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멀리 떨어진 호빗들 [레벨 50] > 제2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5-08-20 13:53 / 조회 : 1,294

프롤로그 | 프롤로그. 멀리 떨어진 호빗들 [레벨 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8월 20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1393C3D54A805BA0B7D7B

2부. 모리아의 광산(Mines of Moria)

2부. 프롤로그(Prologue)

2부. 프롤로그. 멀리 떨어진 호빗들(Hobbits Far Afield)

 

 

※ 반지온 식구를 위한 플레이 TIP

1. 이 퀘스트는 레벨 45부터 수행이 가능합니다. 리븐델의 바르베스니르(Barbethnir), 안누미나스의 다에르단(Daerdan)이 퀘스트를 줍니다. 프로도, 피핀, 그리고 샘에게 각각 퀘스트를 받아 수행한 후, 최종적으로 완료합니다.

2. [주의] 이 퀘스트는 '호빗 종족'만 할 수 있습니다.

 

보상

1) 2465FA4054A805C831E40D 9, 277DE94054A805C80E39A5 94

2) 276F5B4054A805C824C335 리븐델의 요정 명성 증가 (300)

 

 

퀘스트 텍스트

 

대화

총사령관 다에르단(Captain-General Daerdan) : "오늘 아침 갈까마귀 편으로 소환 전언이 왔다오, <이름>. 엘론드의 저택에서 온 소환이오. 반(半)요정 엘론드가 왜 호빗을 불렀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곳 에하드 가르사디르까지 갈까마귀를 보낸 것을 보면 뭔가 중요한 일이 분명하오.

  "정말 이상하구려, <이름>. 당신의 종족들이 이번 일이 있기 전에 반요정 엘론드를 대한 적이 있었소? 어쨌든 엘론드의 저택은 동쪽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리븐델의 숨겨진 계곡에 있소. 트롤숲의 너머라오."

 

바르베스니르 : "엘론드 군주님께서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하십니다, <이름>. 진정 반인족들이 현명하고 위대한 이들의 눈에 띠기 시작한 것이겠지요. 그렇지 않습니까? 안으로 드셔서 서재에 계신 엘론드 군주님과 대화를 나누십시오. 무슨 일이 있으시길래 당신을 부르셨는지 궁금하군요."

 

배경

호빗들은 보통 샤이어에 머물지, 자신의 고향에서 먼 곳을 돌아다니지는 않는다. 하지만 종종... 예외도 있는 법.

 




 

25590A4654A8061A0C411D

호빗들을 도와달라는 엘론드


[목표 1]

엘론드와 대화하라.

  엘론드는 리븐델에 있는 자신의 서재에서 당신과 대화하길 기다리는 중이다.

  반요정 엘론드는 긴급한 사안들에 대해 당신과 대화하고자 당신을 불렀다.

총사령관 다에르단 : "이제는 요정들의 회의에 반인족이 초대되는구려. 다음은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겠소? 이븐딤 호수의 도롱뇽들 차례인가?

  "아, 나쁜 뜻은 없었소. 반요정 엘론드가 당신을 불렀으니, 이곳의 먼 동쪽인 리븐델에 있는 저택에 가서 찾으시오. 아마 다음으로는 인간을 부를지도 모르겠구려. 이런 어두운 시대에는 진정 인간의 완력을 필요로 할 테니 말이오."

 

바르베스니르 : "무슨 일로 엘론드께서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하시는 걸까요? 제 뜻을 오해하진 마십시오. 당신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 반인족이니까 말입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기에 당신이 군주님의 주목을 끈 것인지 저로서는 궁금하지 않을 수 없군요.

  "군주님은 서재에서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엘론드 : "어서오게나, <이름>. 잘 지내는 것 같아 기쁘군. 그 누구에게도 안전한 여정이 아니라네. 용맹한 인간이나 난쟁이, 아니면 요정들에게도 말이야. 그러니 이 먼 곳까지 온 반인족이라면 인정받아 마땅하지.

  "소규모의 일행이 극비리의 임무를 위해 곧 출발할 것일세. 이 자라나는 어둠과 맞서 싸우려는 임무야. 자네에게 이번 임무의 자세한 이야기를 들려주기가 꺼려지네만 이 임무가 성공한다면 이 시대의 수많은 적들에게 엄청난 타격을 입힐 것이라는 점은 알고 있게나.

  "자네 동족 중 몇몇이 이번 일행의 일원으로 뽑혔다네. 지금 이 순간에도 출발 채비를 하고 있지. 자네가 그 반인족들의 준비를 도와줬으면 좋겠군. 자네는 그들과 같은 종족이니, 앞에 놓인 임무를 위해 용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말이야. 내 저택의 1층에 가면 방이 하나 있는데, 그곳에서 그자들을 찾을 수 있을 걸세. 빌보 배긴스의 방이라네. 할 수 있는 만큼 도와주게. 수많은 이들의 운명이 이 호빗들의 용기에 걸려 있어."

 

 



 

2755094254A806592B512D

빌보의 방은 엘론드 저택의 1층에 있다.


[목표 2]

프로도의 준비를 도와라.

피핀의 준비를 도와라.

샘의 준비를 도와라.

  프로도 배긴스, 샘와이즈 갬지, 그리고 페레그린 툭은 엘론드 저택의 1층에 있는 빌보의 방에서 찾을 수 있다.

  엘론드는 프로도, 샘, 피핀의 준비를 도와달라고 당신에게 부탁했다. 그들과 같은 호빗 종족인 당신은 세 호빗을 기다리고 있는 위험천만하고도 비밀스러운 여정을 위해 용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엘론드 : "호빗들은 내가 빌보에게 준 방에서 찾을 수 있을 걸세. 이 저택의 1층이지. 그들의 준비를 도와주게나. 자신들을 기다리고 있는 위험한 길을 걸으려면 용기가 필요할 수도 있으니까."

 

 

 

 

 

 

 

 

▷ 링크 : 막바지 짐 싸기(Last-minute Packing) - 샘와이즈 갬지

▷ 링크 : 지팡이(The Walking-stick) - 페레그린 툭

▷ 링크 : 호빗골에서 리븐델까지(Hobbiton to Rivendell) - 프로도 배긴스

 

 

 

 

 

 

 

 

 

25590A4654A8061A0C411D

모든 종족의 운명을 좌우할 호빗의 용기라...


[목표 3] 

엘론드와 대화하라.

  엘론드는 자신의 저택 서재에 있다.

  당신은 호빗들의 출발 준비를 도와줬으며, 이제 엘론드에게 돌아가야 한다.

엘론드 : "반인족들의 준비를 도와줘서 고맙네, <이름>. 간달프께서 말씀하시기를 자네 민족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힘이 있고, 강인한 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군. 그게 사실이었으면 좋겠네.

  "수많은 이들의 운명이 이 호빗들이 맡게 될 여정의 성공 여부에 달려있어."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