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권, 1장. 비밀스런 임무 [레벨 65]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09-21 21:55 / 조회 : 1,059

제2권 | 제2권, 1장. 비밀스런 임무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7월 13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2권 : 잿빛 중대의 여정(Ride of the Grey Company)

3부. 2권. 1장. 비밀스런 임무(Wrought in Secret)



설명&주석

없음


보상

1) 12, 4

2)  전설아이템 경험치 5,602



퀘스트 텍스트


대화

엘론드 : "자네가 노력한 덕분에 에리아도르 도처에 소집명령이 내려졌네, <이름>. 이제 두나단들이 응하고 있네. 여러 두나단들이 임라드리스에 왔어. 그리고 남쪽 땅으로 떠날 채비를 하겠지. 그들은 아라고른이 필요로 할 때 그에게 갈 거야.

  "자네도 그런 일에 잘 맞는다면 그들과 함께 갈 수 있다네. 하지만 우선 내 딸이 자네를 보고 싶다고 했다는데. 딸은 임라드리스의 북쪽 비탈 위에 있는 임돌렌에 있네. 그곳은 안개산맥으로 오르는 길보다 높은 곳에 있어."


배경

  잿빛 중대가 리븐델에 도착했다. 그들은 남쪽으로 이동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이 몇 가지 있다.






아라고른을 위해 군기를 만들어준 아르웬


[목표 1]

임돌렌에 있는 아르웬과 대화하라.

  아르웬 아씨는 안개산맥으로 가는 길보다 높은 비탈 위인 임돌렌에 있다. 리븐델 북쪽이다.

  엘론드는 당신이 잿빛 중대와 함께 출발하기에 앞서 그의 딸인 아르웬과 이야기하라고 부탁했다.

아르웬 : "임무를 완수하고 돌아오셨군요, <이름>. 그리고 제가 부탁드린 대로 저와 이야기하고자 이곳으로 오셨고요? 기쁨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종족> 친구분. 저의 일도 또한 끝났으니, 그 열매는 이제 날라주실 분을 기다리고 있거든요!"

  아르웬이 가죽끈으로 묶인 검은 천으로 단단하게 쌓여 있는 긴 지팡이를 당신에게 엄숙히 넘겨줬다.

  "아라고른을 위해 제가 만든 선물입니다. 낮은 짧고, 우리의 희망이 곧 끝날 지도 모릅니다. 이 군기는 제가 그이를 위해 만든 것입니다. 아라고른이 선택해야 하는 시간이 오면 하늘 높이 펄럭일 것이며, 그이는 자신이 누구와 싸우고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 군기는 저의 요정석과 그이의 사람들에게 용기를 가져다줄 거예요.

  "이 선물과 저의 말을 임라드리스의 마구간에 있는 할바라드에게 전해주세요. 할바라드는 남쪽으로의 여정에 이 둘은 모두 가져가겠다고 했었답니다."

  아라고른의 군기를 수집했다.







할바라드가 아라고른에게 군기를 전해줄 것이다.


[목표 2]

할바라드와 대화하라.

  할바라드는 리븐델의 마구간에 있다.

  아르웬은 자신이 아라고른을 위해 만든 군기를 당신에게 전해주면서 그것을 잿빛 중대가 출발하기 전 리븐델의 할바라드에게 가져다달라고 부탁했다.

할바라드 : "아르웬 아씨께서 나의 대장께 보내는 선물과 소식을 가져왔소? 알겠구려."

  할바라드는 아르웬의 소식에 대해 당신에게 들었으며, 당신이 가져온 군기를 진지하게 받아들었다.

  "내 이 짐을 가지고 여행하겠소. 우리의 여정에 어떤 위험이 놓여 있다고 하더라도 이 군기를 아라고른께 전해드리겠소. 이 군기는 언제 펼쳐지고, 또한 어떤 하늘에서 높이 펄럭일지 궁금하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