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권, 10장. 피의 표징 [레벨 65]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09-23 11:29 / 조회 : 969

제2권 | 제2권, 10장. 피의 표징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7월 13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2권 : 잿빛 중대의 여정(Ride of the Grey Company)

3부. 2권. 10장. 피의 표징(Blood-marks)



설명&주석

1) 전사한 우흐-루스는 포르디리스의 난쟁이 묘비 근처에 쓰러져 있습니다.

위치정보 : 56.8S, 14.9W

                       57.3S, 14.2W

                       57.4S, 14.2W

                       57.7S, 14.2W


보상

1)  30, 10

2)  전설아이템 경험치 9,277

3)  잿빛 중대 명성 증가 (500)

4)  황야의 은전(Silver Token of the Wilds) 5개



퀘스트 텍스트


대화

와두 : "우흐-루스는 당신이 있어도 참을 수 있을 거야. 하지만 다른 던랜드 루스들은 대놓고 적대적이겠지. 놈들은 금을 받더니만 진짜 충성을 바쳐야 하는 대상을 잊어버렸어. 많은 놈들이 북쪽의 호랑가시나무 땅으로 갔지만 돌아왔어. 녀석들은 비겁한 녀석들이야. 새로운 주인을 위해 비겁해진 녀석들이지!

  "하지만 이 루스 녀석들은 금을 위해 싸우기 때문에 예전의 형제들에게는 충성하지 않아. 우흐-루스들과도 싸운다니까! 우리 사람들을 하나하나 죽이는 동안 녀석들은 나무조각 위에 피로 흔적을 그려놨어. 동족을 죽일 때마다 녀석들은 자신의 새로운 주인이 보상을 해준다고 믿는 모양이야. 정말 혐오스러운 일이지.

  "녀석들은 이미 몇몇 우리 일족을 죽였어. 여기서 북쪽에 있는 탈영병의 야영지로 가서 녀석들이 갖고 있는 피의 표징들을 빼앗아줘. 전사한 나의 형제들이 가지고 있던 무기들도 되찾아주면 좋겠어. 그 무기들을 적의 손에 넘겨줄 수는 없지."


배경

  와두는 다른 던랜드 씨족이 자신의 일족을 죽인 것에 대해 불편함을 드러냈으며, 자신을 위해 당신이 싸워주길 바란다.







 

던랜드인들을 잡고, 우흐-루스의 시체를 찾으면 된다.


[목표 1]

포르디리스에서 던랜드인들이 지닌 피의 표징을 수집하라. (0/8)

전사한 우흐-루스 씨족 사람의 무기를 되찾아라. (0/4)

  탈영병들은 포르디르스의 에하드 다고라스 북쪽에서 찾을 수 있다.

  와두는 당신에게 포르디르스에 있는 던랜드인 탈영병으로부터 피의 표징들을 되찾아달라고 부탁했으며, 전사한 혈족 사람들의 무기도 되찾아달라고 했다.







와두에게 인정을 받았다.


[목표 2]

피의 표징들과 던랜드인들의 무기를 에하드 다고라스에 있는 와두에게 가져가라.

  와두는 에네드와이스에 있는 포르디리스의 잿빛 중대 야영지인 에하드 다고라스에 있다.

  당신은 피의 표징들과 전사한 우흐-루스들의 무기를 모았다. 이제 와두가 부탁한대로 그것을 가져다줘야 한다.

와두 : "이 표징들과 이 무기들을 받고 보니 즐겁지가 않군. 전사한 우흐-루스들과 한때 우리 혈족이었던 이 녀석들의 탐욕을 상기시키니까 말야. 하지만 그 이상은 아니야! 이 루스들은 더 이상 나의 혈통이 아니니까. 금에 사로잡힌 이자들은 비겁한 작자들이고, 더 이상 사람도 아니지. 이제 녀석들은 오르크과 다를 바가 없어. 용감한 우흐-루스들은 놈들을 오르크처럼 대해줄 거야.

  "너도 계속 그럴 거지? 좋아. 넌 우리의 일족이 아니지만 우리 가족의 친구가 될 거야. 아마 모든 던랜드가 강력한 우흐-루스의 규칙 아래 다시 한 번 뭉치는 때가 온다면 우리는 녀석들이 학살한 만큼 놈들을 죽일 수 있겠지! 그날이 기다려지는군.

  "너의 이방인 친구에게 가서 네가 와두를 위해 무슨 일을 했는지 전해줘. 이 사람들에 대해서는 확신하지 않지만 너에 대해서라면 결정을 내렸으니까 말이야. 네가 가진 의지의 힘은 나와 닮았어. 넌 던랜드의 돌처럼 단단한 사람이야."







이제 우흐-루스의 족장을 만나러 갈 차례다.


[목표 3]

에하드 다고라스의 로스란디르와 대화하라.

  로스란디르는 북부 에네드와이스의 포르디리스에 있는 에하드 다고라스에 있다.

  당신은 용감무쌍하게 던랜드 탈영병들을 처치해줬고, 와두는 자신을 위한 행동에 기뻐했다. 이제 로스란디르에게 가서 당신의 성공을 전해줘야 한다.

와두 : "너의 이방인 친구에게 가서 네가 와두를 위해 무슨 일을 했는지 전해줘. 그들이 너를 보내준 건 현명한 일이었어. 너는 우흐-루스처럼 강한 의지를 갖고 있거든. 너의 이방인 친구들은 애매모호하게 말을 하고 항상 절망의 가장자리에 매달린 것처럼 보이더군. 그들이 던랜드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건 이상한 일도 아니지."


로스란디르 : "적어도 와두는 당신에게 기뻐하는 것 같구려, <이름>. 그의 가족이 우흐-루스를 통치하고 있다면 아마 남쪽으로 가는 우리의 길은 더 쉬워질 것이오. 와두의 아버지 수불흐(Suvulch)는 우흐-루스의 브레닌으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긴 하지만 와두의 브레후르 중 한 명은 아니오.

  "헛된 존경을 얻은 건 아닐 것이오. 아마 당신에 대한 와두의 존경은 우리가 우흐-루스들과 더 친밀해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