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시 | 감시자 아이센가드 업데이트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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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DPS 부분
*공격대상에 Power Attcak의 도트디버프 있을 때 Mighty Blow사용시 보너스데미지
*공격대상에 Mighty Blow의 도트디버프 있을 때 Unerring Strike사용시 보너스데미지
2.어그로 부분
*Deflection(70레벨기술) :
Fist-Shield-Spear 3콤보기술로 단일대상효과(greatly decreases threat against a single target.)
*Aggression(72레벨기술) :
Fist-Shield-Spear-Fist 4콤보기술로 용사의 분노흡수와 같이 원정대원전체효과.
*Never Surrender
와든의 필살기스킬대체. 버프가 5분지속되는 동안 체력이 5%미만이 되면 체력을 75%, 마나50% 를 회복하게 바뀌었습니다. 쿨타임은 15분.
효과가 발동하면 패널티가 붙는 데 각종마스터리 스킬을 사용불가하게 만드는 디버프가 5분간 유지.
3.스턴 이뮨
*Shield Tactics(74레벨기술) :
Shield-Fist-Spear-Shield 4콤보기술로 10초간 스턴이뮨 + 60초간 마법완화력이 증가/이뮨지속시간 끝난 후 20초간 이뮨효과 불가.
4.자세 및 마나
*Determination-결단자세 :
크리티컬디펜스와 전투중마나재생 효과가 추가.
*마나소모가 심한 감시자 :
아이센가드부터는 전체적으로 기술의 마나소모량이 -10%
5.기타 새로운 기술
*Improved Javelin-toss 향상된 창던지기(66레벨) :
창던지기에 출혈도트효과 추가.
6.Potency and Battle Memory
*Fist Mastery특성 - 2 fist 빠른시전스킬로 교체
Improved Goad 향상된 선동(66레벨-주먹주먹 2콤보) : 25%확률로 Potency기회가 있습니다.
*Spear Mastery특성 - 2 spear 빠른시전스킬로 교체
Improved Deft Strike 향상된 숙련의강타(68레벨-칼칼 2콤보) : 25%확률로 Potency기회가 있습니다.
*Shield Mastery특성 - 2 shield 빠른시전스킬로 교체
Improved Defensive Strike 향상된 방어강타(70레벨-방패방패 2콤보) : 25%확률로 Potency기회가 있습니다.
**Potency란?
위 2콤보 스킬을 사용시 Battle Memory에 연속기술을 기억시킬 수 있는 기회가 발동되는 데 감시자에게 특별한 시각효과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Battle Memory란?
위 2콤보 스킬을 사용시 일정확률로 Potency의 기회가 생기면 다음 사용하는 연속기술을 기억시키는 곳을 배틀메모리라고 한답니다.
**배틀메모리에 저장된 연속기술은 클릭한번으로 사용할 수 있고 기억된 연속기술을 사용하면 배틀메모리에서 사라지며 체력이 소모되는 데 소모량은 (저장된 연속기술 콤보의 숫자 * 최대체력1%)이고 체력이 소모량 미만이라도 기술사용으로 인해 와든이 죽지는 않는다네요. 또, 배틀메모리에 저장된 기술은 비전투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소멸된다고 합니다.
7.특성과 특성라인
*Way of the Warden감시자의 행적(전설특성/자세) :
감시자의 각종마스터리(2콤보스킬)사용가능 효과 추가(즉, 마스터리특성 대신 감시자의행적을 장착해야 기존의 2콤보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의길 특성라인
3셋 보너스 - 창연속기술 크리티컬 데미지 +15%, Potency기회를 25%(최대50%)확률로 제공.
4셋 보너스 - 창연속기술 데미지 + 5%, Potency기회를 50%(최대100%)확률로 제공.
*Skill and Power기본실력 - 30%기본책략증가 대신 Spear Gambit콤보 성공시마다 3초의 shield-piercer 쿨다운 감소(쿨다운중일때만 감소)
**방패의길 특성라인
3셋 보너스 - 회피 확률 증가, Potency기회를 25%(최대50%)확률로 제공.
4셋 보너스 - 박동힐량 10% 증가, Potency기회를 50%(최대100%)확률로 제공.
*Wary Blocks신중한막기 - 방어강타와 전쟁의춤(4콤보 회피+)지속시간 +10초.
*Efficient Shieldwork효율적인 방패기술 - 방패연속기술 과 방패마스터리기술의 마나소모량 -5%.
**주먹의길 특성라인
3셋 보너스 - 주먹연속기술의 도트박동 +1, 주먹연속기술의 힐박동+1, Potency기회를 25%(최대50%)확률로 제공
4셋보너스 - 주먹연속기술의 도트데미지 +5%, Potency기회를 50%(최대100%)확률로 제공.
*Deadly Insult치명적인 모독 - 감시자 도발 저항 및 도트 데미지 증가.
*Confidence확신 - 주먹연속기술의 도트박동 +1, 주먹연속기술의 힐박동+1
++주먹연속기술의 힐박동은 전쟁의함성 사용시 받는 힐의 박동수를 늘려주네요.(급실망)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뛰어난활약(방패,주먹 2콤보)스킬의 힐박동도 늘어나네요.
그외 다른 흡혈스킬과 확신, 방패힐링스킬들의 박동은 늘지 않는군요.
++특성라인의 Potency기회확률은 2콤보스킬의 기본25%+3셋효과25%+4셋효과50% = 100% 가 된다는 뜻입니다.
Swaedo-도적, Kwaedo-감시자, RhunenRandir-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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