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yss of Mordath 공략 (레이드 가이드 번역 초안) > 인스턴스 던전공략


작성일 : 18-06-14 00:38 / 조회 : 2,304

Abyss of Mordath 공략 (레이드 가이드 번역 초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피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Abyss of Mordath 레이드에 오픈 그룹으로 참여하실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므로 레이드에 대한 기본적이고 개략적인 공략을 알고 가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옮겨왔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Raid Guide : The Abyss of Mordath

  http://dadislotroguides.com/raid-guide-the-abyss-of-mordath/


차례


* 요구 직업 제안

* 모르도르의 그림자

* 깃발(체크포인트) 시스템

* 레이드 락

* "Trash" 와의 조우 

*  "Trash" 로부터 보스 1까지

* 보스 1 (쌍둥이) :

  "Trash" 로부터 보스 2까지

* 보스 2 (Sagrog) :

  "Trash" 로부터 보스 3까지

* 보스 3 (Fingar the Greedy) :

* 잊혀진 페이지


Dor Amarth에 소개 된 이야기에 대한 스릴 넘치는 결론에서, Váskmun Greytooth 왕과 Firehorn Dwarves를 추격하여 Mordor의 Black Pits로 내려갑니다. Greytooth 왕의 잃어버린 드워프 반지 Manthríf를 되찾고 Durin 's Folk의 Dwarves에 대해 부과하는 위협에 복수하는 잘못된 길 찾기를 끝낼 때가되었습니다. 눈 주문서의 추종자들은 또한 심연을 검색하고 있으며 어느 집단도 그 곳에서 가장 깊은 그림자 속에 숨어있는 진정한 공포를 알지 못합니다.


Barad-dur (47.2S, 26.1E) 의 낮은 층에 있는 Chamber of the Watchers 에서 Mordath 심연의 입구를 찾으십시오 . 또는 Barad-Dur 퀘스트를 이미 완료했다면, Dorarth의 폐허 (48.3S, 8.8E)에서 Gorgoroth Reflecting Pool (그룹에 속할 수 없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인스턴스 : 무덤 속으로 (등장 지역에서 동쪽으로 가다 남쪽으로, 그리고 서쪽으로 가면 당신은 Chamber of the Watchers에있을 것입니다).

dcd18ad94e2bc7d28e66a3c7c69c1c9d_1531794383_3572.jpg
 


입장시 :


모르다 스의 심연 

"잃어버린 권력 반지를 다시 사용하기로 결정한 King Váskmun Greytooth은 그의 Firehorn 드워프들을 Barad-dûr의 몰락한 토대가 쉬고 있는 모 다르의 심연으로 데려갔습니다.  한편, the Order of the Eye는 어둠의 주님의 가장 큰 유물에 대한 드워프들의 주장을 타파하고 복수하기를 열망하는 Firehorn을 추구하기 위해 서둘러했습니다. 그들 중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지만 사우론이 모르도트의 그림자 속에 숨어있는 공포가 더 크다 ... "


NPC Dernaith에게 말하십시오.  :


dcd18ad94e2bc7d28e66a3c7c69c1c9d_1531794402_7034.jpg
 


일반 직업 제안


raid의 T1 버전에서는 클래스 메이크업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 1 및 제 3 보스 싸움은 근접 클래스를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 말로는 단단한 챔피언이 DPS 클래스로 교체 될 수 있습니다 ("Trash" 수거에 좋음).


주 탱커 (1) : Guardian / Warden / Beorning 

부 탱커 (1) : Cappy / Warden 

힐러 (2) : Minis (보스 2 T2C 에서는  Beorning이 유리하다). 보스 2 T2C는 3 명의 힐러 (2 minis + 1 beorning)가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LM (1) : 

Burglar (노란색) (1) : 

Cappy (적색) (2) : 부 탱커가 Cappy가 아닐 때 2명 

Hunter (파란색) / RKs (적색) (4) :


Shadow of Mordor


T1 :   170 Earendil의 빛이 제안됩니다 (주요 영역은 150이지만 고려 할 디버프가 있습니다). 

T2 :   220 Earendil의 빛이 제안됩니다 (주요 영역은 200이지만 고려 할 디버프가 있습니다).


Shadow/Light syste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ki에 있습니다.



깃발(체크포인트) 시스템


입구 (다리를 건너기 전) 바로 안쪽에 두 개의 기둥이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급습을 진행하면서 "체크 포인트"를 설정하여 사망 한 경우 신속하게이 플래그를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체크 포인트 # 1 :  검은 색 구덩이 (보스 1의 대략 절반)


체크 포인트 # 2 :   비명을 지르는 딥 (3 "Trash"는 보스 1에서 멀어집니다)


체크 포인트 # 3 :   Durshnul의 검은 계단 (보스 1 직후)


체크 포인트 # 4 :   링 교도소 (보스 2 직후)


레이드 락


각 보스를 완료 한 후에 당신의 전리품은 잠길 것입니다. (잠금이 재설정 될 때까지 동일한 보스로부터 전리품을 얻을 수는 없지만) 인스턴스에서 쫓겨나지 않습니다 (원하는만큼 여러 번 실행할 수 있음). T1의 잠금은 T2와 분리되어 있습니다. T1 잠금은 일주일에 세 번 (어느 요일인지 모름) 리셋되며  T2 잠금은 매주 목요일 (오전 3시)에 리셋됩니다.


"Trash"와 조우 (대략적인 순서로).


  Mordath Taskmaster


  + 메즈 될 수 없다.

  + 거대한 정면의 AoE

  + 누적가능한 (최대 9) Furry 버프 (-5% Attack Duration / +5% Run Speed). 10 단계 : 멈출 수없는 격노 (400 % 근접 공격 데미지 / 400 % 전술적 피해 / -50 % 공격 지속 시간 / + 50 % 달리기 속도)

Distributed Damage를 가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Taskmaster의 뒤에 그룹화되어야하고 탱커는 Taskmaster의 바로 앞에 위치합니다)

  + 그들의 건강이 80 %에 달했을 때 Mobs는 그들에게서 벗어났다. (그는 말할 것이다 : Mordath Taskmaster는 "내 편으로, Nurn-filth!")

  + Taskmaster가 죽으면 스폰 된 몹이 죽습니다.


  Mordath Overseer


  + 메즈 될 수 없다.

  + 오라 : 존재감 부여 (주위 몹에게 50 %의받는 피해감소와  25 %의 달리기 속도증가 버프 부여)

  + 플레이어 에게 Marked!라 불리는(Red Eye)에 디버프를 표시합니다.  12초동안 치명적인 공격에 취약합니다. 이것은  제거 할 수 없습니다.


  Mordath Slave-Culler


  + 메즈 할 수있다.

  + 사람들에게 red-eye을 표시 (Marked)

  + 플레이어에게 상처 대미지 입히기 (제거 가능)

  + 무작위로 공격


  Condemned Soldier


  + 메즈 할 수있다.

  + 누적되는 Reckless 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 20 % 근접 공격 데미지 / + 20 % 받는 근접 데미지)

  + 부패 : 적절한 동기 부여 (CC에 면역성이 있음)


  Enslaved Nurnhoth


  + 공격을 당하거나 위협받지 않는 한 활동적이되지 않습니다.

  + 메즈 할 수있다.

  + aggroed 수 없습니다 (무작위로 저그)

  + 플레이어에게 상처 입히기 (Wild Slice - 1)


  Condemned Captain


  + 메즈 될 수 없다.

  + Underhanded Methods 라 불리는 Aura를 가지고 있으며 10m 이내에있는 모든 mob을 + 20 %의 위치 데미지로 버프시킵니다.

  + 플레이어 에게 Marked!라 불리는(Red Eye)에 디버프를 표시합니다.  12초동안 치명적인 공격에 취약합니다. 이것은  제거 할 수 없습니다.

  + 공격으로 플레이어를 기절시킬 수있다.


  Condemned Defiler


  + 메즈 할 수있다.

파울 증기 (Foul Vapors)라고 불리는 땅에 초록색 웅덩이를 만들어 attack duration을 30 % 증가시키고 skill induction을 +30 % 증가시키는 디버프를줍니다

침묵이라고 불리는 플레이어에게 공포 디버프 (pottable)를 시전합니다. 이렇게하면 대부분의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게됩니다.


Condemned Tracker


+ 메즈 할 수있다.

+ 화살 공격으로 플레이어에게 포이즌 디버프 (제거가능)


Maddened Nurnhoth


+ 메즈 할 수 있다.

+ 플레이어에게 상처 입히기 (Wild Slice - 1)


Pit-Crawler


Bloated Pit Crawler


+ 2 초마다 사기의 20 %를 손상시키는 산성 분비물 (땅에 푸른 구름을 맺음)이라는 효과가 있습니다.


Shadowy Remnant


+ 그것에 50의 부패가 있고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걸린 모든 부패를 제거함으로써 그것을 죽입니다.

+ power 제거로 인한 피해를 이전하는 드레인 에센스로 당신을 공격합니다 (당신의 power를 소모합니다)

+ 주기적으로 플레이어를 공중을 통해 위로 끌어 당깁니다. 당신은 당신의 포지셔닝을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 Distributed Damage를 시전합니다 (모든 근접 및 모든 원거리 공격수별로 모여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byssal Maggot


Deathless Watcher


+ 심연의 어둠 (Abyssal Darkness)이라고 불리는 오오라를 시전하여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10 Light of Earendil 디버프를줍니다.

+ 2 초마다 사기의 10 %를 손상시키며 누적되는 Shadow of the Mordath  puddle을 생성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스탯 바 밑의 상태창에 눈 모양의 디버프가 생기며, 이는 puddle 생성 직전을 의미합니다. 눈모양의 디버프를 발견하면, puddle을 깔기 위해 그룹에서 멀리 이동하십시오.

+ 제거 불가능한 공포 버프가 생길 수 있으므로, 직면하고있는 방향에서 반대방향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시전방해 스킬로 이것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와쳐가 굽힐때 사용하십시오).


Devoted Ritualist


+ 그들이 지닌 부패는 제거하지 않으면 대미지를 반사시킵니다. 최대한 빨리 제거하십시오.

+ Ritualist는 피해를 흡수하지만 주변의 몹에게 피해를줍니다.


Devoted Zealot


 + “You will make a fine sacrifice, [player name]” 라고 말하면서 해당 플레이어에게 달려가 DPSing을 시작합니다

+ 그들이 죽으면 바운드 성령이 나타납니다.


Bound Spirit  (Devoted Zealot의 죽음에 따라 생겨나는)


+ Lingering Necromancy 라 불리는 부패 버프를 가지며 그것은 + 100 % Tactical Damage를 입 힙니다

+ 그들이 손상 될 수없는 단계를 거치게됩니다 (땅에 들어가기). 해당 스킬 시전시 방해하고 출혈 디버프를 쌓아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DoTs).

+ 그들은 파동으로 피해를 입히는 Shadow-burst라는 기술을 가집니다. 이것이있을 때 (보라색 파동 구름) 그들로부터 떨어지십시오.


Conscripted Warrior


Conscripted Assassin


+ 메즈 할 수있다.

+ “Not so fast [insert class name] 라고 말하며 이 시점에서 해당 클래스의 플레이어중 하나에게 달려가 DPSing을 시작합니다.

+ + 50 % 근접 공격 데미지 + 25 %의 달리기 속도를주는 부패 버프를 가집니다.


Firehorn Kingsguard


Firehorn Follower


Firehorn Soldier


Firehorn Axe-man


Firehorn Rune-carver



 "Trash"로부터 보스 1에


pull 1 :


입구에서 모든 계단을 내려 마지막 계단에서 멈 춥니 다 (마지막 계단 앞). 탱커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은이 착륙장에서 바위 벽 (불타는 푸른 성화가있는 곳)으로 등을 돌려야합니다. 탱커는 마지막 계단 ("Trash" 군중을 마주보고)의 꼭대기에 있어야합니다. 왼쪽에서 오는 경로 타기 Mordath Taskmaster가 있습니다. 그가 가까워 질 때까지 기다린 다음 그를 계단 위로 끌어 당깁니다. x %에서 그를 태우면 추가 몹이 생성됩니다. 작업 마스터가 죽 자마자 죽으니 무시하십시오.


pull 2 :


1 Mordath Overseer

1 Mordath Slave-Culler

2 Condemned Soldiers

3 Enslaved Nurnhoth


Slave-Culler (LM 또는 Burg)를 메즈합니다. Overseer > Soldiers > Nurnhoth > Slave-culler 순으로 사살하십시오.


pull 3 :


2 Taskmasters


각 탱커는 하나를 당긴다 (그리고 그들을 분리한다). 하나를 태우고 다음을 태우십시오.


pull 4 :


1 Taskmaster (때로는 두 마리가 나올 수 있으며, 단지 반복적이지는 않습니다)


작업 마스터를 한 번에 하나씩 태우십시오.


pull 5 :


1 Overseer

1 Captain

2 Slave-cullers

1 Defiler

1 Tracker

? Enslaved Nurnhoth (not active unless you hit / taunt them)


defiler와 1 개의 Slave-culler를 메즈합니다. Overseer > Captain > Slave-culler (하나는 메즈되지 않음)>  Tracker > Slave-culler (locked down) > Defiler (locked down) 순으로 제거합니다. 전투중 부패는 보는 즉시 제거하십시오.


pull 6 :


1 Taskmaster

1 Defiler

1 Overseer

1 Captain

2 Slave-cullers

? Enslaved Nurnhoth (some not active unless you hit / taunt them)


defiler와 양쪽 Slave-cullers를 메즈하십시오. 오프 탱커는 Taskmaster를 담당합니다. Taskmaster > Overseer > Captain > Slave-culler (if not locked down) > Tracker > Slave-culler (locked down) > Defiler (locked down) 순으로 제거합니다. 전투중 부패/상처는 보는 즉시 제거하십시오.  Marked 버프가 상당한 피해를 입히니 (T2에서 7 백만) 가능하면 Slave-culler를 느리게 해야 합니다. marked 디버프는 12 초 동안만 지속되므로 슬로우는 Slave-culler에서 떨어져 플레이어가 피할 수있게 해야 합니다.


pull 7 :


2 Bloated Pit Crawlers

Pit Crawler

Nurnhoth

1 Shadowy Remnant


8 :


 


pull 9 :


2 Abyssal Maggots

Nurnhoth

1 Shadowy Remnant


pull 10 :



1 Deathless Watcher

1 Ritualist

2 Assassins

1 Warrior

4 Zealots


Pull 11 :


1 Deathless Watcher

2 Ritualists

2 Assassins

2 Warriors

4 Zealots



보스 1 : The Spoiled of Eye (The Twins)


주요 보스 몬스터


두 명의 보스가 있습니다. Khokali의 대제사와 Dauraga의 대제사 (사랑스럽게 The Twins라고 불렀습니다). 두 탱커는 그들을 분리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너무 가까이에있을 때 손상을 방지하는 방패가 있고 사기를 회복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하나를 손상 시키면, 다른 하나는 대략 동등한 데미지를 입습니다. 모든 DPS를 하나 (대부분의 그룹은 Priestess를 선택 함)에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미니 보스


75 % (Gurmaush Stone-hide [Rhino]), 50 % (Thornethril the Tained [거미]), 25 % (Falchranc the Hewn [ent])에서 등장하는 미니 보스가있을 것입니다. 메인 탱커는 미니 보스를 상대할 것입니다 (그들은 많은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주 : The Stone-hide zergs. 죽을 때 일부 플레이어에게 Blood Sickness 라는 치료되지 않는 디버프를 입혀 2 초마다 10 %의 사기 피해를 입히고 난 후 사라질때 인근 플레이어에게 확산됩니다. 

주 :  엔트가 죽으면 그는  쌍둥이에게 지속적인 힐을 주는 버블 버프를 부여하며, 버블을 빨리 제거하지 않을 경우 피가 다 찹니다. 

노트 : 스파이더는 2 초마다 사기의 20 % 피해를 주는 포이즌 클라우드 (Tainted Bile)를 깔아놓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스파이더는 종종 옆방에 갇혀 죽이기 전까지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는 죽을 때 플레이어의 발을 묶는 spiderlings을 생성합니다.


T2에서 그들은 죽을 때 각각 다른 버프 / 메 커닉을합니다 (T2 섹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Devoted Supplicants


약 40 초마다, Devoted Supplicant가 (Tier2에서는 동시 2마리가) 생성되며  제단에 도착하기까지 30 초가 소요됩니다. 기절과 감속은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형태의 CC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탱커가 두 번 버프로 맞지 않도록 그들이 자신을 희생 할 때 비틀 거리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단에 도착하면 그들은 희생하고 쌍둥이의 피해를 높이는 버프를 시전합니다.


Blood-Spirits


보스의 사기가 70 %에서  High Priest는 말할 것입니다; "Sauron shall be reborn in blood."이 시점에서 4마리의 Blood-Spirits가 생성됩니다. 또다른 4마리 가 매 75 초마다 생성됩니다. 언제든지 최대 8 개까지 생성되므로 죽이지 마십시오. 이들은 시전 할 때 5m 이내 인 경우가 아니면 큰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발바닥에서 빨간색 원을 돌립니다). 그들이 시전할 때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집단이 맹목적으로 전멸하는 이유입니다. 

팁 :  주위를 360도 볼 수 있도록 카메라를 스크롤하십시오.


Altar


보스의 사기가 85 %에서 시작해서 약 60 초마다 :


High Priest는 말할 것입니다. "The Eye is cast upon you, [INSERT CHARACTER NAME]"플레이어는 제단 꼭대기 (센터 중앙)로 이동합니다. healer는 해당 플레이어가 벗어나기위해 뛰어내리기 전에 그를 사기충만한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동시에, 높은 High Priestess은 "Silence!"라고 말할 것이고 모두가 공포 디버프에 걸릴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제거해야합니다.


T1 전략


Blood-Sprits가 밖으로 나왔다면, 적어도 5m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십시오 (발 밑에 빨간색 원이 있음)

녹색 웅덩이에서 벗어나십시오 (거미는 이들을 떨어 뜨립니다)

누군가가 제단에 이동되면 100 %까지 치유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은 공포를 제거합니다.

Devoted Supplicants를 무시하십시오.

두 탱커가 전투 개시하면 두 쌍둥이를 분리합니다 (T1에서는 탱커가 중요하지 않은 지역)

Priestess가 죽을 때까지 Priestess에게 모든 DPS를 집중

모든 DPS는 Priest를 집중공격 (Priestess와 함께 죽지 않았다면 때때로 사기가 남아있음)

Stone-hide 제거 (AoE로 죽지 않았다면)

엔트를 제거.

스파이더를 제거.


T2 전략


과제 : 죽음의 명령 (주요 보스가 죽기 전에 blood pool (붉은 물) 내의 모든 3 명의 미니 보스를 죽여야 함)


두 명의 탱커가 전투 개시 후 쌍둥이를 분리 한 다음 blood pool에서 탱킹합니다.

Devoted Supplicants는 쌍둥이에게주는 DPS 버프를 대비해 감속시키고 기절시켜야하며 탱커는 준비  (i.e. Juggernaut, Pledge, SoD, To Arms, etc.)해야합니다.

Blood-Sprits가 밖으로 나왔다면, 그들이 시전시 적어도 5m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십시오 (발 밑에 빨간색 원이 있음)

녹색 웅덩이에서 벗어나십시오 (거미는 이들을 떨어 뜨립니다)

누군가가 제단에 이식되면 100 %까지 사기를 채우고 다른 모든 사람들은 공포를 제거합니다.

Devoted Supplicants를 기절/감속시키고 제거할 DPS를 지정하여 제거합니다.

모든 DPS는 pristess의 건강 상태가 25 % 미만에 도달 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마지막 3 명의 미니 보스가 출현합니다)

1 탱커가  Stone-hide를 blood pool (탱커에있는 곳)에 당기고 그룹들은 DPS 합니다.  

참고 :  혈액 풀에서 사망해야합니다. 죽기 직전에 플레이어는 보스에게 받는 치유 감소 디버프를 사용해야합니다.

다음으로 탱커는 Ent를 blood pool (탱커가있는 곳)로 가져 가고 그룹은 Ent를 DPS합니다.  

참고 :  혈액 풀에서 사망해야합니다.  죽기 직전에 플레이어는 보스에게 받는 치유 감소 디버프를 사용해야합니다.

pristess를 약 9 %의 사기로 DPS시킨 다음 스파이더로 전환합니다.

다음으로 탱커가 스파이더를 blood pool로 끌어 당깁니다 (탱커가있는 곳) 그리고 그룹은 스파이더를 DPS합니다.  참고 :  혈액 풀에서 사망해야합니다.  죽기 직전에 플레이어는 보스에게 받는 치유 감소 디버프를 사용해야합니다.

이제 그룹은 Priestess로 다시 전환하여 DPS하여 사기를 0으로 만듭니다.


보스 2 : The Deathless Warden (Sagrog)


1 명의 주 보스 (Sagrog)가 있고, 약 60 초마다 스폰되는 추가 몬스터들이 있습니다 (Embittered Shadow-guards).


보스의 건강 상태의 90 %에서 시작하여 그 후 매 X 초마다, 보스가 말합니다. "[insert]"하고 손상을 입히지 못하도록 (70% 받는데미지 감소) 부패 버블 을 시전합니다. 그룹은 버블을 제거하기 위해 25 개의 부패를 제거해야합니다.

Sagrog는 Wages of Fear라는 공격을합니다. 그가 이것을 할 때 당신이 보스를 바라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공포에 걸리고, 그는 당신을 원샷시킬수 있는 위치 데미지 이점을 얻습니다. 이 문제를 피하려면 항상 보스를 바라보십시오.

Sagrog는  플레이어에게 증오 그림자 (Hateful Shadow)라고 불리는 3 초마다 23,212의 데미지를 18 초 동안 입히는제거 가능한 부상 디버프를 시전합니다.

Sagrog는 플레이어에게 Spiteful Javelin이라는 12 초 동안 -75 %의 받는 치유 수정 치와 -75 %의 주는 치유 효과를 주는 상처 디버프를 시전합니다. 

Sagrog은 정기적으로 500 shadow of mordath (약 30 초마다)를 추가하는 디버프를  그룹에 시전합니다. 이 디버프로 어떤 공격이라도 원 샷 공격이 될 것이므로 즉시 제거해야합니다. Burglar의 antidote는 공격대 단위로 이 디버프를 제거하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차선책은 지휘관의 muster courage입니다.

Embedered Shadow-guards가 60 초마다 생성됩니다 (T1은 1, T2는 2).  각각 두 개의 빛으로 생성되며 무작위로 어그로를 가지기 때문에 이들을 죽이지 마십시오. 그들이 죽을 때, 그들은 사기에 기반한 피해를 입히는 웅덩이를 땅에 남겨 둘 것입니다.

첫 번째 부패 버블이 제거 된 후 Unseen Spear가 생성됩니다 (T2C에만 해당).


dcd18ad94e2bc7d28e66a3c7c69c1c9d_1531794202_873.jpg
 

 

T1 전략


Guardian이  서브 탱커에 유리하며 (단일 목표물 풀링 용이 및 추가 몹에 대한 빠른 부패 제거가 용이함). Captain이 메인 탱커에 유리합니다.

시작시 메인 탱커가 보스를 풀링하고 탱커가 위치에 도달하였을 때 모든 DPS가 공격합니다.

서브 탱커는 메인 탱커쪽에서 DPS를 유지합니다. corruption bubble이 오면 부패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Embterered Shadow-guard (ESG)가 나온 즉시 그룹 내의 서브 탱커가 Off Tank 위치로 이동합니다 (항상 BOSS와 마주 보도록하십시오). ESG에서 부패를 계속 제거하십시오.

주 그룹은 DPS주기 (BOSS가 부패하지 않을 때)와 부패 제거 (부패가 BOSS에게있을 때)를 계속합니다. 이 사이클이 발생할 때 한 사람이 신호를하면 도움이됩니다. 최대한 빨리 상처 디버프를 제거하세요.

서브 탱커는 ESG가 생성될 때 계속해서 어그로를 끌어야 합니다. 그들은 ESG를 돌아 다니며 부패를 제거해야합니다.

T1에서 보이지 않는 창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T2 전략


도전 : 어둠 속의 빛 (Sagrog가 1 백만 건강과 Sagrog를 죽이기 전에 보이지 않는 창을 100 % 건강에 회복시켜야합니다)


Guardian이  서브 탱커에 유리하며 (단일 목표물 풀링 용이 및 추가 몹에 대한 빠른 부패 제거가 용이함). Captain이 메인 탱커에 유리합니다.

시작시 메인 탱커가 보스를 풀링하고 탱커가 위치에 도달하였을 때 모든 DPS가 공격합니다.

서브 탱커는 메인 탱커쪽에서 DPS를 유지합니다. corruption bubble이 오면 부패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Embterered Shadow-guard (ESG)가 나온 즉시 그룹 내의 서브 탱커가 Off Tank 위치로 이동합니다 (항상 BOSS와 마주 보도록하십시오). ESG에서 부패를 계속 제거하십시오.

주 그룹은 DPS주기 (BOSS가 부패하지 않을 때)와 부패 제거 (부패가 BOSS에게있을 때)를 계속합니다. 이 사이클이 발생할 때 한 사람이 신호를하면 도움이됩니다. 최대한 빨리 상처 디버프를 제거하세요.

서브 탱커는 ESG가 생성될 때 계속해서 어그로를 끌어야 합니다. 그들은 ESG를 돌아 다니며 부패를 제거해야합니다. Burg 및 / 또는 LM은 필요한 경우 ESG의 부패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그룹은 BOSS가 죽을 때까지 오프 탱커에 8 개의 ESG가 있습니다. 서브 탱커가 10 개의 ESG를 얻으면 카이팅 해야합니다. 서브 탱커의 건강이 20 % 이하가되면 ESG는 Execute라는 기술을 사용하고 맞으면 한번에 죽습니다.

도전을 얻으려면 보이지 않는 창 (Sagrog에서 첫 부패 버블을 제거한 후 나타남)은 Sagrog가 1 백만 건강 미만이고 Sagrog가 살해 당하기 전에 100 % 건강 상태로 회복되어야합니다. Unseen Spear에 항상 1 명의 치료자를 두십시오. Beorning은 사기 비율을 치료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Minis는 BB 2 개 치유 세트를 착용하는 경우에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룹의 다른 힐러들은 필요할 때마다 보이지 않는 창에 치유를해야합니다. DPS 그룹은 끝날 무렵에 DPS 속도를 줄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Beorning tips : Beorning은 보이지 않는 창에 그가 나타나 자마자 grimbeorn의 표시를해야합니다. Beorning은 부패가 일어날 때마다 보이지 않기 때문에 창에 툴팁을 표시해야하지만 툴팁을 사용하면 계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Beorning은 기본적으로 이 싸움에서 1.스피어를 치유하고 2.Sagrog에 putting bees and armour crush을 시전하며 3.Sagrog의 부패를 제거하는 단 세 가지만 수행해야합니다. 스피어가 완전한 치유에서 벗어난 경우, Beorning은 표식을 제거하고 DPS가 완전 치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DPS가 준비되면 표시를 다시 적용하고 스피어를 최대한 회복시킵니다.


보스 3 :  The Master of the Seven (Fingar the Greedy)


이 싸움에는 3 단계가 있습니다. 핑거가 Wrath of the Great Worm (+ 900 % 데미지)에 들어가기 전에 그를 죽일 시간은 25 분입니다.


1 단계 :  (사기 100 %에서 사기 65 %까지) Fingar the Greedy가 사슬에 끌려 내려옵니다.


2 단계 :  (사기 65 % - 사기 25 %) 핑거는 사슬을 끊어 자유로워집니다. 50 % 사기에 그는 쉽게 피할 수있는 브레스 공격(돌아서 플레이어를 마주보며)을 시작하고 매 45 초마다 시전합니다. 30 %의 사기에 Vaskmun Greytooth가 출현합니다.


3 단계 :   (사기 25 %, 사기 0 %)


T1 전략


1 단계 :  


burglar가 전투 개시시 Diversion을 사용하게하십시오 

그룹에 도둑이 없다면 모든 근접 공격 클래스는 원거리 공격이 아니면 Fingar에 붙어서는 안됩니다. 모든 원거리 DPS는 가능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에 관해서는 가이드로 사용할 수있는 바닥에 바위가 있습니다).

Fingar the Greedy가 자신의 사슬에서 벗어날 때까지 (65 %의 건강 상태에 도달했을 때까지) DPS 하세요.

Watchers of Glurnakh를 무시하십시오

스폰되는  the Devoured를 무시하세요

fire puddles에서 벗어나십시오.


2 단계:


아래 그림과 같이 탱커를 한쪽으로 치우고 그룹을 묶습니다. 기본적으로 Fingar의  머리를 탱커가있는쪽에 두기를 원하면 DPS가 그의 사각에있게됩니다. 탱커가 치유 범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Fingar는 윌 오브 링 (Will of the Ring)이라는 부패를 받게됩니다. 최대한 빨리 제거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보스가 Will of Urya라고 불리는 버프를 얻게됩니다. Will of Urya는 모든 들어오는 사기 피해를 들어오는 힘 제거로 변환합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boss에게 피해를주지 않습니다).

Fingar는 3 가지 주요 공격을합니다. Tail Lash, Flames of Angband, and Belly of the Beast.

당신이 조심해야 할 유일한 것은 the Belly of the Beast  (매 35 초마다 온다)이며 분산대미지를 줍니다. 시전 애니메이션의 징조를 보려면 유투브 공략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근본적으로 Fingar는 모든 네발에서 일어나서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그 다음 배는 땅에 퍼집니다. 그가 네 발로 올라 오 자마자 탱커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뭉쳐 야합니다. 일단 모든 사람들이 넉백 당한 후 다시 자신의 위치로 돌아가서 DPSing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보스의 사기가 30 %가 되면  King Vaskmun Greytooth 가 소환됩니다 .

<사진>

dcd18ad94e2bc7d28e66a3c7c69c1c9d_1531794251_4571.jpg 


3 단계 :


King Vaskmun Greytooth가 소환됩니다. 탱커가 그를 풀링하고 어그로를 유지합니다. 그는 최소한의 피해를 입힙니다.

나머지는 2 단계와 같습니다.



T2 전략


1 단계 :  


burglar가 전투 개시시 Diversion을 사용하게하십시오

그룹에 도둑이 없다면 모든 근접 공격 클래스는 원거리 공격이 아니면 Fingar에 붙어서는 안됩니다. 모든 원거리 DPS는 가능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에 관해서는 가이드로 사용할 수있는 바닥에 바위가 있습니다).

Fingar the Greedy가 자신의 사슬에서 벗어날 때까지 (65 %의 건강 상태에 도달했을 때까지) DPS 하세요. Devoured는 무작위로 돌아다닐 것이고, 그들이 죽을 때 위험 할 수 있습니다 (폭발하여 주변에있는 사람들에게 심한 사기 피해를 입힙니다). 그들이 압도적 인 경우 (Bane Flare도 잘 작동합니다) DPS 할 수 있습니다.

Watchers of Glurnakh 에 대해 DPS하세요.  Watchers of Glurnakh를 모두 죽이면 Devoured 소환이 중지됩니다.

2 단계까지 Fingar로 돌아갑니다.


2 단계:


아래 그림과 같이 탱커를 한쪽으로 치우고 그룹을 묶습니다. 기본적으로 Fingar의  머리를 탱커가있는쪽에 두기를 원하면 DPS가 그의 사각에있게됩니다. 탱커가 치유 범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큰 빨간 원에서 벗어나십시오 (천장이 떨어지고 손상 될 것입니다).

Fingar는 윌 오브 링 (Will of the Ring)이라는 부패를 받게됩니다. 최대한 빨리 제거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보스가 Will of Urya라고 불리는 버프를 얻게됩니다. Will of Urya는 모든 들어오는 사기 피해를 들어오는 power 제거로 변환합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boss에게 피해를주지 않습니다).

Fingar는 3 가지 주요 공격을합니다. Tail Lash, Flames of Angband, and Belly of the Beast.

당신이 조심해야 할 유일한 것은 the Belly of the Beast  (매 35 초마다 온다)이며 분산대미지를 줍니다. 시전 애니메이션의 징조를 보려면 유투브 공략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근본적으로 Fingar는 모든 네발에서 일어나서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그 다음 배는 땅에 퍼집니다. 그가 네 발로 올라 오 자마자 탱커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뭉쳐 야합니다. 일단 모든 사람들이 넉백 당한 후 다시 자신의 위치로 돌아가서 DPSing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보스의 사기가 30 %가 되면  King Vaskmun Greytooth 가 소환됩니다 . 당신이 그를 죽이기로 결심했다면 그는 자신의 사기의 40 %에서 부가 몹을 소환하고 건강의 30 %에서 그의 병사들에게 그가 받는 피해가 분산 될 것입니다.


3 단계 :


T2로 가려면 Fingar를 끝내십시오. 챌린지에 도전한다면 아래 전략을 계속 진행하십시오.

도전 과제 : 드워프 반지의 힘 (Fingar의 사기가 65 %에 도달하기 전에 Watchers of Glurnakh을 죽이고, Will of Urya로 100 초 내에 그의 파워 바를 태우고, fingar가 3 %에 도달하기 전에 King Vaskmun을 물리 쳐라)


Fingar가 65 %의 사기를 치기 전에 모든 Watcher가 사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Will of the Ring 부패를 BOSS에게 남겨두고 100 초 이내에 그의 power를 제거하십시오.

Will of Urya (파워 게인)를 완수 한 경우 BOSS의 사기의 약 60 %에서 무작위 경로를 형성하는 미니 사이클론을  생성하는 금화가 생깁니다(끝날때까지 유지됩니다). 당신이 그 경로에 있다면 당신은 공중을 통해 던져 질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그들을 피하십시오.

보스의 사기가 30 %가 되면  King Vaskmun Greytooth 가 소환됩니다 . 당신이 그를 죽이기로 결심했다면 그는 자신의 사기의 40 %에서 부가 몹을 소환하고 건강의 30 %에서 그의 병사들에게 그가 받는 피해가 분산 될 것입니다.

Rune-carvers가 소환 될 때 메즈 하십시오.

병사가 데미지를 반사할 때 조심하십시오 (카이팅 하거나 부패를 제거하면 무시할 수 있음).

보스가 5 %의 사기 상태에 이르렀을 때, DPS를  King Vaskmun Greytooth로 전환하십시오. 그를 제거하세요 (카이팅/킬). 그가 사망하자마자 Fingar는 화재로 방의 영역을 불로 채울 3 회 fire breath를 시전하는 동안 몇 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그가 감수성을 갖자 마자 가능한 빨리 3 %까지 dps할 수 있습니다 (동전 애니메이션 3 %에서 멈춤).

계속해서 핑거를 죽이십시오.


잊혀진 페이지 (Gorgoroth의 잃어버린 길)


대다수의 페이지는 BOSS에서 BOSS로가는 길을 따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옆에 "Trash" mobs 뒤에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페이지 (첫 번째 보스가 계단을 뛰어 다니고 바로 다음 구덩이에 뛰어든 직후) :


"7 년 ... 불과 7 년. 나는 사우론의 말에서 진실을 들었다. 길 갈라드는 나를 죽게 내버려 두었고, 사우론은 친절하게 나를 위해 새 양식을 만들어 주었고 나에게 그의 위대한 종들 가운데 한 곳을주었습니다. 7 년, 그는 패배했다. 그러나 그는 돌아갈 것이다. "


두 번째 페이지 (Dernaith에서 오른쪽으로 이동)


"Sauron이 몰락하자 오래, Nazgûl의 주님은 Mordor에게 7 개의 반지를 모으는 것이 그의 뜻이라는 것을 명했다. Sindya와 Taurya는 동방의 드워프 왕의 가치없는 손가락에서 벗어 났지만, Nordgûl조차도 아닌 Mordor의 누구도 감히 Durin의 반지 인 Angya를 찾지 못했습니다. "


세 번째 페이지 (첫 번째 주요 "Trash" 끌어 오기 머리가 골방 왼쪽 : Lithannon) 직전 :


"7 명 중 4 명이 잃어버린 중간계의 드워프 왕국에 숨어 있었기 때문에 나즈굴 주 (Lord of the Nazgûl)가 그들을 구하기 위해 Gúrzyul (구질 전사) 중 한 명을 명령했다."


네 번째 페이지 (Black Pits로 이동하기 전에 지우는 "Trash"를 지나서)


"동쪽으로, 나즈굴은 티아나와 툴시아의 반지를 소유 한 드워프 왕국을 감시했다. 그러나 그들은 드워프의 부서진 홀마다 숨어있는 고대의 끔찍한 힘을 느꼈으므로 가까이 다가 가려고하지 않았다.


다섯 번째 페이지 (Boss 1 이전, Shadowy Remnant를 사용한 두 번째 풀)


"실제로, 티냐와 툴리아에게 주장한 것은 드래곤즈였다. 불의 드레이크 인 드 토스 랭 (Thostír the Rank)과 차가운 드레 이크 인 히릴 밀 프로스트 (Hrímil Frost-heart)는 동부 산맥의 드워프 왕국을 파괴했으며 고의로 또는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반지의 힘과 드워프 왕을 삼켰습니다. 그들을 지배했다. "


6 페이지 (보스 1 직전 옆방)


"사우론이 그것을 기꺼이 감당했기 때문에, 반지는 용에 의해 만들어 질 수 없었다. Thostír와 Hrímil은 곧 정복 당했고, Weeping Warrior는 Lithannon 너머로 그들을 Mordath의 가장 깊은 지하 감옥으로 끌고갔습니다. 따라서 티니와 툴 시아는 모르도르로 돌아갔다. "


일곱 번째 페이지 (왼쪽의 보스 2 직후) 


"Ring-drakes가 투옥되면서, Úrya와 Vanya만이 잃어 버렸습니다. 나즈굴 (Nazgûl)의 여호아께서는 위대한 웜이 탄고로드 즘 (Thangorodrim)의 파괴에서 살아남은 것을 곧 알게되었습니다. Elder Days에서 엘프들의 분노를 피하기 위해 절박한 웜은 Ered Luin의 깊은 곳에서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


여덟 번째 페이지 (보스 2가 오른쪽으로 다리를 타고 계단을 내려간 직후)


"오랫동안 위대한 웜은 에얼 루인 (Ered Luin)에 숨겨져 있었고 실제로 잊혀 질만큼 길었습니다.하지만 Úrya와 Vanya를 휘두르는 사람들의 보물이 자라면서 그의 탐욕도 커졌습니다. 끔찍한 위험에 처해있는 웜은 드워프 왕국을 해치 웠고 마지막 일곱 명을 삼켰습니다. "


아홉 번째 페이지 (Boss 2 직후의 직후 그리고 Pit of Frost의 계단 아래로)


"그래서 나즈굴 (Nazgûl)의 여호와께서는 신드 야 (Sindya) 드워프 링 (Dwarf-ring)의 눈물 맺는 워리어 (Wolf Warrior)에게 엘드 루인 (Ered Luin)으로부터 웜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힘없는 그의 탐욕에 저항하기 위해 위대한 웜은 동화 속으로 우는 전사를 따라갔습니다. 마침내 웜이 그의 추적에 지쳤을 때, 그는 에블 데스 이전에 부서졌습니다. "


열 번째 페이지 (보스 3 직전, "Trash" 뒤쪽)


"따라서 위대한 웜은 탐욕의 구덩이 인 Glurnákh에 던졌습니다. 셀 수없이 많은 전사자들이 수많은 반지 - 드레이크에 고문을 가져 왔지만 아무도 반지를 굴리지 않았습니다. 권세의 권세를 포기하기보다는 죽음이나 자비가 그들에게 주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


11 번째 페이지 (보스 3 이후, 가슴 옆)


"그리고 그렇게되었습니다. Mordath의 노예들은 Ered Lithui를 채굴하고, 돌로 돌을 만들어 Barad-dûr를 재건한다. 드디어 사우론 대왕이 돌아 오면 그는 그의 종들이 반지의 제왕을 버리지 않았 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

dcd18ad94e2bc7d28e66a3c7c69c1c9d_1531794132_8416.jpg
 

Farewell...My brave Hobbits. My work is now finished. Here at last, on the shores of the sea...comes the end of our Fellowship. I will not say "Do not weep"...for not all tears are an evil.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