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권, 13장. 돌아온 검 [레벨 65] > 제3부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3-09-23 16:15 / 조회 : 1,075

제2권 | 제2권, 13장. 돌아온 검 [레벨 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7월 13일입니다.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3부. 왕의 맹우(Allies of the King)

3부. 2권 : 잿빛 중대의 여정(Ride of the Grey Company)

3부. 2권. 13장. 돌아온 검(The Sword Returned)



설명&주석

없음


보상

1) 12,  4

2)  전설아이템 경험치 5,602



퀘스트 텍스트


대화

사에라단 : "이 수수께끼는 아무런 쓸모도 없소. 우리가 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니 말이오. 와두가 당신에게 자신의 가족에 대해 말했소? 와두의 가족은 부고를 들어야 하고, 검은 그 가족들에게 돌아가야만 하오.

  "당신은 난 라에글린에 있는 우흐-루스의 마을인 라누흐에서 와두의 가족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오. 와두의 부친을 찾을 때까지 그곳 사람들에게 수소문해보고, 부친께 부고와 검을 전해주시오.

  "냉정하게 들릴지도 모르겠지만 하지만 다른 던랜드 일족의 손에 아들이 죽었다는 소식은 아마 두나단들에 대한 부친의 마음을 유연하게 만들 수도 있소. 살해당하긴 했어도 와두는 우리의 일을 도와주려고 했으니까 말이오."


배경

  와두에게서 얻은 검은 난 라에글린에 있는 라누흐 마을의 가족에게 돌아가야 한다.






죽은 아들 와두를 비난하는 아버지 수불흐


[목표 1]

라누흐에 있는 와두의 부친을 찾아 고대의 검을 전달하라.

  와두의 부친인 수불흐는 우흐-루스의 마을인 라누흐 어딘가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와두의 부친을 찾아 아들의 비보를 전해줘야 한다. 또한 와두가 살해되면서 빼앗겼던 로히림의 고대 검도 부친에게 줘야 한다.

수불흐 : "내게 와두에 대해 말하지 말게! 녀석은 비겁한 녀석이고, 내 아들이 아니야!"

수불흐의 이 선언에 이은 침묵이 어색할 정도로 오래 이어졌다. 수불흐가 당신의 표정을 읽었다.

  "녀석이 죽었나? 그러면 녀석이 용기를 발휘할 기회도 끝난 거군. 내 그것만은 애도하겠네. 아니지. 그 소식은 더 이상 듣고 싶지 않네! 와두에 대한 소식이 있다면 녀석의 여동생에게나 들려줘. 힘이 공정했다면 노나가 아들이 되고, 녀석이 딸이 되었어야 했는데 말야. 노나는 강철과도 같고, 아버지를 자랑스럽게 만들 줄 알지! 전쟁을 준비하는 우흐-루스 주변의 모든 일족들에게 와두가 한 유일한 좋은 일은 죽어버린 것뿐이야!







용사가 아니라는 이유로 와두는 인정받지 못한 것 같은데...


[목표 2]

라누흐에 있는 와두의 여동생 노나를 찾아 고대의 검을 줘라.

  와두의 여동생 노나는 난 라에글린에 있는 우흐-루스 마을인 라누흐의 어딘가에서 찾을 수 있다.

  수불흐는 아들 와두를 비겁한 녀석이라 부르면서 그의 죽음을 냉정하게 잊어버렸다. 대신 당신은 와두의 부고와 로히림의 고대 검을 여동생 노나에게 가져다줘야 한다.

수불흐 : "그대가 와두에 대해 말해야겠다면 시간낭비인 줄 알라고! 난 그 녀석의 소식 따윈 듣지 않을 거니까! 그래도 정 말해야겠다면 녀석의 여동생인 노나에게 소식을 가져다주게. 더 이상 내 시간을 뺏지 말고 말이야!"


당신이 와두의 죽음을 발견하게 된 경위를 말하자, 노나는 슬픔에 젖어 이야기를 들었다. 아주 잠깐 노나의 깊은 눈에는 떨림이 있었지만 곧 사라졌다. 감정을 추스르자, 노나는 당신을 단호하게 노려봤다.

노나 : "와두는 우리 아버지이신 수불흐께서 원하셨던 그런 용사가 아니었어요. 아버지께서 오빠에 대해 말한 적은 거의 없었지만 그럴 때면 정말 잔혹하셨지요. 난 오빠에게 필요한 교훈을 주려고 노력했어요. 검을 다루는 법, 도끼를 다루는 법, 그리고 불을 다루는 법을 말이죠. 하지만 저는 오빠에게 필요한 용기를 가르칠 수가 없었습니다. 오빠에 대한 저의 한 마디 한 마디는 가혹했었죠. 만약 그 말 때문에 오빠가 죽음을 맞이했다면 저는 그 말을 거둬들이고 싶습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