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권, 9장. 평원을 가로질러 남쪽으로 [레벨 79]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11-30 23:30 / 조회 : 1,581

제8권 | 제8권, 9장. 평원을 가로질러 남쪽으로 [레벨 79]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8권. 리더마크로 들어가다(Into the Riddermark)

3부. 8권. 9장. 평원을 가로질러 남쪽으로(South Across the Plains)


설명&주석

1) 노르크로프츠의 와르그를 탄 오르크와 와르그를 타지 않은 오르크 모두에게서 오르크 문양(Orc Emblem)을 얻을 수가 있다.

2) 강 건널목(The River Crossing)은 엘셍겔스의 서쪽에 있다. [위치정보 : 50.3S, 55.3W]


보상

1)  34,  65

2)  전설아이템 경험치 (9,277)

3)  전투마 경험치 ?  (※ Lotro-wiki에 누락되어 있는 듯합니다.)


퀘스트 텍스트


대화

  "시플라드가 자신은 잘 대접받고 있다 말했다면 저는 더 이상 그 점에 대해서는 푸념하지 않겠어요. 어머니 된 자의 마음에서 걱정을 덜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제 딸은 의지가 강한 아이에요. 만약 자신의 처지에 무슨 일이라도 생긴다면 제게 소식을 전해줄 거라 믿습니다.

  "이제 이곳 사람들의 안녕에 대한 이야기인데, 제 입장은 명확합니다. 우리는 지방행정관이 우릴 지켜준다는 사실에 의지해선 안 됩니다. 저는 그자를 믿지 않아요. 그는 가장 먼저 클리빙의 수비를 강구할 사람이지 저희를 지키겠다고 자신의 성벽 밖으로 나올 사람은 아닙니다. 노르크로프츠의 다른 마을들에는 클리빙의 지리적 이점 같은 것이 없어요.

  "당신은 제게 정말 큰 도움이 되어주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당신이 쫓고 있는 우루크들을 따라 계속 서쪽으로 가고자 하신다는 걸 압니다. 강 건널목 방향에 있는 팔드함(Faldham)을 향해 남서쪽으로 가십시오. 혹시 강 건널목을 적이 점거하고 있진 않은지 정탐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노르크로프츠에서 찾을 수 있는 오르크 녀석들을 처치하고 문양을 모으십시오. 그 문양들을 팔드함의 종사인 엘프헬름(Elfhelm)에게 보여주세요. 우리는 스스로 우리를 지켜야 한다는 증거, 그리고 아셀와르드에게 의지해서는 안 된다는 증거로 말입니다.

  "아, 잠깐만 기다리세요! 엘프셀름은 아이센 여울로 갔습니다. 그의 아들 엘프마르(Elfmar)가 엘프헬름의 부재에 팔드함을 통치하고 있을 겁니다. 그에게 문양을 보여주세요."


배경

종사 밀드리스는 아셀와르드에 대한 신뢰와 청혼 모두를 거절했다. 그리고 팔드함의 젊은 엘프마르에게 아셀와르드에게 의지해서는 안 된다는 걸 확실하게 해주길 원한다.







강 건널목(The River-Crossing)의 밤 풍경


목표 1

노르크로프츠의 오르크들에게서 오르크 문양(Orc Emblem)을 모아라. (0/6)

엘셍겔스 남서쪽에 있는 강 건널목을 정탐하라.

  엘셍겔스의 서쪽에 있는 길 상태는 남쪽으로 방향을 틀기 전까지는 좋다. 남쪽으로 향하는 길은 팔드함에 도착하기 전 특정 지점에서 강을 건넌다.

  종사 밀드리스는 당신이 팔드함으로 가길 바란다. 그리고 가는 길에 노르크로프츠의 오르크들을 처치해 문양을 얻은 뒤 그걸 엘프마르에게 보여줬으면 한다.

밀드리스 : "저는 지방행정관을 믿지 않습니다. 강 건널목을 향해 남서쪽으로 가시고, 노르크로프츠에서 맞닥뜨리는 오르크들을 처치해 문양을 빼앗으십시오. 그 문양을 엘프마르에게 가져다주시고, 그에게 우리가 마주한 모든 위험은 분명한 사실이며 우릴 지키기 위해서는 지방행정관 아셀와르드에게 의지해선 안 된다는 걸 말씀해주세요."


  강 건널목을 정탐했다.







엘프마르. 우리가 아이센 여울에서 봤던 엘프헬름의 아들이다.


목표 2

오르크의 문양을 팔드함(Faldham)의 미드 홀에 있는 엘프마르(Elfmar)에게 가져가라.

  엘프마르는 그의 부친 엘프헬름이 자리를 비운 동안 팔드함의 종사직을 맡고 있다.

  종사 밀드리스는 당신이 엘프마르에게 노르크로프츠가 마주하고 있는 위험에 대해 전해주길 바란다.

엘프마르 : "팔드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친구분들. 이 문양은 제가 처음 보는 것들이 아니군요. 저는 오르크 녀석들이 엄청난 무리를 지으며 노르크로프츠를 활보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부친께서 아이센 여울에 나가 계신 동안 저는 녀석들과 싸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중이지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