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2 도적 패치 내용 완전 날림 번역 - 2011년 3월 패치 > 직업별게시판


작성일 : 11-03-29 00:31 / 조회 : 1,806

도적 | Update2 도적 패치 내용 완전 날림 번역 - 2011년 3월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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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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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패치에서 대규모 개편이 있던 음유시인과 사냥꾼은 패치 내용 번역이 있는데
도적은 패치 내용에 대한 번역이 없어서 완전 날림으로 번역해 보겠습니다.
(키워 본 적이 없어서 틀려도 모름 ;;)

참고하시고 도적 고수님들 틀린 거 댓글로 고쳐 주시고 해서 
도적 꿈나무들이 참고하게 해 주십쇼 >.</  

도적 스킬을 잘 모르니 정확한 번역에 자신이 없어서 원문도 같이 달아 놓겠습니다.  
(태클 코멘트 대환영)



Burglars have two new stances:
1) 도적은 새로운 두가지의 자세(stance)를 얻습니다: 
           Quiet Knife: It grants a small bonus to melee damage and positional damage 
                           that increases when slotting deep in the Quiet Knife trait set.
                           It also comes with a -10% decrease to perceived threat. 
      (1) 고요한 칼날 자세: 근접공격 데미지와 위치기반(옆이나 뒤) 데미지에 약간의 보너스. 
                                  the Quiet Knife 특성 세트를 많이 장착하면 보너스 증가.
                                  또한 적인식에 의한 위협수준을 10%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음.   
          Gambler: This stance increases the damage of Gambles as well as decreasing
                         the  resistance of monsters to Trick Removals. Both of these effects
                         are increased by slotting deep into the Gambler trait set.
                         The Gambler also comes with a +5% increase to the Burglar’s chance to Evade. 
       (2) 도박꾼 자세 : 이 자세는 Gamble(<- 뭐지요?)들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또한 몬스터들의
                               재주 제거 스킬에 대한 저항력을 낮추어 줍니다.  
                               이 두가지 효과는 the Gambler 특성 세트를 많이 장착하면 증가합니다. 
                               또한 도적이 회피할 확율을 5% 증가시킵니다.   
             



Knives Out – this skill no longer shares a cooldown with Touch and Go. Its effects last 10 seconds. During this time the Burglar takes only 20% of the melee damage done and deals 30% of the incoming damage back to his attacker.
2) 발검 - 이 스킬은 더 이상 치고빠지기 스킬과 쿨타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의 효과는 10초간 유지됩니다.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도적은
              20%의 근접공격 데미지만 받으며 공격자에게 30%의 데미지를 되돌립니다.



Quite a Snag has had its range increased to 10m.
3) 큰장애(작은장애 스킬 상위버전)는 사정거리가 10m 로 증가합니다.



Burglar's Stealth now will increase Stealth Detection by +3 levels.
4)이제 도적이 은신중에는 스텔스 감지 능력이 +3 level 만큼 증가합니다.  



Burglar's Antidote and Cure Poison will no longer break Stealth.
5) 독치료/상급 독치료 사용으로 인해 더 이상 은신상태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Mischievous Delight will no longer have an excessive delay after execution.
6) 재주의 즐거움을 수행한 뒤에 엄청나게 긴 딜레이(<-아마 후딜?)을 더 이상 가지지 않습니다.   



New Skill: Safe Fall - This skill grants immunity to the snare from falling damage for 6 seconds. It will not save you from death if you fall far enough. It is granted to Burglars at Level 18.
7) 새로운 스킬: 낙법(Safe Fall) - 이 스킬은 6초간 낙하 데미지에 의한 
    느려짐이 안 걸리게 합니다. 하지만 상당한 높이에서의 낙하로 인한
    사망을 막아주진 않습니다. 18레벨에 사용 가능.




There have been some modifications to Burglar Legacies.
8) 도적 유산과 관련하여 몇가지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Gambler Devastating Critical Buff Duration has become Devastating Critical Buff Duration. It will now increase the buff duration of all 3 trait line Legendary Skills.
>>Gambler Devastating Critical Buff Duration 옵션은 Devastating Critical Buff Duration로 변경
이 유산은 3가지 특성라인에 있는 전설특성스킬들 모두의 버프 시간을 증가시켜 줍니다.

Quiet Knife Devastating Critical Buff Duration has become Subtle Stab Damage Multiplier. This legacy increases the damage done by Subtle Stab by up to +10%.
>>Quiet Knife Devastating Critical Buff Duration은 Subtle Stab Damage Multiplier로 변경
이 유산은 치밀한 찌르기 스킬의 데미지를 최대 10%까지 증가 시킴.

Mischief Devastating Critical Buff Duration has become Aim cooldown. This legacy decreases the cooldown of Aim by up to -10 seconds.
>>Mischief Devastating Critical Buff Duration은 Aim cooldown로 변경.
이 유산은 목표 설정 스킬의 쿨타임을 최대 10초까지 감소 시킴.

The Knives Out Defence legacy has been reduced to +10% maximum.
>>The Knives Out Defence 유산은 최대치가 +10% 으로 제한 됨




끝입니다. 태클 환영~~

반지온라인 - 톨킨의 시간부족으로 뼈대만 잡혀있던 실마릴리온 세계의
여백을 너무나 멋지게 채워주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스타워즈 세계관을 한단계 끌어올린 구공화국의 기사단과
필적할만한 명작 게임입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기 1)번의 자세(Stance) 형태의 스킬이 기존에는 없는 새로운 종류의 도적 스킬이 맞나요?
도적은 지속되는 자세나 상태 스킬 같은 건 없던 듯한데.. (감시 수호 등은 있음)
그리고 토글(Toggle) 스킬이 맞지요? (켜고 끄는 스킬)

도적한테 전혀 새로운 종류의 스킬 같아서 일단 ~자세 라는 말을 붙여 놓았는데
새로운 게 맞다면 나중에 스킬 게시판에 올릴 때도 (자세) 뭐 이런 말을 붙여서
특수한 상태를 유지시키는 토글 스킬이란 걸 나타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아니면 이해하기 힘들 듯)

쪼꼬님의 댓글

쪼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은 정보 넘넘 감사합니다~^^
첫 케릭터가 도적이라 새로 나온 스킬은 먼지 잘 몰라서
쓰지도 못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아 낙법 같은 건 간단해서 저도 알겠는데 저 두가지 신규 Stance 스킬은
도적을 제대로 안 키워본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ㅡ,.ㅡ

도적 유저들이 워낙 적으셔서 정보가 잘 안 올라와서
나중에 알려 주시는 글 보고 Stance 스킬들이 정확히 어떤건지 알아 보시죠.

안되면 irc에서 질문이라도 ㅠㅠ

지나가다님의 댓글

지나가다 이름으로 검색

예전엔 mm스탠스 켜면 수수께끼 쿨다운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이점이 있는데 반해 qk나 gamble은 없던 것을 추가해준 것임.
qk스탠스 켜면 데미지와 위치데미지가 늘고 위협수준이 감소하게 되는 이점이 있고 gamble스탠스 켜면 이베확률 5% 증가에 gamble 데미지가 10%인가 상승하게 됩니다.
이 스탠스들은 해당 전설스킬 장착유무와 관계없이 적용됩니다만 착용한 전설스킬과 켠 스탠스가 일치할 경우 그 효과가 더욱 커집니다.
qk는 데미지가 더욱 커지고 위협수준은 더욱 감소하고 gamble은 gamble데미지가 더욱 커지고 mm은 트릭제거저항이 어려워지고 등.
qk는 개인데미지 뽑아내는데는 최고고 gamble은 생존형, mm은 파티지원형이라고 볼 수 있겠음.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mm이 뭔가 한참 고민했는데 Mischief (골칫거리) 20렙 스킬을 말하시는거군요 ㅠㅠ


흐음 원래 도적도 stance(자세) 스킬이 있었군요.
이번 자세 추가는 좀 더 다양한 도적을 만들려는 패치고요.

이번에 새로 생긴 자세 설명에도 전환기술(=토글스킬) 이라는 설명을 꼭 달아야 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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