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권, 6장. 보석세공사 푸니 [레벨 65]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09-22 21:35 / 조회 : 1,487

제2권 | 제2권, 6장. 보석세공사 푸니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7월 13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2권 : 잿빛 중대의 여정(Ride of the Grey Company)

3부. 2권. 6장. 보석세공사 푸니(Fúni Gem-cutter)



설명&주석

1) 보석세공사 푸니는 최하층 정원에 있습니다. 밑의 지도를 참조하세요.



보상

1) 30, 10

2)  전설아이템 경험치 9,277



퀘스트 텍스트


대화

겁에 질린 모험가 : "그윙리스의 요정들은 내게 이 폐허에 대해서 그다지 많이 말해주지 않았소만 나의 호기심을 채울 정도는 말해줬다오. 이곳은 아주 오래 전의 전쟁터였고, 이곳에서 살았던 자들 중 그 누구도 살육의 참화를 면할 수는 없었다오. 적의 목표는 보물이 아니라 이곳에 훼손되지 않고 남아 있었던 금고였다오. 훼손되지 않은 금고!

  "하지만 미나스 엘렌두르의 방과 복도에는 이상한 점이 있소. 그리고 그 밑에 있는 델로삼(Delotham)의 지하실에도 말이오. 당신은 가끔 충격적인 것을 보게 될 것이오. 마치 공포가 이곳을 습격했는데, 폐허의 돌들이 그 사실을 잊지 않는 것처럼 말이오. 이곳을 꼭대기에서부터 바닥까지 탐험한다면 당신은 정말이지 용감한 <종족>일 것이오!

  "미나스 엘렌두르의 몇몇 방들은 델로삼 안에 있는 계단을 통해서만 도착할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외다! 닌코스 우루크들이 왜 이곳에 왔는지는 내 알 길이 없으나, 내가 그랬던 것처럼 녀석들도 혼란스러울 것이오! 당신이 찾고 있는 그 난쟁이를 녀석들이 어디에 숨겨뒀든 간에 쉽게 찾을 수 있을 리는 없소!"


배경

  닌코스 우루크들이 미나스 엘렌두르의 버려진 폐허로 보석세공사 푸니를 납치해갔다.






  

핏자국을 따라 들어가면서 닌코스 녀석들을 잡으면 푸니를 찾을 수 있다.


[목표 1]

미나스 엘렌두르 안 어딘가에 있는 보석세공사 푸니를 찾아라.

  보석세공사 푸니는 에하르 에레기온의 먼 동쪽에 있는 미나스 엘렌두르의 깊은 곳 어딘가에 묶여 있다.

  당신은 보석세공사 푸니가 있는 위치에 대해 알아냈고, 이제 그를 구조하려고 해야 한다.


  바닥에 피가 흥건하다. 이 흔적이 보석세공사 푸니에게 이어져 있을까?


보석세공사 푸니 : "두린의 이름이여, 이 친절한 얼굴을 보시오! 구조될 거라는 희망을 포기했었는데, 당신이 난데없이 나타나다니! 서두르시오. 시간이 별로 없소이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