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자 전설옵션에 따른 스킬영향 (출혈) 질문좀 드릴께요 > 직업별게시판


작성일 : 11-06-03 13:13 / 조회 : 2,494

수호 | 수호자 전설옵션에 따른 스킬영향 (출혈) 질문좀 드릴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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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avi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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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자의 출혈 스킬인 쾌찌르기는 1인 타겟이죠..
그리고 보복의회오리 같은경우 클래스특성이 세팅되어있다면 대미지를 입힘과 동시에
출혈이 광역(다수) 타겟이되죠
 
여기서 궁금한점.
수호자 전설무기 옵션중 BLEED PULES라는 옵션이있죠.. 출혈대상을 +1씩 추가해주는 옵션입니다.
 
광역 타겟일경우 위의 옵션으로인해 출혈대상이 +1 증가될것입니다.
1인 타겟 스킬인경우 위의 옵션으로 광역 스킬같은 효과가 발생될까요?
 
이때까지 제가체험함바 위와같은 케이스일 경우, 보통 광역 타겟일때만 적용되었습니다..
반지온에있는 직업별 유산옵션을 추천해주는 글을보니 탱커에게 BLEED PULES 옵션이 굉장히
높게 평가되어있길래 혹시나해서 여쭤봅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1-06-03 15:01:53 묻고답하기에서 이동 됨]
Daviz

Daviz님의 댓글

Davi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참고로 해외 포럼을 검색해보니..
Re: Bleed Pulses - How and When?
When a Guardian parries, this sequence becomes possible:

Retaliation (level 8)
Thrust (level 18)
Salt the Wound (Level 22)
Retaliation gates Thrust. Thrust starts the DoT. Salt the Wound augments the DoT magnitude.

I think what you're seeing is a chance-on-hit bleed effect possessed by the particular bow. All spears have an innate chance-on-hit effect, too.

상위 세개 스킬에 모두 적용된다고 적혀있네요 진짜일까요..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이 글은 전설 무기에 있는 bleed pulse 유산 옵션에 관한 글이 아니라
수호자가 출혈 효과를 내려면 어찌 해야 하는지 묻는 글입니다.

그래서 쳐내기 반응(parry response)  연계 스킬에서
출혈을 일으킬 수 있다는 말입니다.

쳐내기(패리) -> 보복 -> 꿰찌르기(출혈) -> 쐐기박기(출혈 악화)

이렇게 일반적인 출혈 방법을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출혈 옵션 달린 활로도 출혈 시킬 수 있다고 하고요.

Daviz님의 댓글

Davi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I'll also note that it's possible to set your class traits such that Whirling Retaliation can trigger the same bleed that Thrust does (and you can then use Salt the Wound to improve it).
Trait 3 deep in the Defender of the Free line. When Whirling Retaliation crits (calculated separately for each mob it hits), it applies the Thrust bleed.

다른 게시물이네요.. 이글에 더 신빙성이 갑니다..
정확히 무슨뜻인가요 ..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이것도 blood pulse 유산 옵션에 관한 글이 아닙니다.

희생적인 수호자 직업 특성을 3개 이상 장착하면
보복의 회오리가 치명타로 적중할 때 출혈이 들어간다는 말입니다.

출혈의 데미지는 꿰찌르기로 인한 출혈 데미지와 같음

캘리님의 댓글

캘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음 수호를 안해봐서 해석이 문제가 아니라 기술 자체를 아예 모르는 관계로 오랜동안 수호를 하셨던 분들이 더 정확한 답을 줄수 있을것 같습니다....

해석은
첫번째 거는
Bleed Pulse 어떻게 그리고 언제?
가디언이 페리(쳐내기)했을때 이러한 절차들이 가능해진다.
Relation
Thrust
Sali the Wound
Retaliation gates Thrust.
Thrust는 도트 데미지를 시작하고 Salt the Wound 는 도트 데미지 규모를 증가시킨다.
나는 너가 특별한 활에 의해 나타나는 chance-on-hit(칠때 확률적으로 나타나는) 출혈 효과를 본거라 생각해. 모든 창들은 본래 이런 확률로 나타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나는 또한 whirling retaliation이 클래스 특성에 따라 Thrust에서 나타나는것과 같은 출혈을 생기게 하는것이 가능하다는것을 알려주고 싶다.(너는 그걸 좀더 향상시키기 위해 salt the wound를 사용할 수 있어.)
3개의 deep in the defender of the free 라인을 장착해봐. whirling retaliation 이 크리가 터질때 (그거 칠때 각각의 몹들에게 분할 계산된 것임) Thrust bleed 가 적용될거야.

배드보보님의 댓글

배드보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bleed puls 증가는 타겟이 늘어나는게 아니라 출혈 시간을 한번 올려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래 기술이 20초간 2초에 23의 피해를 입힌다면 펄스 한번 올려주면 22초 2번은 24초 이렇게 증가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건 다른클래스도 다 마찬가지니...제가 제대로 질문을 이해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ㅜㅜ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에... 종합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반온 게임의 pulse 추가 옵션은  (시간)지속형데미지[Dot: Damage over Time]나
(시간)지속형힐링[Hot: Heal over Time] 에 관계된 옵션입니다.
DoT이나 HoT는 3초 간격으로 4번 5번 하는 식으로 정해진 횟수만큼 들어가는데
그 횟수를 더 늘려주는 것이 pulse 추가 옵션입니다.
(한게임 번역에서는 맥동 박동 주기 등등 여러가지 단어로 번역되어 있습니다) 

수호자 전설무기에 붙는 bleed pulse+1 옵션은 출혈 횟수를 한 번 더 늘려주는 옵션입니다.

공격 대상을 늘려주는 옵션은 pulse+가 아니라 target+ 로 나옵니다.


반온 게임에서 쓰는 용어를 모르면 영어를 잘 하셔도 정확히 이해를 못하고 혼동이 되거든요^^
북미 포럼 가면 영어로 쓰인 스킬을 이해 못해서 헤매고 있는 미국 사람들도 많습니다 ㅡ,.ㅡ;;

그냥님의 댓글

그냥 이름으로 검색

광역 기술 대상 확대는 전설 무기 옵션에 있습니다. 수호자 무기 유산 중 거의 필수라고 볼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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