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순찰자의 흔적 [레벨 5] > 인트로


공략 번역 : 드라소스

작성일 : 15-12-24 22:03 / 조회 : 2,080

베오르닝 | 인트로. 순찰자의 흔적 [레벨 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 본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는 2015년 12월 23일입니다.

※ 오타, 오역, 이미지 추가 등 수정할 게시물이 있으면 '드라소스'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2648B53C567B9BAE030093

 

영웅담 1부 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순찰자의 흔적(The Ranger's Trail)

 설명&주석 

① 이 퀘스트 이후에는 인간족과 같은 프롤로그 퀘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보상 

1) 2537C53C567B9BAF11916E 이정표 스킬(Milestone Skill)

 

 

 

 

 

 퀘스트 텍스트 

 

대화

레티 폭스테일(Letty Foxtail) : "이 말씀은 꼭 드려야겠어요. 당신은 정말 키가 크군요! 어디서 오셨고, 당신을 다들 뭐라고 부르죠? <이름>이라고요? 그것 참 이상한 이름이네요. 아르쳇(Archet)에는 무슨 일로 오신 거예요? 저희는 이곳의 문제만으로도 충분해요. 이방인들이 자신의 문제를 이곳으로 가지고 올 필요는 없다고요."

  당신은 그 여인에게 순찰자 아라고른을 찾기 위해 먼 곳에서부터 여행을 해왔다고 말했다. 레티는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고개를 저었다.

  "그 사람 여기 있긴 했었죠. 맞아요. 하지만 지금은 가버렸어요. 블랙올드(Blackwold) 산적 녀석들이 마을을 공격하기 전에 떠났어요. 녀석들이 마을을 이 모양 이 꼴로 만들어버렸지요. 아라고른에게 마을을 지켜달라고 할 수도 있었는데.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당신이 조금만 더 일찍 왔다면 당신에게 그 일을 부탁드렸을 거예요. 정말 강해보이시는군요.

  "그 순찰자가 지금 어디로 갔는지는 전혀 모르겠어요. 하지만 존 브라켄브룩(Jon Brackenbrook)이라면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그분 아버님이 세상을 떠나셔서 지금은 그분이 마을의 재건을 책임지고 계시죠. 저기 무너진 여관 앞에 가면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좀 전에 거기서 뵈었거든요."

 

배경

  머나먼 여정 끝에 당신은 마침내 아르쳇 마을에 도착했다. 아라고른이 최근에 이 생기 없고 조용한 마을의 부근에서 돌아다니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27521B35567B9C190CAB88

아라고른을 찾기 전에 브리땅 주민들을 도와달라는 존


 목표 1 

아르쳇 마을의 무너진 여관 앞에 서있는 존 브라켄브룩(Jon Brackenbrook)과 대화하라.

  존 브라켄브룩은 불타버린 아르쳇 마을의 성난오소리 여관(The Mad Badger Tavern) 잔해 앞에 있다.

  레티 폭스테일은 존 브라켄브룩과 아라고른의 행방에 대해 말해보라고 했다. 아라고른은 블랙올드 산적들이 마을을 공격하기 바로 전에 마을을 떠났다. 존은 부친이 세상을 떠난 까닭에 현재 마을 재건의 책임을 맡고 있다.

존 브라켄브룩 : "음, 이 근방에서 당신 일족을 보리라곤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당신은 베오른의 후손이지 않습니까? 그 키와 그 품행을 보면 분명하군요. 오늘까지 당신의 일족을 만나본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하지만 순찰자와 다른 황야의 주민들에게 당신 일족에 대해서는 익히 들어본 적이 있어요."

당신은 아르쳇 마을에 온 까닭을 존 브라켄브룩에게 말했다. 존은 고개를 끄덕였다.

  "그렇습니다. 아라고른은 이곳에 있었습니다. 이 근방에서는 '성큼걸이(Strider)'라는 이름으로 불리긴 하지만 말이죠. 서둘러 떠나긴 했는데, 저는 다른 이들이 말하기를 그는 마을을 떠나는 걸 꺼려했고, 이곳에 남아 우리 마을의 문제를 해결해주려고 했다고 합니다. 제가 들은 소문이 거짓이 아니라면 아라고른은 브리 마을로 떠났습니다.

  "하지만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키가 큰 친구여! 아직 서두르지 마세요. 당신은 가장 암울한 때에 우리 곁에 와줬습니다. 블랙올드 산적 녀석들이 우리 마을을 불태우고 수많은 친구들을 죽여버린 바로 이때에 말이에요. 제 아버지께서는 지난 밤에 돌아가셨습니다. 블랙올드 녀석들과 북쪽의... 앙그마르(Angmar)에서 온 놈들의 가증스런 동료들에게 살해당하셨죠. 당신이 아라고른을 찾고 싶다는 건 저도 이해를 합니다만 그의 뜻에 진정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 잠시 이곳에서 시간을 내어 저희 마을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일을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경험이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어줄 테고, 당신과 저희가 함께라면 다른 마을이 악의 이름으로 불태워지는 일을 막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한 번 생각해보세요, <이름>.

    "브리땅의 주민들을 도와주면 당신은 아라고른을 찾을 수 있을 만큼 강해질 겁니다." 

 

"May it be a light for you in dark places, when all other lights go out."
- Lady Galadriel -

DRASOS, Rhymes of Lore, Arkenstone, Elf, Champion, Lv 88.
LAEDAL, Rhymes of Lore, Arkenstone, Man, Lore-master, Lv 78.
반지온 식구, 톨킨연구가, 라이트유저, 취미 번역

▶ 번역 완료
영웅담 인트로, 1부, 2부, 2부 에필로그, 3부 1~9권
샤이어, 에레드 루인 지역 퀘스트 (LOTRO-KOREAN 사이트에 게재)
Spring Festival, Farmer's Faire, Yule Festival 축제 가이드
Helm's Deep Update, World Transfer, Update 17&18 등 오피셜
베오르닝 전문화 특성&스킬
레이드를 위한 종합 가이드
각종 릴리즈 노트 및 개발자 일지

▷ 현재 진행 중
1. 영웅담 3부 6~9권 스크린샷 작업 및 게시물 업그레이드
2. 브리땅 지역퀘스트 번역 및 스크린샷 작업
3. <소설과 게임 속 인물들> 연재
4. LOTRO-KOREAN 위키 사이트 구축 (중단 상태)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