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묻은 손 이바르 [레벨: 34] > 브리랜드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31 19:24 / 조회 : 1,642

피묻은 손 이바르 [레벨: 34]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사에라단은 피묻은 손 이바르를 처치해 달라는 혈족의 요청에 응할 수 없다며, 자기 대신 가서 이바르의 투구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한다.

 동남쪽의 고독한 땅으로 이동하자.



고독한 땅에 도착하면, 북동쪽 깊숙한 곳에 있는 인스던전인 가르스 아가르웬(28.0남, 25.2서)으로 가자.



아가마우르에는 상당히 많은 수의 몬스터들이 존재하지만,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한다면 최소한의 전투를 치루고 가르스 아가르웬으로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가르스 아가르웬에 들어왔다면, 남쪽 길을 통해서 에단&에쉴드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자.
 전투가 시작되면 두 몬스터를 한꺼번에 상대해야 하는데, 에단은 체력회복 스킬을 사용하고 에쉴드는 부하 몬스터를 소환한다.

 에단&에쉴드를 물리쳤다면, 그들이 지키고 있던 상자를 열어서 고분 관문 열쇠를 획득하자. (열쇠는 원정대원 중 한 명만이 획득할 수 있으므로, 상자를 열기 전에 충분한 합의를 봐서 이로 인해서 분쟁이 일어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자.)
 그리고 다시 입구로 돌아가서 북동쪽으로 이동하자. [1]번 지점에서 고분 관문을 열고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면 피묻은 손 이바르를 만날 수 있다.

 피묻은 손 이바르는 강력한 물리 공격력과 각종 디버프로 공격을 한다.
 또한 양쪽에는 이바르에게 버프를 시전하는 허수아비 몬스터 2마리, 그리고 이바르가 소환하는 다수의 부하 몬스터들로 인해서 상당히 어려운 전투가 될 것이다.

 이바르를 물리치면 이바르의 투구를 얻을 수 있는데, 이것을 브리랜드에 있는 사에라단에게 가져다 주고 보상을 받자.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