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권. 1장. 필사적인 시기 [레벨 60] > 제2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5-08-18 16:00 / 조회 : 817

제6권 | 제6권. 1장. 필사적인 시기 [레벨 6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8월 18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65B9F4455C058A64209D5


2부. 모리아 광산(Mines of Moria)

2부. 6권. 그늘진 심연(The Shadowy Abyss)

2부. 6권. 1장. 필사적인 시기(Desperate Times)

 

 

※ 반지온 식구를 위한 플레이 TIP

1) 이 다음 퀘스트인 2장 : 오르크들의 적(An Enemy of the Orcs)은 모리아의 고블린 120마리, 모리아의 오르크 120마리를 잡아 두 개의 업적(deed)을 완성한 상태여야 완료가 됩니다. 2부 5권까지 진행하셨을 정도면 이 정도 업적은 이미 달성하셨을 테지만, 혹시나 고블린과 오르크를 별로 잡지 않아 업적 달성이 필요한 분이 있으면 '6권 그늘진 심연'을 진행하시기 전에 모리아에서 업적을 완료하세요. 로리엔에서 모리아를 왔다갔다 하기 귀찮기도 하고 시간낭비도 있으니까요.

 

보상

1) 273D253D55C058C114383411, 24614E3D55C058C14AE8C734

2) 271ABD3D55C058C22B1984 전설무기 경험치 (5,602)

 

 

 

 

 퀘스트 텍스트 

 

대화

보시 : "우리는 오르크 놈들의 초기 공격을 막아냈지만 우리의 운이 언제까지 지속될 것 같소? 충분히 길진 않을 것 같아 걱정이오. 오르크 놈들의 수가 정말 너무 많고, 돌 굴두르의 지원이 있다면 마조그 녀석은 분명 우리의 방어를 뒤집어버릴 정도로 오래 전쟁을 끌고 갈 수 있을 거요.

  "우리가 알아서 도움을 찾아봐야 하오. 황금숲(The Golden Wood)의 요정들과 난쟁이들의 우정이 오랜 세월 왜곡되는 고통을 받아왔지만 나는 그 우정이 진정으로 버려지지 않았을 거라 믿고 싶소. 지금 우리는 요정들의 도움이 그 무엇보다도 필요하오. 그렇지 않으면 우린 지고 말 것이오.

  "갈라드리엘 부인의 도움을 찾으시오. 우리 난쟁이들은 그분에 대해 별로 아는 게 없소. 하지만 그분은 어떤 강력한 힘을 휘두른다고 하더구려. 어떤 이는 그분이 사악하고 위험하다고도 하고, 다른 이들은 친분한 분이라고도 하더이다. 지금과 같은 급박한 때에, 물론 두렵긴 하지만 나는 그분의 말을 듣는 위험을 감수해야 하오. 로스로리엔의 경계 지역에 있는 감시자 중 한 명과 대화를 하고, 숲의 부인과 대화를 나누시구려, <이름>. 당신보다 적격인 자가 또 어딨겠소? 당신은 요정의 친구이자 난쟁이의 친구이잖소. 딤릴 계곡(The Dimrill Dale)의 남동쪽에는 '님로델(Nimrodel)'이라 불리는 강이 있는데, 그 건너의 나무들에 거대한 플랫폼들이 많이 있을 수도 있소. 그 위에서 로스로리엔의 감시자들을 찾을 수 있을 거요."

 

배경

  당신은 난쟁이들이 오르크들의 첫 번째 공격을 모면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 하지만 보시는 자신의 민족이 로스로리엔 요정들의 우정이 없는 한 영원히 그 적들을 상대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21109E4655C0591422114F

이방인들의 출입을 막고 있는 할디르


[목표 1]

님로델(Nimrodel) 강 남동쪽의 플랫 위에 있는 할디르(Haldir)와 대화하라.

  모리아 동쪽인 로스로리엔의 경계 지역에는 감시자들이 있다. 그 요정들은 거대한 플랫폼, 혹은 '플랫(flet)'이라 불리는 곳에서 찾을 수 있다. 그 플랫은 님로델 강 남동쪽의 나무들 위에 설치되어 있다.

  보시는 마조그의 오르크들이 실제 돌 굴두르의 어떤 세력에게 지원을 받고 있다면 자신들은 그 오르크들을 영원히 피할 수는 없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이 로리엔의 갈라드리엘 부인을 알현해주길 바란다. 난쟁이들은 크하잣둠에서 저항하려면 동맹이 필요하다.

할디르(Haldir) : "안녕하십니까, <종족> 친구. 저는 로리엔의 할디르라고 합니다. 죄송합니다만 저는 이 왕국에 이방인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명령을 따라야 합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