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권, 3장. 이실두르의 혈통 [레벨 65]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09-21 21:56 / 조회 : 1,186

제2권 | 제2권, 3장. 이실두르의 혈통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7월 13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2권 : 잿빛 중대의 여정(Ride of the Grey Company)

3부. 2권. 3장. 이실두르의 혈통(The House of Isildur)



설명&주석

1) 이 퀘스트는 1인 플레이입니다. 원정대와 함께 완료할 수는 없어요.


보상

1) 30, 10

2)  전설아이템 경험치 12,951

3)  잿빛 중대 명성 증가 (700)

4)  훌륭하게 장식된 지식의 룬 유산



퀘스트 텍스트


대화

칸다이스 : "제 3시대의 초기에 이실두르와 그분의 장남께서 전사하셨지만 그분의 혈통은 끊기지 않았습니다. 막내 아드님께서 이곳 리븐델로 안전하게 피신하셨기 때문이지요. 그분께서는 위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양육되셨고, 북왕국의 통치자가 되셨습니다. 그분의 후손들은 평화를 모르고 지냈는데, 나즈굴이 다시 나타나고 놈들의 우두머리가 서부인을 상대로 전쟁을 벌였기 때문입니다.

  "제 3시대의 1974년에는 마술사왕의 군대가 포르노스트를 점령했어요. 북왕국은 멸망했고, 마지막 왕인 아르베두이(Arvedui)께서는 북쪽 포로헬로 도망가셨죠. 하지만 그곳에서 그분은 대를 이을 후손들과 같이 행방불명되셨습니다."

  "몇몇 두나단들이 그분을 찾으러 얼음 황무지로 여정을 떠났습니다. 그 임무에 대해서 듣고 싶으십니까?"


배경

  칸다이스는 당신에게 두나단들의 역사를 들려주고 싶어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이 맡고자 하는 임무의 중요성을 알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잿빛 중대의 조상들에 관한 역사를 들여다보자.


[목표 1]

리븐델의 칸다이스와 대화하여 두나단의 역사를 배워라.

  칸다이스는 리븐델의 마구간에 있다.

  칸다이스는 두나단의 역사에 있는 중요한 순간들을 당신에게 들려주려고 한다.








※ 스포일러 주의!

아래에는 세션 플레이가 마무리되고 다른 인물들과 대화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세션 플레이를 완료하고 아래 글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세션 플레이의 내용은 다음 게시물에 상세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세션 플레이 링크 가기]







두나단들의 역사...


[목표 2]

리븐델의 칸다이스와 대화하라.

  칸다이스는 리븐델의 마구간에 있다.

  칸다이스가 들려준 두나단의 역사를 들었으니, 당신은 이제 결론을 듣기 위해 칸다이스와 대화해야 한다.

칸다이스 : "오랜 세월 끊어지지 않은 이실두르의 후손이 바로 아라고른이셨지요. 그분께서는 회색의 순례자인 간달프와 친분을 맺기 시작하셨습니다. 아라고른께서는 그분께서 지니신 검인 '서부의 불꽃' 안두릴(Anduril), 그리고 한때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은 바라히르의 반지(The Ring of Barahir)로 유명하십니다.

  "두나단은 물론이고 아라고른의 모든 친구들은 그분이 안전하게 운명을 따르시도록 하는 임무를 갖고 있습니다. 그분이 왕위에 오르신다고 해도 저희에겐 전혀 이상할 것이 없어요. 그렇게 되어야만 하기 때문이죠.

  "저희와 함께 가십시다, <이름>. 저희는 역사 속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라에게네드(Laegened)와 하에르도르(Haerdor), 코루구르(Corgur), 그리고 글랑곤(Glangon), 이들 모두는 한 시대를 풍미한 인물로 기억될 겁니다. 저희 또한 그렇게 될 것이고요."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