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13장. 고로술의 제자 [레벨 64] > 제2부(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 추가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08 10:48 / 조회 : 1,086

제9권 | 제9권, 13장. 고로술의 제자 [레벨 64]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9권. 나즈굴의 요새(Fortress of the Nazgul)

2부. 9권. 13장. 고로술의 제자(Students of Gorothul)


설명&주석

1) 타락한 영혼(Fell Spirit)들은 사드 돌두르(Sad Doldur)와 물푸레나무땅(The Ashenslades) 도처에서 찾을 수 있다.


보상

1)  28,  35

2)  말레드림 명성 증가 (700)

3)  전설아이템 경험치 (?)

4)  비밀스러운 지식의 룬 유산(Cryptic Heritage Rune of Lore) [전설무기 경험치 83,700 증가]




퀘스트 텍스트


대화

닝글로릴 : "이 전쟁계획서에 따르면 고로술의 감독 하에 있는 마법사들이 돌 굴두르의 군대를 위해 복종할 타락한 영혼들을 불러내려고 하고 있군요. 그 이야기를 들은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 계획서들은 오스트 갈라드로 돌아갈 때 이 길을 지나갔던 말레드림 정찰병인 술셀의 보고를 뒷받침해주는 증거군요.

  "적이 이런 사악한 기술을 사용하도록 내버려둘 순 없습니다. 남동쪽으로 가셔서 물푸레나무땅(The Ashenslades)로 들어가십시오. 그리고 사드 돌두르(Sad Doldur)를 찾으세요. 마법사들이 이미 복종시킨 타락한 영혼(Fell Spirit)들을 처치해주십시오. 또한 고로술의 제자 노릇을 하는 녀석들도 처치해서 사악한 도구로 쓰이는 주문서도 빼앗아주시고요.

  "그 마법사들 중에서는 고로술의 엄청난 기술을 지닌 자들이 없을 겁니다. 하지만 충분히 위험한 적이에요. 녀석들을 얕잡아보지 마십시오."


배경

  닝글로릴은 당신이 발견한 전쟁계획서를 분석했고, 고로술의 감독 하에 있는 마법사들이 물푸레나무땅에서 타락한 영혼들을 불러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타락한 영혼을 적으로 두면 골치 아플 것이다.


[목표 1]

주문서(Spell Tome)를 모아라. (0/10)

물푸레나무땅(The Ashenslades)에서 타락한 영혼(Fell Spirit)을 처치하라. (0/8)

  타락한 영혼과 그들을 불러낸 마법사는 사드 돌두르와 물푸레나무땅 도처에서 찾을 수 있다.

  닝글로릴은 고로술의 제자 노릇을 하는 마법사들에게 복종하는 타락한 영혼들을 처치하고 마법사들에게서 주문서를 빼앗아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적이 진군을 시작했다고?!


[목표 2]

닝글로릴에게 주문서를 가져가 없애도록 하라.

  닝글로릴은 가스부르즈의 상굴하드에 있다.

  당신은 물푸레나무땅의 타락한 영혼들을 처치했으며, 고로술의 제자들이 타락한 영혼을 복종시킬 때 사용한 주문서를 빼앗아왔다.

닝글로릴 : "훌륭하게 해내셨군요. 제게 이 주문서들을 갖다주셨고, 사드 돌두르에서 찾은 타락한 영혼들을 처치해주셨어요. 녀석들은 우리를 상대로 이용될 뻔 했습니다. 저는 이 주문서를 없앨 방법을 생각해보겠습니다.

  "낭비할 시간이 없어요, <이름>. 가스부르즈의 군대가 진군을 시작했을 수도 있다고 정찰병이 보고했습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