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 공략소개입니다. > 인스턴스 던전공략


작성일 : 12-01-18 07:38 / 조회 : 4,264

대두 공략소개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elcad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대두트롤 인던 소개글입니다.
Posted Mon, Jan 09, 2012 by gunky
 
Dargnakh Unleashed 3인던 중에 하나이며 대두트롤인 다르그낙에 관한 소개입니다. 오크들이 떠들어대는 소리가 들리다가 상자의 문이 열리면서 대두가 튀어 나옵니다.

 
발리스타방
상층 복도에 있는 발리스타(공성무기, ) 사용하여 대두를 쓰러뜨리는 겁니다. 대두를 발리스타로 맞춰야 진행됩니다. 탱은 화살을 쏘는 원정대원이 방해받지 않도록 상층복도위로 올라오는 몹들을 처리해야 합니다.
협동이 필요한데 발리스타를 쏘는 원정대원은 트롤이 어느 쪽으로 움직이는 보아야 하고, 오크를 댕기는 탱은 발리스타 쏘는 대원이 방해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나머지 대원은 대두가 움직이는 방향을 보고 적절한 발리스타가 어느 것인지 알려줘야 합니다. 티어 2 사람만 발리스타를 쏘고 나머지 2 애드되는 몹들을 처리해야 합니다. 중갑이 3 2이상 있으면 편하지만 3 2 경갑이나 평갑이면 힐이 빡세서 조금 힘들 수도 있습니다.
 
화약통
대두가 다음 방으로 옮겨가면 화약통들이 늘려있는 방을 발견하게 됩니다. 대두는 주로 아래 방에 있으나 상층으로 가는 복도를 올라오지만 턱에 걸려 올라오지는 못합니다.
트롤이 어디로 움직이는 예측하기가 어렵지만 트롤 옆에 화약통에 횃불 (상층복도에 랜덤하게 나타나는) 부치면 됩니다. 오크들이 너무 많이 횃불운반 대원에게 달려들면 대두쪽으로 몰고 가서 대두와 싸우게끔 하면 됩니다. 결국 화약에 많이 맞으면 대두는 아이센가드 방으로 옮겨갑니다.
 

 
아이센가드
Huva 리더이며 무릎꿇고 있는 사제형 몹이 2마리씩 애드됩니다.
원정대원이 //힐이면 간단합니다. Huva 탱이 맡고, 애드 몹을 딜이 하면 됩니다. 방해하기 어렵고 애드몹이 힐러이기 때문에 마리씩 집중해서 죽입니다. 비전형그룹은 힘들 있고 지휘힐로도 버틸 있기는 합니다. Huva 죽인 다음 체스트를 루트하고 다르그낙을 따라 갑니다. 오크들이 달려드는 중에 butcher(도살자) 죽이면 됩니다. 나머지는 카이팅하다 죽이다 하다 butcher 나타나면 그것부터 먼저 죽이고 나머지 몹을 죽입니다.
 
도살자가 죽으면서 떨어뜨리는 음식찌꺼기를 담은 양동이를 집어서, 깜빡거리는 벽 부분으로 가서 음식찌꺼기를 뿌려 줍니다.
 
Butcher 항상 불타고 있는 근처에 가서 죽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고 멀리에서 죽이면 대두가 달려와 죽일 있기 때문입니다.
 
지붕덮인 경기장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티어 2 챌런지는 방모서리로 대두를 몰아 모서리가 무너지는 것을 이용하는 깨는 방법입니다. 시작은 바로 오른 코너에서 싸웁니다. 모니터에서 문자배너가 나타나면 대두는 광란을 시작하여 모서리가 무너질 때까지 버팁니다. 광역데미지를 10K 피가 정도로 주는 힐러는 탱에게서 가급적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문자배너가 나오면 광역데미지가 들어오고 미리 경고를 주는 메시지가 없으므로 광란하기 전에 미리 피해있는 것이 좋습니다. 경기장의 4 모서리에는 scaffolds(비계, 건축공사시 높은 곳에 일할 있도록 만든 임시가설물) 있고 대두가 광란을 하게 되면 비계가 무너지는 것을 이용합니다. 4 비계가 무너지면 지붕이 무너져서 햇빛이 들어오고 대두는 돌로 변하게 되어 완료할 있습니다. 영리한 플레이어들은 광란의 주기가 60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60 되기 전부터 대두에 나타나는 광란버프를 주시하기 시작하다가 나타나면 즉시 옆모서리로 옮겨갑니다

본피시님의 댓글

본피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엘카형님 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략중 내용상 이렇게 번역하면 자연스럽지 않을까 하는 부분이 있어서 사족을 달아 봅니다.
Grab up the slop bucket the butcher drops when slain, carry it over to the glowing wall section and douse the wall in slop.
도살자가 죽으면서 떨어뜨리는 음식찌꺼기를 담은 양동이를 집어서, 깜빡거리는 벽 부분으로 가서 음식찌꺼기를 뿌려 줍니다.
 douse the wall in slop 는 음식찌꺼기를 벽에 뿌린다고 하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왜냐면 다르나크가 버킷을 든 사람을 쫓아다니는 이유가 바로 그 음식찌꺼기이기 때문입니다.

elcadro님의 댓글

elcad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ㅋㅋ 감사해요. 대두를 2번 정도 따라갔는 데 그 부분은 뭘 의미하는 지 모르고
지나가서 번역을 스킵했는 데, 잘 보완하셨어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