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솔의 무기 [레벨: 50] > 지휘관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27 11:12 / 조회 : 2,981

통솔의 무기 [레벨: 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본 퀘스트는 지휘관 훈련전문가 누구에게나 받을 수 있다. (레벨제한 50)

훈련전문가는 아르쳇에 위치한 던 스토카드를 찾아가서 그의 말을 들어보라고 한다.

그에게서 통솔의 무기라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앙그마르 안개산맥의 몬스터들을 통해 재료를 모아옴으로서 완료할 수 있다. 

 

 

한번에 완료할 수 있는 것이 아닌 3차에 걸쳐서 재료를 모아야하며, 사이사이 정예 몬스터를 잡아야만 습득할 수 있는 재료도 있기 때문에 원정대를 꾸려서 진행하길 추천한다.

우선 1차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는 더러운 눈회오리일족 칼 8개파크살의 톱니 모양 칼날이다. 앞서 말했다시피 앙그마르와 안개산맥에서 재료를 구할 수 있다.

 

 

위는 안개산맥에서 구해야할 재료를 드랍하는 몬스터의 위치이다. 더러운 눈회오리일족 칼은 동부 브루이넨 수원 근처의 고블린들을 통해서 수집할 수 있다.

별도로 표시 된 퀘스트 몬스터 호그니는 지휘의 방어구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를 주기 때문에 함께 진행하면 한결 편하다.

 

 

다음으로 앙그마르 지역에서는 퀘스트 몬스터인 파크살을 사냥하여 파크살의 톱니 모양 칼날을 수집해야한다.

또 별도로 표시해둔 노르보글리르 분포 지역은 지휘의 방어구 퀘스트의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지역이니 함께 하면 한결 수월할 것이다.

앞서 말한 두가지의 재료를 모두 모아 던 스토카드에게 돌아가면 곧바로 2차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1차와 마찬가지로 재료를 수집해 오는 것인데, 앙그마르 지역에서 구할 수 있다.

 

 

2차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는 감겨있는 거미 방적 돌기  15개, 증오로 가득한 지룡 눈 15개, 썩은 지옥개 앞발 2개 이렇게 세가지 종류이다. 그중 앞의 두가지는 위의 지도에 표시된 지역에서 구할 수 있으며, 무조건 드랍이 아니기 때문에 인내력을 요구할지도 모른다.

함께 표시해둔 박쥐와 노르보글리르는 지휘의 방어구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를 드랍하기 때문에 함께 사냥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앞서 두가지의 재료는 앙그마르에서 구할 수 있었지만 문제는 썩은 지옥개 앞발이다. 이것은 원래 구하려면 인스턴스 던전인 포른노스트로 들어가야만 하지만, 그곳은 어느 정도의 장비와 인원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도전하기 어려운 지역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말할 편법을 사용하는 것이 한결 편할 것이다.

지도에 표시된 곳은 브리랜드 근처의 하우드야르히스라는 던전인데, 던전 초입에서 등장하는 지옥개 한마리에게서 문제의 재료를 구할 수 있다. 리스폰 되는 것이 5분정도 걸리지만, 별다른 원정대 구성의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방법이 훨씬 편하리라고 생각한다.

이상의 세가지 재료를 모아서 아르쳇의 던 스토카드에게 돌아가면 2차 퀘스트까지 완료가 된다.

2차 퀘스트 아이템 수집이 끝나면, 던 스토카드에게 돌아와서 완료하자. 3차 퀘스트로 이어진다.
3차 퀘스트에서 구해와야 하는 아이템 목록은 아래와 같다. 

고르소로그의 이빨
수문장의 대형 메달

※ 수문장의 대형 메달 획득 장소에 대해서는 추후 자세한 내용을 추가하겠습니다.

 

 

 

두시칼에게서 이빨을, 카른 둠에서 메달을 획득하면 3차에 걸친 퀘스트가 모두 완료된다.
던 스토카드에게로 돌아가서 퀘스트를 마무리하자.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지휘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 보로미르의 수업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978
6 지휘의 방어구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308
열람중 통솔의 무기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982
4 통솔의 첫걸음, 포용 [레벨: 5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957
3 지휘관의 모범 [레벨: 30]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171
2 격려의 능력 [레벨: 15]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273
1 시작: 지휘관의 임무 [레벨: 2]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184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