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권, 7장. 당혹스러운 폐허 [레벨 65]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09-22 22:13 / 조회 : 1,013

제2권 | 제2권, 7장. 당혹스러운 폐허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7월 13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2권 : 잿빛 중대의 여정(Ride of the Grey Company)

3부. 2권. 7장. 폐허를 헤매다(Bewildering Ruins)



설명&주석

1) 밑의 두 지도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순서대로 미나스 엘렌두르, 델로삼의 지도입니다.

    노란색 점이 '보물 금고'가 있는 곳입니다.




보상

1)  30, 10

2)  전설아이템 경험치 9,277

3)  잿빛 중대 명성 증가 (700)

4)  강화의 두루마리



퀘스트 텍스트


대화

보석세공사 푸니 : "이 우루크들은 스스로를 '닌코스'라 부르지만 난 상관하지 않소. 녀석들은 내가 본 그 어떤 족속들보다 고약한 놈들이라오. 녀석들은 다른 족속들이 사는 북쪽의 언덕에서 온 것 같지만 이 땅에 정착한 속셈인 것 같소. 그 생각하고는! 이곳의 높은 땅이 나의 고향 백색산맥의 지길-자발 근처의 지하보다 낫긴 하지만 난 절박하구려. 우린 이곳에서 충분히 곤경을 겪었소.

  "닌코스 우루크들은 어떤 목적으로 날 살려두었소, 친구. 녀석들은 이곳의 도처에 있는 지하실에서 금으로 된 자질구레한 장신구들을 가져다주면서 왠지 내가 그것들을 값비싼 물건으로 만들어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 것 같았소. 물론 그렇게 할 수 있긴 하지만 난 그 녀석들을 위해서라면 결코 그런 짓을 하지 않을 것이오!

  "이 보물들이 닌코스들을 위해 이곳에 남겨질 거라 생각하니, 내 참을 수가 없구려. 이 폐허를 탐험하면서 보물을 모아 내게 갖다주시오! 당신이 우루크들을 죽이는데 시간을 쓰겠다면 내 신경쓰지 않겠소! 오! 당신이 지도를 만들고 싶을지도 모르겠구려!"


배경

  당신은 보석세공사 푸니를 찾았지만 푸니는 그냥 구조되는 것에 만족하진 않는 듯하다. 푸니는 당신이 미나스 엘렌두르의 닌코스 우루크들로부터 될 수 있는 한 많은 금을 되찾아주길 바라고 있다.





 

미나스 엘렌두르와 델로삼은 꽤 넓다. 위의 지도를 잘 참조하자.


[목표 1]

닌코스 광전사를 처치하라. (0/8)

닌코스 약탈자를 처치하라. (0/8)

보물 금고를 모아라. (0/4)

  보물과 닌코스 우루크들은 미나스 엘렌두르 폐허와 델로삼 지하실의 도처에서 찾을 수 있다.

  보석세공사 푸니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보물을 되찾아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보석세공사 푸니 : "이 폐허의 사방에는 보물들이 있소, <이름>. 그 우루크 녀석들의 손에 보물을 남겨놓고 떠날 수는 없소!"






푸니도 에하드 에레기온으로 올 것이다.


[목표 2]

보석세공사 푸니와 대화하라.

  보석세공사 푸니는 미나스 엘렌두르에 있다.

  당신은 푸니가 부탁한 일을 해냈으며, 당신이 모은 보물을 가지고 그에게 돌아가야 한다.

보석세공사 푸니 : "훌륭하오, 훌륭해! 우리 이 보물들을 가지고 햇빛으로 나갑시다, <이름>! 이름이 뭐였지요? 에하드 에레기온이었나? 우린 그곳에서 만나게 될 것이오. 내 아들에게 가서 내가 가고 있다고 말해주시오."






푸니가 뭔가 만들려고 한다는데...


[목표 3]

에하드 에레기온에 있는 보석세공사 푸시와 대화하라.

  보석세공사 푸시는 에하드 에레기온에 있다.

  당신은 푸시의 부친을 구했다. 그 소식을 푸시에게 알려주자.

보석세공사 푸시 : "아버지께서 돌아오셨소, <이름>. 당신이 폐허에서 보여준 활약에 대해 아주 기뻐하셨다오. 그리고 이곳의 순찰자 중 한 명과 진지한 대화를 나누시더구려.

  "아버지께서는 뭔가를 만들려고 하시는 것 같은데, 난 그게 무엇인지 모르겠소! 저 순찰자 라다니르가 당신에게 더 말해줄 수 있을 것 같소."






바라히르의 반지를 복제한다고?!


[목표 4]

에하드 에레기온에 있는 라다니르와 대화하라.

  라다니르는 에하드 에레기온에 있다. 

  순찰자들은 구조된 보석세공사 푸니와 무언가를 논의했다. 라다니르는 그 일에 대해 뭔가 더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라다니르 : "방금 할바라드와 이야기를 했었소, <이름>. 이제 보석세공사와 관련된 모든 일에 대해서 이해가 되오. 이제 나는 왜 할바라드가 진군을 멈췄는지 이해가 되는구려. 나는 동의하오.

  "할바라드는 보석세공사 푸니에게 일을 맡겼소. 푸니에게 잘 맞는 일이라오. 할바라드는 바라히르의 반지를 복제하고 싶어 하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