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 도서관 [레벨: 60] > 거대한동굴


공략 출처 : 게임메카

작성일 : 10-03-27 13:11 / 조회 : 2,501

강철의 도서관 [레벨: 6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시작 NPC: 문드게이르
목표: 도서관에서 불꽃오크 소환사 처치, 오샤두르 처치
        (
불꽃 정령의 수 초과 저지 0/10)
완료 NPC: 문드게이르

※ 강철 수비대 광부에 대한 평판이 900 상승한다.
※ 아이템 경험치를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무기 칭호를 위한 반복 퀘스트이다. (※ 개인 인스턴스이므로, 원정대 상태에서는 수행 불가)

문드게이르와 대화하면 혼합 아다먼트를 가져오라고 이야기한다. 혼합 아다먼트는 모리아 전역의 몬스터들로부터 얻을 수 있다. 혼합 아다먼트는 퀘스트가 없더라도 획득 가능한 아이템이므로, 이미 해당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있다면 곧바로 퀘스트를 완료하고 인스턴스에 진입할 수 있다.

 

 

인스턴스 지도는 아래를 참조하자. 도서관 내부에는 불꽃 정령을 소환하는 불꽃오크 소환사들이 네 마리 있다. 퀘스트 목표이기도 하지만, 이 녀석들을 빠르게 처치하지 못하면 불꽃 정령이 겉잡을 수 없이 늘어나게 된다. 방해하는 오크들의 숫자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재도전하는 한이 있더라도 소환사들부터 처치해야만한다. 아래 지도에 `몬스터 위치`로 표시된 곳이 불꽃오크 소환사들의 위치이다. 참고하자.

불꽃 정령이 10마리를 넘어서는 순간 퀘스트가 실패하게 되는데, 불꽃 정령을 잡게되면 카운트가 다시 떨어진다. 그러므로 불꽃 정령이 나오는 족족 잡아 10마리가 넘어가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신경을 쓰자. 소환사가 모두 죽는 그 순간까지 불꽃 정령이 소환되므로 방심하지 말아야 한다.

불꽃오크 소환사를 모두 죽이고 2층으로 올라가면 발코니에 오샤두르가 있다. (그림 참조) 오샤두르(60렙, 상급)를 처치하면 고대 모루를 클릭할 수 있다. 클릭한 뒤, 입구의 문을 통해 인스턴스 밖으로 나가 문드게이르와 대화하면 완료된다.

(12시간 후에 본 퀘스트를 재수행할 수 있습니다.)

 

 

반지온 (반지의 제왕 온라인) - 북미서버 한국 유저 커뮤니티 BANJION.COM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