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시험 [레벨: 35] > 브리랜드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31 19:15 / 조회 : 1,403

마지막 시험 [레벨: 3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하도르가르의 아들 에오가르는 지금까지 해 준 일에 대하여 만족한다며, 마지막 경주 시험에서 통과하면 승마술을 가르쳐 주겠다고 한다. 마지막 경주 시험이란, 제한된 시간 내에 열 두 문을 통과하는 것이다.

 일단 근처에 있는 또 다른 마구간으로 가서 연갈색 말을 클릭해서 올라타자. (인간과 엘프는 말, 호빗과 드워프는 조랑말에 올라타야 한다.)
 
말에 타는 순간부터 제한시간이 생기므로 마음의 준비를 하고 나서 말에 타도록 하자. -_-;;



말을 탔을 때, 정면에 보이는 문이 바로 첫 번째 문이다.
 가볍게 앞으로 달려가도록 하자.



두 번째 문도 그대로 직진하면 너무도 쉽게 통과할 수 있다.



세 번째 문의 경우 약간 왼쪽으로 돌아야 한다.



네 번째 문 역시 약간 왼쪽으로 돌아감과 동시에 언덕을 올라가야 한다.
 하지만 길만 따라 달리면 되므로 아주 쉽게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다섯 번째 문에서 처음으로 장애물이 등장한다.
 바로 바위 사이에 있는 통나무가 그 주인공이다. 하지만 통나무 왼쪽의 낮은 부분으로 이동해서 가볍게 뛰면 쉽게 넘어갈 수 있다.



여섯 번째 문은 건물 폐허에 가려져서 보이지는 않지만, 길을 따라 왼쪽으로 돌면 쉽게 발견할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말고, 전진하도록 하자.



일곱 번째 문은 눈에 보이므로 가볍게 통과할 수 있다.



여덟 번째 문은 언덕 위에 있어서 보이지는 않지만, 언덕 위로 올라가면 바로 볼 수 있다.

 이제 부터는 길을 따라 이동하면 시간이 많이 지체되므로, 울타리 같은 것은 뛰어넘으면서 최대한 직선 코스로 달려야 한다.



아홉 번째 문의 경우에도 길을 따라 가지 말고, 바위 왼쪽에 붙어서 이동하는 것이 가장 빠른 길이다.



열 번째 문도 울타리와 바위 사이를 지나가야 최단 시간 내에 통과할 수 있다.
 막힐 것 같다면 과감하게 점프로 뛰어넘어 버리자.



열 한 번째 문으로 가는 길은 가장 고난이도 기술이 요구되는 길이다.
 바위를 뛰어넘어야 하는데, 지금까지처럼 점프 한 번으로는 뛰어넘기가 힘들다. 점프를 한 번 하면 바위에 살짝 걸쳐진(?) 상태가 되는데, 계속 앞으로 이동하면서 점프를 연타해주자. 그러면 조금씩 올라가면서 바위를 넘어갈 수 있다.



이제 경주의 끝이 보인다. 열 두 번째 문을 향하여 전력으로 달려가자.



열 두 번째 문에 도착함과 동시에 경주를 마치고, 자동으로 말에서 내려오게 된다.
 앞에 있는 하도르가르의 아들 에오가르에게 가서 퀘스트를 완료하고 승마술을 배우도록 하자.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