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권, 11장. 봉쇄 [레벨 65]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09-23 12:24 / 조회 : 929

제2권 | 제2권, 11장. 봉쇄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7월 13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2권 : 잿빛 중대의 여정(Ride of the Grey Company)

3부. 2권. 11장. 봉쇄(The Blockade)



설명&주석

없음


보상

1)  30,  10

2)  전설아이템 경험치 9,277

3)  잿빛 중대 명성 증가 (500)

4)  황야의 금전(Golden Token of the Wilds) 1개

5)  탐구의 두루마리(Scroll of Delving)



퀘스트 텍스트


대화

로스란디르 : "사에라단은 먼저 가서 바람산에 야영지를 세웠다오, <이름>. 우리에게 적대적인 던랜드 무리가 길을 막고 있진 않을까 걱정하기 때문에 에네드와이스와 던랜드를 지나는 길의 상태를 조사할 생각이라오.

  "이제 여기서 남서쪽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사에라단의 야영지로 가시오. 바람산의 언덕 꼭대기에 있다오. 조사를 도와주시구려. 당신이 도와준다면 사에라단도 기뻐할 거요."


배경

  잿빛 중대는 적대적인 던랜드 무리들이 던랜드와 에네드와이스 북쪽을 지나는 길에서 훼방을 놓고 있다는 보고를 염려하고 있다.






북쪽으로 올라가는 길이 막혀 있을 수도 있다...


[목표 1]

에하드 사에라단에 있는 사에라단과 대화하라.

  사에라단은 에네드와이스의 바람산에 있는 그의 야영지인 에하드 사에라단에 있다. 그의 야영지는 에하드 다고라스의 남서쪽 바람산의 언덕꼭대기에서 찾을 수 있다.

  로스란디르는 사에라단을 돕기 위해 당신을 바람산으로 파견했다.

사에라단 : "에네드와이스의 상황이 좋지 않소, <이름>. 우리가 남쪽으로 더 나아가면서, 나는 마법사 사루만의 계획을 분명하게 알게 되었다오. 엘론드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셨던 것처럼 사루만의 계획은 요정 군주께서 믿으시는 것보다 더 악랄할 것이오."

당신이 우흐-루스의 와두와 만난 사실을 들려주자 사에라단은 단호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우린 이곳에 친구가 별로 없소, <이름>. 더 적어질까봐 염려가 되는구려. 와두는 우리를 두둔해줄 것이지만 그의 일족 사람들이 와두의 말을 들어줄 거라고 확신하진 않소. 우흐-루스보다 더 많은 일족이 에네드와이스에 있는데, 그들은 우리에게 적대적이오. 북쪽으로 조금 올라가 길의 끝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살펴보시오. 사루만의 명령으로 그 길이 막혔을까 걱정이 되오."







상자 안에서 문서 하나를 발견했다.


[목표 2]

에하드 사에라단의 북쪽으로 난 길을 조사해서 봉쇄의 증거를 찾아라.

  에하드 사에라단의 북쪽 길은 사루만의 명령으로 봉쇄되었을 수도 있다.

  사에라단은 북쪽 길이 봉쇄된 징조가 있는지 조사해달라고 부탁했다.

 금궤 안에서 보고서 한 장과 고대 문양이 들어간 검 한 자루를 발견했다.



※ 보고서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부대로 북쪽으로 가는 길을 막았습니다. 이 길을 여행하는 자는 그 누구라도 저희를 지나가야 할 것이며, 승인을 받지 않는다면 곤경에 처하겠지요. 쿠프트하크(Kufthak)와 사르구드(Sarghud)는 원래 봉쇄되어 있었던 북쪽으로 부대를 이끌고 갔습니다. 저의 씨족은 그자들이 가는 걸 보게 되어 기쁘지만 당신께서는 현명하시니 제일 잘 알고 계시겠지요. 길 위에서 만난 시건방진 놈에게서 빼앗은 검 한 자루를 이 편지와 함께 보내드립니다. 녀석은 결투를 제시했지만 숨어서 활을 쏜 저의 궁수들에게는 상대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 검을 보면 흥미로워하실 겁니다.






로히림들의 검이 발견됐다?


[목표 3]

보고서와 고대의 검을 사에라단에게 가져가라.

  사에라단은 포르디리스의 봉쇄된 길 남쪽에 있는 그의 야영지에 있다.

  당신은 봉쇄된 길에 있던 금궤에서 보고서 한 장과 고대 문양이 있는 검 한 자루를 발견했다. 이제 사에라단에게 그걸 가져다주자.

사에라단은 당신에게서 보고서를 받아들더니 점점 우려하면서 읽어나갔다. 그리고 검을 보고 경이로워했다.

사에라단 : "내가 우려했던 것이 사실로 드러났소, <이름>. 던랜드 일족 중 하나가 사루만이 내린 것으로 보이는 명령을 받아 북쪽으로 가는 길을 막고 그곳을 지나려는 자를 죽였던 것이오. 이 검은 고대에 만들어진 것인데, 여기 말 모양의 문양 보이시오? 이 검은 로히림들의 것이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