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권, 15장. 돌 굴두르 공격 [레벨 64] > 제2부(구)


공략 출처 : 게임메카 | 추가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4-01-09 09:23 / 조회 : 1,744

제9권 | 제9권, 15장. 돌 굴두르 공격 [레벨 64]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4년 1월 9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9권. 나즈굴의 요새(Fortress of the Nazgul)

2부. 9권. 15장. 돌 굴두르 공격(Assault on Dol Guldur)


설명&주석

※ 본 퀘스트는 두 개의 하위 스커미쉬 퀘스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각 스커미쉬 퀘스트는 1인, 소규모 원정대, 원정대, 혹은 레이드 급 규모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Skirmish Join Panel에서 클릭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하위 스커미쉬 퀘스트의 최소 레벨은 64입니다. 


보상

1)  28,  35

2)  말레드림 명성 증가 (900)

3)  전설아이템 경험치 (?)

4)  스커미쉬 마크




퀘스트 텍스트


대화

엘루넨 : "상굴하드는 여전히 우리의 차지라는 사실, 그리고 황금 군대가 저 요새를 지배하는 망령들과 대적하고 있다는 사실은 당신과 우리의 기량에 대한 증거입니다. 저 성벽 너머에 똬리를 틀고 있는 녀석들에게 전갈을 보내자고요!

  "적의 요새를 거세게 공격할 시간이 왔군요, <이름>! 우린 골다그니르(Goldagnir)가 구상한 계획에 대해서 의논을 했었습니다. 골다그니르에게 기꺼이 전투에 참여하겠다고 알려주면 그가 당신에게 세부적인 사항들을 말해줄 겁니다."


배경

  황금 군대의 요정들은 돌 굴두르의 요새를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중과부적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


[목표 1]

상굴하드에 있는 골다그니르(Goldagnir)과 대화하라.

  골다그니르는 상굴하드에 있다.

  당신은 돌 굴두르 요새를 공격할 계획의 세부사항에 대해서 골다그니르와 대화하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골다그니르 : "돌 굴두르의 요새는 바위 투성이의 뾰족한 봉우리 정상에 동쪽 방향으로 서 있습니다, <이름>. 성벽 너머에서 길을 터가며 싸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을 겁니다. 적은 아주 멀리서부터 우리가 접근하는 걸 보고 있을 테니까 말입니다.

  "우리들 중에서 성문을 공격할 이들은 적의 모든 부대와 전투를 할 수 있는 부담을 가져야 합니다. 쉬운 승리를 거두기 위해 필요한 만큼의 병력이 우리에게는 분명 없으니까요.

  "성문 공격은 시작에 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계획을 끝내기 전에는 첫 임무에 집중하도록 합시다!"







과연 돌 굴두르 공격은 어떤 결과를 가져올까?


[목표 2]

'스커미쉬 퀘스트. 강령술사의 성문을 돌파하다(Skirmish: Breaching the Necromancer's Gate).'를 완료하라.

  돌 굴두르 공격을 개시할 차례이다. 첫 번째 공격은 요새의 성문에서 치러질 것이다.









※ 스포일러 주의!

아래에는 스커미쉬 퀘스트가 마무리되고 다른 인물들과 대화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스커미쉬 퀘스트를 완료하고 아래 글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스커미쉬 퀘스트의 내용은 다음 게시물에 상세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스커미쉬 퀘스트 링크 가기]









신속하게 2차 공격을 시작하자!


[목표 3]

상굴하드에 있는 골다그니르와 대화하라.

  돌 굴두르 공격의 두 번째 단계가 시작되길 기다리는 골다그니르는 상굴하드에 있다.

  당신은 요새의 성문에서 치러지는 공격에 참전했으며, 이제 골다그니르와 대화하여 전투의 다음 단계에는 어떤 계획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골다그니르 : "성문을 점거하긴 했지만 오래 지켜내진 못할 겁니다. 신속하게 행동해서 두 번째 요새 공격을 개시해야 합니다!

  "격전은 돌 굴두르의 성벽 너머에서 있을 겁니다. 그곳에서 어떤 위험과 마주하게 될 지 저는 알 수가 없습니다만 그곳은 황금 군대의 목적지입니다. 지금은 불굴의 마음가짐으로 위험과 마주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돌 굴두르의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간다.


[목표 4]

'스커미쉬 퀘스트. 반지망령 소굴 공격(Skirmish: Assault on the Ringwraiths' Lair)'을 완료하라.

  돌 굴두르 전투는 계속된다. 다음 격전은 돌 굴두르 성벽의 뒤에서 벌어진다.









※ 스포일러 주의!

아래에는 스커미쉬 퀘스트가 마무리되고 다른 인물들과 대화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스커미쉬 퀘스트를 완료하고 아래 글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스커미쉬 퀘스트의 내용은 다음 게시물에 상세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스커미쉬 퀘스트 링크 가기]











아직 임무가 끝난 것은 아니다.


[목표 5]

상굴하드에 있는 골다그니르와 대화하라.

  골다그니르는 상굴하드에 있다.

  당신은 돌 굴두르에서 있었던 두 번째 전투에 참전했으며, 이제 돌아가 골다그니르에게 보고해야 한다.

골다그니르 : "전투는 순조로웠습니다, <이름>! 이번 전투에 대한 노래를 마지막까지 보게 될 겁니다. 그리고 음유시인들은 기꺼이 이 노래를 부르고, 살아 있는 이들은 모두 듣겠지요!

  "닝글로릴이 당신을 다시 만나고 싶다고 물어봤습니다. 이제 황금 군대는 바위투성이의 봉우리 위까지 점령했고, 닝글로릴은 이곳 어둠숲에서 우리의 또 다른 목표를 이룰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하는 모양입니다. 수 일 전에 이루지 못했던 그 목표 말입니다."







비밀 경호원단의 실패를 만회할 수 있을까?


[목표 6]

상굴하드에 있는 닝글로릴과 대화하라.

  닝글로릴은 가스부르즈에 위치한 황금 군대의 진지인 상굴하드에 있다.

  닝글로릴은 비밀스러운 임무에 대해 말하기 위해 당신이 자신을 다시 만났으면 하고 부탁했다.

닝글로릴 : "적의 요새에 대한 황금 군대의 첫 번째 공격은 잘 됐습니다, <이름>. 하지만 우리가 이곳에 와서 하려고 했던 임무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됐어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