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9, 고블린대왕 3인던, 로한확장팩, 첫 던전 > 인스턴스 던전공략


작성일 : 13-01-03 10:06 / 조회 : 7,108

업데이트 9, 고블린대왕 3인던, 로한확장팩, 첫 던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elcad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고블린대왕 왕좌 가이드 (Seat of the great goblin)

 
 
 
위의 그림을 참조하고 이 인던에서는 모든 애드몹을 죽여야 합니다. 고블린들은 냥꾼, 힐러, 버프주는 몹, DPS, CC 등 각종 몹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워리어(Goblin-Town Warrior)가 있으면 +15% 데미증가, +10% 속도증가를 일으킵니다. 또한 상처감시인(Wound-Tender)이 있으면 -40% 8초간 힐링저하, +20% 밀리데미지증가, -10% 밀리피해감소, -10% 원거리피해감소 등의 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블린타운냥꾼(Goblin-Town Archer)는 15% 밀리데미지, +15% 원거리데미지증가가 있습니다. 또한 독을 주는 데 10초동안 2초마다 577 데미지를 줍니다. Goblin-Town Sneak는 -40% 달리기 스피드를 줄이고, 2초마다 444 데미지를 주며 3초마다 325데미지를 줍니다.


Cave Bat은 6초동안 무기를 뺏거나 주문을 못하게 합니다. Goblin Town Sapper는 12초 폭탄을 터뜨리고 2초 마다 444 데미지를 줍니다. 


Boggart Follower는 12초 동안 3초마다 143 데미지를 줍니다. Trained Warg는 움직임을 느리게 하고 공격력을 떨어뜨리게 하는 데 8초간 -30% 달리기스피드를 줄이고, +30% 공격력이 증가하고, +30% 스킬유도시간단축이 된다고 합니다. 왼쪽길로 가면 됩니다(오른쪽은 첫보스를 깨면 열리는 데 막보 잡다 죽으면 이 경로로 가면 단축길이라고 합니다). 결국 다리를 발견하게 되고 고블린이 이 다리를 파괴하면 트롤이 나타나기 전까지 많은 고블린들이 나올 것입니다.
 
첫보스; 그루돔 (Grudom) 
전투는 떨어지면 시작하는 데 2개의 다른 문에서 나오는 고블린들이 공격할 것입니다. 대부분 궁사들이며, 잠시 걱정할 정도이지만 트롤은 인식을 못하지만 근처에 있으면 안됩니다. 고블린들을 죽이다 보면 전투에 보스가 참여하게 되고 이 때 위치선정을 잘해야 합니다. 
 
- 트롤은 질병구름을 내뿜는 데 티어 2 정도이고 이것을 피해야 합니다.
- 트롤은 중앙으로 가서 땅을 한번 치면 3-5초동안 오렌지 색의 원형표식을 보이는 데, 이 표식에 한번 맞을 때마가 피가 10% 씩 줄어듭니다. 그 안에 있으면 안되겠지요.
- 트롤은 탱을 무시하고 땅에서 먹기 시작합니다. 만약 방해하지 않으면 +20%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 고블린들이 트롤과 싸울 때 나타나면 우선적으로 고블린들을 죽입니다.
 
- 전략 -
그렇게 어렵지는 않고 데미지도 세지 않습니다. 그래서 질병구름과 오렌지원형표식만 잘 피하면 됩니다.


오렌지 원형표식과 질병녹색구름을 잘 그렸네요. 마치 한국인들 공략그림처럼 그렸어요.

마지막 보스 우로가, 마루브, 브로쉬
보스 주위에는 고블린 릭스플릿터들이 있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거리로 당기면 됩니다. 처음 시작은 우로가로 시작하는 데 2마리 하인들부터 먼저 죽이면 됩니다. 3보스중에 제일 쉽습니다. 죽이면 금방 마루브가 오는 데 제일 힘듭니다. 원정대 한명에게 약물을 먹어도 없어지지 않는 질병디버프를 줍니다. 질병을 받으면 움직이지 말아야 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옮기기 시작하면 그 때 다른 사람들이 멀리 피하고 본인은 그대로 서 있어야 합니다. 아니면 죽습니다. 왕좌 좌측에서 애드몹들을 계속 불러냅니다. 그리고 잊어버릴만 하면 질병디버프를 줍니다. 방심하면 안되겠지요. 막보는 빨리 잡아야 합니다. 점점 데미지가 세지고 왕좌 오른 쪽에서 와르그를 애드시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