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권, 4장. 남쪽으로 달리다 [레벨 65]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09-22 16:39 / 조회 : 1,237

제2권 | 제2권, 4장. 남쪽으로 달리다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7월 13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2권 : 잿빛 중대의 여정(Ride of the Grey Company)

3부. 2권. 4장. 남쪽으로 달리다(Riding South)



설명&주석

1) 펜드 에레기온에는 바위가 하나 있는데, 론단은 바위 뒤에 숨어 있습니다. [위치정보 : 40.6S, 11.0W]


보상

1) 30, 10

2)  잿빛 중대 명성 증가 (500)

3)  전설아이템 경험치 9,277

4) 선택가능한 보상

 에레브란디르의 말굽(Erebrandir's Horseshoe) [포켓]

 힘의 유산(Legacy of Might)

 민첩성의 유산(Legacy of Agility)

 의지의 유산(Legacy of Will)

 운명의 유산(Legacy of Fate)



퀘스트 텍스트


대화

칸다이스 : "두나단들 중 몇몇은 이미 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름>. 마구간에 있는 할바라드와 대화해 남은 우리가 출발하기 전에 들려줄 충고가 있는지 알아봐주십시오"


배경

  잿빛 중대의 첫 번째 여정은 트롤쇼 남부를 지나 에레기온으로 이어진다.







그윙리스의 사에레단과 만나야 한다.


[목표 1]

할바라드와 대화하라.

  할바라드는 리븐델의 마구간에 있다.

  칸다이스는 당신이 남은 순찰자들과 남쪽으로 향하기 전에 할바라드에게 가서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는지 물어봐달라고 했다.

할바라드 : "준비는 끝났고, 몇몇 두나단들은 이미 말을 타고 여정을 시작했소. 당신도 똑같이 하거나 이 마구간의 말 중 하나를 골라서 타시오. 우린 곧 출발할 거요!

  "로스란디르와 나는 남쪽으로 가는 몇몇 구간을 골랐는데, 첫 번째 구간은 트롤쇼의 남쪽을 지나 에레기온으로 이어진다오.

  "에레기온의 그윙리스에서 만나십시다, <이름>. 그곳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니."







에레브란디르의 편자를 새로 만들어줘야 한다.


[목표 2]

남쪽으로 간 뒤, 에레기온의 그윙리스에서 사에라단과 대화하라.

  잿빛 중대는 남쪽으로의 여정을 시작했다. 할바라드는 순찰자들이 에레기온의 그윙리스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라고 정했다.

  당신은 당신의 말을 타든 리븐델에서 말을 빌리든, 그윙리스를 향해 남쪽으로 가야 한다.

사에라단 : "여정의 첫 번째 구간은 끝났지만 사고가 있었소. 나의 말 에레브란디르(Erebrandir)가 절름발이가 되었다오. 말굽 중 하나에 문제가 있었던 것이지요. 무슨 조치가 없다면 더 이상 갈 수가 없다오.

  "할바라드는 다른 말을 사야 한다고 말했지만 내가 이곳의 요정들과 말을 해보니 그들은 다른 방법을 내놓더구려. 듣자 하니, 기술이 빼어난 편자공이 최근 그윙리스를 지나갔다고 하오. 이름은 론단(Londan)이라고 하는데, 분명 에레브란디르의 말굽을 고쳐줄 수 있을 자요.

  "론단은 그윙리스를 떠나 동쪽으로 갔소. 당신이 그 자를 찾아 이곳으로 돌아오도록 설득한다면 우리의 지연은 짧아질 것이오."







에레기온에 우루크들이 늘어나고 있다는데...


[목표 3]

편자공 론단(Londan the Farrier)을 찾아 그와 대화하라.

  론단은 아직 에레기온에 있다. 그는 그윙리스를 떠나 동쪽으로 향했다.

  사에라단은 당신이 편자공 론단을 찾아 그윙리스로 돌아오도록 설득해줬으면 한다. 그렇게 한다면 에레브란디르의 말굽을 론단이 고쳐줄 수 있을 것이다.

론단 : "조심하시오, 이방인! 무지막지하게 크고 강력한 우루크 무리가 이곳에 있다오. 두 시간도 채 안 되는 전에 내가 그들을 봤소.

  "내 그 녀석들의 잔인한 말을 조금 밖에 알아듣지 못했지만 녀석들은 북쪽으로 가는 중인 것 같소. 내 생각에 놈들은 보물을 찾고 있던 것 같았다오. 이 지역 도처에는 폐허들이 있소. 그 우루크 녀석들은 뭘 알고 노략질을 하는 것 같진 않았소."


론단은 당신이 사에라단의 곤경에 대해서 설명해주는 것을 들었고, 사에라단의 말 에레브란디르의 말굽을 고쳐주겠다고 동의했다. 그의 얼굴이 공포에 질렸다.

론단이 말했다. "우루크 녀석들이 돌아오고 있소! 싸울 준비를 하시오!"







어렵지 않게 처치할 수 있다.


[목표 4]

샤르쿠나크 우루크(Sharkunakh Uruk)들로부터 론단을 지켜라.

  론단은 아직 에레기온에 있다. 그는 그윙리스를 떠나 동쪽으로 향했다.

  사에라단은 당신이 편자공 론단을 찾아 그윙리스로 돌아오도록 설득해줬으면 한다. 그렇게 한다면 에레브란디르의 말굽을 론단이 고쳐줄 수 있을 것이다.

론단이 말했다. "녀석들이 오고 있소! 녀석들을 물리치게 날 도와주시오!"

샤르쿠나크 매복조가 말했다. "샤르쿠나크를 위하여 목숨을 바친다!"

샤르쿠나크 매복조가 말했다. "샤르쿠나크께서 나의 원수를 갚아주실 거다!"


편자공 론단을 우루크 무리로부터 지켜줬다.

론단이 말했다"고맙소, 친구! 내 그윙리스에서 당신과 다시 대화하도록 하겠소!"







말굽을 새로 만들어준 론단


[목표 5]

그윙리스로 돌아와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편자공 론단과 대화하라.

  편자공 론단은 에레기온의 그윙리스에 돌아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당신은 론단이 맞닥뜨린 샤르쿠나크 우루크 무리로부터 그를 구해줬으며, 이제 그윙리스로 돌아가야 한다.

론단 : "사에라단의 말을 위한 새로운 말굽을 맞춰줬다오, <이름>. 이제 사에라단은 아무런 문제가 없을 거요.

  "나와 똑같은 말을 한 사람 몇몇이 이 땅에 살고 있을 거요. 그 우루크 놈들은 마치 더 많은 무리가 올 것처럼 말을 하던데, 우리가 녀석들을 의심할 이유는 없지요. 그놈들은 점점 활동을 많이 하고 있소만 최근에는 길에도 많은 무리가 출몰한다오. 마음에 들지 않소.

  "나에게 당신을 보내준 사에라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시오, <종족> 친구. 당신이 오지 않았더라도 나는 엄청난 문제에 처했을 것이오. 새 말굽의 가격은 내가 갚아야 하는 빚의 발치에도 못 미친다오!"







계속 남쪽으로 내려가자.


[목표 6]

그윙리스에 있는 사에라단과 대화하라.

  사에라단은 에레기온의 그윙리스에 있다.

  편자공 론단은 당신의 도움에 고마움을 표했으며, 당신이 사에라단과 대화하길 부탁했다.

사에라단 : "에레브란디르는 다시 한 번 달릴 준비를 마쳤소! 새 말굽이 완벽하게 맞았다오. 론단의 기술을 증명이라도 하듯 말이오. 하지만 그 우루크 무리에 대해서는 걱정이 되는구려. 녀석들의 많은 무리가 에레기온을 거쳐 북쪽의 에네드와이스로 가는 것이 사실이라면 남쪽으로 가는 우리의 여정은 지금보다 더 많은 곤란이 생기기 전에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오.

  "녀석들이 그냥 이곳을 약탈하려는 것일까? 아니면 다른 목적으로 이곳에 온 것일까?

  "론단이 에레브란디르의 옛 말굽을 떼서 나에게 줬소. 원한다면 이건 당신의 것이오. 몇몇 사람들은 신발이 좋은 행운을 가져둔다고 믿지요. 그게 사실이라 생각하진 않지만 당신이 마음을 다잡도록 이걸 남겨주겠소."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