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자 | 현자에게 attack duration 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yyzz9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현자와 같은 스킬중심 클래스에게 attack duration와 evade rating은 무엇을 의미하는 지요? 이것을 묻게 된 것은, 렐릭에 넣을 룬들을 보다보니.. 'wildermore rune of wisdom' 이나 'great river rune of wisdom' 같은 것들은 아래와 같은 옵션을 갖고 있었습니다 -2.5% attack duration +606 evade rating +27 will 이름이 wisdom인걸 보면 현자나 룬술 계열이 쓰는 렐릭일듯한데 attack duration은 밀리공격이 아니라 스킬공격에도 적용이 되는 것인지, 스킬공격에는 따로 induction time 이 있어서 개념이 헷갈립니다 한가지 더, evade rating도 현자에게 의미가 있을 지요? 그냥님의 댓글 그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04 07:34 시전과 별개로 각 공격에는 완료까지 필요한 시간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시전이 없는 현자의 불이라도 공격 완료까지 대략 1초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룬술사의 경우 번개 공격은 동작이 매우 단순하여 빠를 것 같지만 공격 완료까지 정해진 시간이 존재하므로 다음 공격이 바로 따라오지 않습니다. 0초로 완료되는 공격은 없으므로 attack duration은 모든 공격에 존재하며 이 시간을 줄여주면 다음 공격이 더 빨리 따라오므로 공격이 빨라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2.5% 정도로는 체감이 안되고 용사의 flurry처럼 20% 공격시간 감소 정도 돼야 빠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evade rating은 회피 등급을 의미하며 공격을 피하는 확률이 증가합니다. 막기나 쳐내기가 전방 180도만 적용되는 것에 비해 회피는 360도로 적용되므로 유리하긴 하지만 현자의 경우 회피보다 무기의 쳐내기에 의존하므로 별 도움이 안됩니다. 위 세 옵션 중 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부분은 의지 27 추가 밖에 없습니다. 시전과 별개로 각 공격에는 완료까지 필요한 시간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시전이 없는 현자의 불이라도 공격 완료까지 대략 1초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룬술사의 경우 번개 공격은 동작이 매우 단순하여 빠를 것 같지만 공격 완료까지 정해진 시간이 존재하므로 다음 공격이 바로 따라오지 않습니다. 0초로 완료되는 공격은 없으므로 attack duration은 모든 공격에 존재하며 이 시간을 줄여주면 다음 공격이 더 빨리 따라오므로 공격이 빨라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2.5% 정도로는 체감이 안되고 용사의 flurry처럼 20% 공격시간 감소 정도 돼야 빠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evade rating은 회피 등급을 의미하며 공격을 피하는 확률이 증가합니다. 막기나 쳐내기가 전방 180도만 적용되는 것에 비해 회피는 360도로 적용되므로 유리하긴 하지만 현자의 경우 회피보다 무기의 쳐내기에 의존하므로 별 도움이 안됩니다. 위 세 옵션 중 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부분은 의지 27 추가 밖에 없습니다. 서역의불꽃님의 댓글 서역의불꽃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04 19:05 아...어택듀레이션이 스킬모션단축이군요. 저도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아...어택듀레이션이 스킬모션단축이군요. 저도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yyzz99님의 댓글 yyzz9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04 20:55 정말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정말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그냥님의 댓글 그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04 07:34 시전과 별개로 각 공격에는 완료까지 필요한 시간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시전이 없는 현자의 불이라도 공격 완료까지 대략 1초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룬술사의 경우 번개 공격은 동작이 매우 단순하여 빠를 것 같지만 공격 완료까지 정해진 시간이 존재하므로 다음 공격이 바로 따라오지 않습니다. 0초로 완료되는 공격은 없으므로 attack duration은 모든 공격에 존재하며 이 시간을 줄여주면 다음 공격이 더 빨리 따라오므로 공격이 빨라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2.5% 정도로는 체감이 안되고 용사의 flurry처럼 20% 공격시간 감소 정도 돼야 빠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evade rating은 회피 등급을 의미하며 공격을 피하는 확률이 증가합니다. 막기나 쳐내기가 전방 180도만 적용되는 것에 비해 회피는 360도로 적용되므로 유리하긴 하지만 현자의 경우 회피보다 무기의 쳐내기에 의존하므로 별 도움이 안됩니다. 위 세 옵션 중 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부분은 의지 27 추가 밖에 없습니다. 시전과 별개로 각 공격에는 완료까지 필요한 시간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시전이 없는 현자의 불이라도 공격 완료까지 대략 1초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룬술사의 경우 번개 공격은 동작이 매우 단순하여 빠를 것 같지만 공격 완료까지 정해진 시간이 존재하므로 다음 공격이 바로 따라오지 않습니다. 0초로 완료되는 공격은 없으므로 attack duration은 모든 공격에 존재하며 이 시간을 줄여주면 다음 공격이 더 빨리 따라오므로 공격이 빨라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2.5% 정도로는 체감이 안되고 용사의 flurry처럼 20% 공격시간 감소 정도 돼야 빠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evade rating은 회피 등급을 의미하며 공격을 피하는 확률이 증가합니다. 막기나 쳐내기가 전방 180도만 적용되는 것에 비해 회피는 360도로 적용되므로 유리하긴 하지만 현자의 경우 회피보다 무기의 쳐내기에 의존하므로 별 도움이 안됩니다. 위 세 옵션 중 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부분은 의지 27 추가 밖에 없습니다.
서역의불꽃님의 댓글 서역의불꽃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04 19:05 아...어택듀레이션이 스킬모션단축이군요. 저도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아...어택듀레이션이 스킬모션단축이군요. 저도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yyzz99님의 댓글 yyzz9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04 20:55 정말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정말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