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권, 8장. 인스턴스. 가능한 한 그럴싸하게 [레벨 65]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09-23 09:48 / 조회 : 1,445

제2권 | 제2권, 8장. 인스턴스. 가능한 한 그럴싸하게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7월 13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2권 : 잿빛 중대의 여정(Ride of the Grey Company)

3부. 2권. 8장. 인스턴스. 가능한 한 그럴싸하게 (As Near as May Be)



설명&주석

없음


보상

없음



퀘스트 텍스트


대화

  "우리는 여정 중에 기술이 뛰어난 보석세공사를 만났고, 할바라드는 푸니가 해낼 기이한 계획을 고안해냈소. 할바라드는 아라고른께서 가지고 계신 바라히르의 반지 모조품을 만들어 우리 중대의 두나단들이 각각 가졌으면 하오..."


배경

  할바라드의 계획이 시작되었다. 보석세공사 푸니가 칸다이스의 묘사에 기초해서 아라고른이 지닌 바라히르의 반지 모조품을 만드는 것이다.







바라히르의 반지를 복제한다라...


[목표 1]

할바라드와 대화하라.

  할바라드는 반지세공장 바깥에서 당신과 대화하길 기다리고 있다.

할바라드 : "보석세공사 푸니는 안에서 열심히 일하는 중이오. 금을 녹여 우리의 대장 아라고른께서 지니고 계신 반지의 뛰어난 모조품을 만들고 있소. 칸다이스는 자신이 전승을 통해 배운 바대로 푸니에게 반지를 묘사해줬고, 그 난쟁이는 자신의 모조품이 가장 학식이 뛰어난 자가 아니라면 모든 이를 속일 수 있을 것이라 맹세했다오."


할바라드가 말했다. "무슨 일이오?"

보석세공사 푸시가 말했다. "이보게, 거기 당신!"






금을 더 가져다달라는 푸시


[목표 2]

보석세공사 푸시와 대화하라.

  보석세공사 푸시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부탁하고자 반지세공장에서 나왔다.

보석세공사 푸시 : "작업은 순조롭게 진행 중이오, <이름>! 이미 몇 개의 반지를 만들었고, 그 반지들은 아버지께서 들으신 묘사와 정확히 똑같소. 하지만 금이 모자라는구려! 물론 각 반지에는 극소량의 금만 들어가지만 내 아버지께서는 반지를 녹일 때에 적은 양의 재료만을 사용하실 수 있다오. 그렇지 않으면 결함이 생기지요.

  "금궤가 보관되어 있는 곳에 가서 내게 가져다주시오!"






금궤는 이 방의 남쪽에 있다.


[목표 3]

금궤가 보관되어 있는 방에 가서 그것을 집어들라.

금궤를 보석세공사 푸시에게 운반하라.

  미나스 엘렌두르의 금궤는 폐허의 구석에서 찾을 수 있다.

  보석세공사 푸시는 당신이 미나스 엘렌두르에서 더 만은 금궤를 가져다주길 부탁했다.

보석세공사 푸시 : "이 폐허에서 당신이 구해온 금궤들은 어디에 보관해뒀소, <이름>? 하나 가져오시구려! 부친께서 모조품을 계속 만드시려면 질 좋은 금이 더 필요하다오."

할바라드가 말했다. "당신이 미나스 엘렌두르에서 찾아온 금궤들은 저 구석에 있소, <이름>."

  푸시가 금궤를 받아들면서 천천히 살펴봤다.







엘로히르가 당신을 찾는다.


[목표 4]

칸다이스와 대화하라.

  칸다이스는 당신이 시간을 낼 수 있다면 자신과 대화했으면 한다.

칸다이스 : "반지제작은 잘 되어 가고 있소? 좋구려. 나는 내가 기억하는 바라히르의 반지에 대해서 보석세공사에게 묘사해줬다오. 자신이 말한 기술이 있다면 모조품은 그럴싸할 것이오.

  "시간이 된다면 엘로히르가 당신을 보고 싶다고 하오. 이곳에서 북쪽에 마당이 하나 있는데, 그곳의 나무 아래에서 엘로히르는 우리의 계획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소. 가서 대화를 해보시구려."


칸다이스가 말했다. "내가 떠났을 때, 엘로히르는 마당의 북쪽에 있었소."







예언자 말베스의 말과 사자의 길...


[목표 5]

엘로히르와 대화하라.

  엘로히르는 마당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칸다이스와 할바라드가 있는 곳에서 북쪽이다.

엘로히르 : "할바라드가 생각해낸 반지 제작은 순조롭게 되어가고 있습니까, <이름>? 좋군요. 이 준비가 적에게 아주 잠깐의 지체라고 줄 수 있다면 그건 그 지체의 시간보다 다섯 배, 일곱 배의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엘로히르는 잠시 말을 멈추고 생각에 잠기더니, 당신에게 비밀을 털어놨다.

  "우리가 임라드리스를 떠나기 전에 아버지께서는 아라고른에 대한 소식을 제게 들려주셨습니다. 아버지께서는 그걸 이해한다고 확신하셨죠. 하지만 저도 그 소식을 의미를 이해합니다. 저는 그게 걱정됩니다. 아버지께서는 예언자 말베스의 말과 사자들의 길에 대해서 아라고른에게 상기시켜줄 것을 제게 명령하셨습니다. 내 당신에게..."




급박한 외침이 들려왔다!


갑자기 침묵을 깨는 외침이 들려왔고, 엘로히르가 벌떡 일어섰다!

엘로히르가 말했다. "무슨 소리였죠? 누군가가 곤경에 처한 모양입니다!"






목소리의 정체는 할로스!


[목표 6]

멀리서 들려온 외침의 정체를 알아보라.

  멀리서 들려온 외침이 정적을 깼다.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탈진한 순찰자가 당신의 앞에 섰다. 호흡은 거칠고, 고르지 않다.






골로디르가 우루크 무리와 싸우고 있다!


[목표 7]

탈진한 순찰자와 대화하라.

  무슨 위험이 반지세공장에 닥친 것일까? 그리고 그것이 잿빛 중대에게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까?

할로스 : "<이름>... 전투 중인 우루크 무리가... 이곳으로 오는 길로 들어섰소. 나는 멀리서... 또 다른 무리를 봤다오. 곧 녀석들이 들이닥칠 것이오..."

  할로스가 당신의 손을 쥐면서 당신에게 다른 소식을 절박하게 들려줬다.

  "골로디르가... 뒤에 남아서... 녀석들을 막고 있소. 도와주시오... 그를 도와주시오..."


할로스가 말했다. "어서 가시오... 가서 골로디르를 도와주시오..."

엘로히르가 말했다. "내 도와주겠소, <이름>! 가서 골로디르와 함께 싸우시오!"






시간을 벌어주겠다는 골로디르


[목표 8]

골로디르와 대화하라.

  골로디르는 우루크들의 공격을 지연시키기 위해 반지세공장의 마당 입구에 남아 있다. 골로디르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

골로디르 : "절망하지 마시오, <이름>.  우린 이 우루크 녀석들을 무찌를 것이오. 아니면 나머지 중대원들이 우리가 이 대장간으로 와서 해야 하는 일을 끝낼 수 있는 시간을 벌도록 할 수 있을 것이오."






닌코스 우루크 녀석들을 처치하자.


[목표 9]

우루크들로부터 골로디르를 지켜라.

  골로디르는 우루크들의 공격을 지연시키기 위해 반지세공장의 마당 입구에 남아 있다. 그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

골로디르가 말했다. "이미 한 번 말했을텐데, 우루크. 네 녀석은 이곳에서 살아돌아가지 못할 것이다!"

닌코스 우두머리 쿠프트하크가 말했다. "하! 재밌는 농담이군!"

닌코스 우두머리 쿠프트하크가 말했다. "너희 둘! 녀석들에게 닌코스의 쿠프트하크 앞에서 뻐대면 어떻게 되는지 가르쳐주거라!"

닌코스 약탈자가 말했다. "그럽지요!"


골로디르가 말했다. "이게 너의 최선이란 말이냐?"

닌코스 우두머리 쿠프트하크가 말했다. "이 무례한 자식...."




이번에는 캄글로크 우루크들이다!


캄글로크 우두머리 사르그후드가 말했다. "여기서 인육의 냄새를 맡았던 것 같은데. 아니면 닌코스 녀석들의 악취를 맡은 건가?"

닌코스 우두머리 쿠프트하크가 말했다. "사르그후드! 여기서 뭐하는 건가? 이건 닌코스의 일이란 말이다!"

캄글로크 우두머리 사르그후드가 말했다. "내가 본 건 그게 아닌데! 이 약골들에게 너의 이빨 맛 좀 보여주거라, 나의 캄글로크여!"

캄글로크 전사가 말했다. "오늘 캄글로크는 인육을 먹게 될 것이다!"





이 와중에 경쟁하는 닌코스와 캄글로그 우루크들


캄글로크 우두머리 사르그후드가 말했다. "말도 안 돼!"

닌코스 우두머리 쿠프트하크가 말했다. "하하하! 나의 닌코스여, 이제 공격하라! 오늘 이 녀석들을 죽일 자는 바로 너다!"





갑자기 힘을 합치자는데!


캄글로크 우두머리 사르그후드가 말했다. "우리가 힘을 합치면 녀석들을 죽일 수 있다, 쿠프트하크. 오늘은 우리 서로 싸우지 말자고!"

닌코스 우두머리 쿠프트하크가 말했다. "네 말이 맞다, 사르그후드. 녀석들은 고작 두 명 뿐이야! 녀석들을 산산조각 내주겠다!"





칼렌글라드!


칼렌글라드가 말했다. "골로디르와 <이름>은 혼자가 아니다! 이 더러운 녀석들아!"

캄글로크 우두머리 사르그후드가 말했다. "네 녀석이 뭘 바랄 수 있는 줄 아느냐? 가장 먼저 죽는 건 바로 너다!"

칼렌글라드가 말했다. "잿빛 중대, 공격!"




중간계의 내로라하는 두나단들의 무시무시한 공격


우루크들이 패배했다.

골로디르가 말했다. "잘 새겨듣거라! 두나단들의 힘이 모인다면 그 무엇도 우릴 이길 수 없느니라!"






우루크들도 잡고, 반지세공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목표 10]

할바라드와 대화하라.

당신은 우루크들을 처치했다. 이제 골로디르와 대화해야 한다.

골로디르 : "우리가 이겼소! 우루크 녀석들은 두 번 다시 우리 두나단들을 얕잡아보지 못할 것이오! 진정한 맹우들을 곁에 두고서 적과 맞서 싸우는 것은 좋은 일이오, 그렇지 않소? 무슨 기분인지 잊고 있었소, <이름>. 나는 근래 너무 많은 어둠에게 굴해왔었는데, 어둠을 몰아내다니 이렇게 좋을 수가 없다오!"


할바라드 : "보석세공사 푸시가 말하기를, 부친의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하오. 더 이상의 방해가 없다면 우린 곧 일을 끝낼 수 있을 거요."

  할바라드가 가볍게 웃었다. 지금까지 잿빛 중대의 여정에서 들을 수 없었던 웃음소리였다.

  "내 지체한다고 했지만 우리가 지킬 비밀을 마련해둔다는 것이 참으로 기분 좋소이다. 이실두르의 진정한 후계자께서 몸을 숨기시는 동안 적들이 혼란의 주위를 빙빙 돌도록 하십시다. 이건 좋은 일이오."


할바라드 : "오늘 우린 멋지게 해냈소, <이름>. 보석세공사 푸니의 일도 그랬으면 좋겠구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