 없앨 해독재를 만들 수 있는 누군가를 알고 있지만 재료가 매우 귀하기 때문에 현실적으로는 한 명이 복용할 수 있는 분량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수리엘이 말해준 희귀한 재료들

※ 이미지 출처 [http://www.hdro-der-widerstand.de/]


[목표 1]

희귀종 세레글로스 꽃(Sereglos Flower)을 채집하라.

상처 없는 사에와셀 독주머니(Saewathel venom-sac)을 모아라.

  세레글로그 꽃은 어둠숲의 방치된 무덤에서 아주 짧은 기간 자라는 꽃이다. 마조그와 이수리엘에게 독을 쏜 새끼거미에서 뽑아낼 수 있는 상처 없는 독주머니는 오스트 갈라드 북쪽인 탄광계곡 도처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이 부족하다. 비밀 경호원단의 임무가 성공하기 위해 이수리엘은 당신이 그위가엘 독에 중독된 마조그를 치료하기 위해 해독제 재료를 모아와야 한다고 했다.


희귀종 세레글로스 꽃을 채집했다.

상처 없는 사에와셀 독주머니를 모았다.







바르베사인을 찾아가라는 이수리엘


[목표 2]

해독제 재료를 오스트 갈라드에 있는 이수리엘에게 가져가라.

  이수리엘은 저장고 가도르가르에 있는 임시 야영지에 있다.

  당신은 이수리엘이 말한 해독제의 재료들을 찾았으며, 당장 그녀에게 돌아가야 한다.

이수리엘 : "당신... 재료들을 찾았군요. 좋아요, <이름>..."

  이수리엘은 잠시 눈을 감았다가 날카롭게 떴다.

"바르베사인(Barvessain)을 찾아가세요! 해독제를... 만들어... 줄 거예요..."

  이수리엘은 눈에 띄게 고통스러워 했으며, 가까스로 숨을 내뱉은 뒤 "오스트 갈라드의 어딘가에 있어요!"라고 헐떡거리면서 말했다. 그리고 잠들었다.






오스트 갈라드 탑 정상에 있어 찾기 어려울 수도 있다.


[목표 3]

바르베사인(Barvessain)을 찾아 그녀에게 해독제 재료를 전하라.

  바르베사인은 오스트 갈라드의 어딘가에 있다. (※ 위치는 위의 '설명&주석' 부분을 참조하세요.)

  이수리엘은 기운이 빠진 채 당신에게 오스트 갈라드 어딘가에 있을 바르베사인을 찾으라고 말했다. 그녀는 당신이 모아온 재료들을 가지고 그위가엘 독을 없앨 해독제를 만들 것이다.

바르베사인 : "이게 뭐죠? 세레글로스 꽃이잖아요? 이걸 어떻게 찾은 겁니까? 이 꽃은 아주 희귀하고, 특정한 조건에서만 자라는데..."

  바르베사인은 그위가엘 독의 해독제가 필요하다는 당신의 설명을 들었다.

"이건 '라이드리스(Laidhris)'라고 불러요. 당장 이 재료들을 가지고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 명이 마실 분량 밖에는 만들지 못해요. 문제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군요."


  바르베사인은 라이드리스 해독제를 만들어 당신에게 건네줬다.







 

이수리엘이냐 마조그냐? 마음 같아서는...


[목표 4]

라이드리스 해독제(Laidhris antidote)를 마조그나 이수리엘 둘 중 한 명에게 가져가라.

  마조그와 이수리엘은 오스트 갈라드의 임시저장고인 가도르가르에 있다.

  당신은 한 명이 마실 수 있는 분량의 라이드리스 해독제를 갖고 있으며, 그위가엘 독에 중독된 이들 중 한 명에게 줘야 한다.


[이수리엘의 경우]

  이수리엘은 거의 의식이 없다. 하지만 당신이 자신에게 무엇을 주려고 하는지 깨달았을 때 이수리엘의 입술이 가는 선을 만들었다.

이수리엘 : "아뇨... <이름>... 난... 해독제를... 안 먹겠어요...

"마조그에게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비밀 경호원단은... 실패합니다..."


[마조그의 경우]

  마조그는 눈에 띄게 상태가 좋지 않다. 그위가엘 독의 독성 때문에 약해진 탓이다. 하지만 녀석은 당신이 라이드리스 해독제를 주는 것은 가까스로 노려봤다.

마조그는 "콜프랑기즈(Kolfrangiz)..."라고 겨우 중얼거렸고, 잠이 들기 전에 정신이 나간 것 같이 잠깐 웃어보였다.


 마조그가 라이드리스 해독제를 받았다. 곧 회복할 것이다.







최후를 앞둔 이수리엘을 배려해주려는 아하르도르


[목표 5]

오스트 갈라드에 있는 아하르도르와 대화하라.

  아하르도르는 오스트 갈라드의 임시저장고인 가도르가르에 있다.

  당신은 마조그에게 해독제를 줬으며, 아하르도르는 심기가 불편하다.

아하르도르 : "당신에게 할 말 없소, <이름>. 어쩌다가 이 지경이 됐는지 이해할 수가 없소. 저 더러운 오르크 자식을 살리고, 우리의 친구를 죽...."

  아하르도르는 자신을 억누르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문밖에 있는 그루인갈라스(Gruingalas)에게 가서 그 누구도 가도르가르에 들어오지 못하게 해달라고 해주시오. 아무도 이수리엘을 방해하지 않았으면 하오. 이수리엘은... 쉬어야 하오.

  "마조그의 포로교환을 준비하기 위해 정찰병들도 소집해야 하오."







가도르가르의 입구를 지키겠다는 그루인갈라스


[목표 6]

오스트 갈라드에 있는 그루인갈라스(Gruingalas)와 대화하라.

  그루인갈라스는 가도르가르로 들어가는 문 바깥에 서 있다.

  아하르도르는 이수리엘이 쉴 수 있도록 더 이상 아무도 가도르가르에 들어오지 않았으면 한다. 그는 또한 마조그의 포로교환을 준비하기 위해 정찰병들이 소집됐으면 하며, 당신이 그루인갈라스에게 그 점을 전해주길 바란다.

그루인갈라스 : "알겠습니다, <이름>. 아무도 가도르가르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한 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말이죠."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