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이 왔는뎅~ㅜㅜ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0-12-07 09:45 / 조회 : 849

메일이 왔는뎅~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울나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servlet.ImageServer?id=01580000000QlAh&oid=00D80000000L4s5
Greetings Dong Hun,

Thank you for your inquiry. We have reviewed your account and see that there was a billing error. We apologize for the delay!

Your subscription is now VIP and we have extended the expiration date to 3/6/2011.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Thank you,
The Turbine Customer Service Team

To update your ticket please reply to this Email.  In your reply please do not update or modify the default "subject" line.

The Turbine Knowledge Base has a wealth of information designed to help players resolve common issues.  Feel free to search for an answer to any issues that you experience in the future within our Knowledge Base.
http://na6.salesforce.com/sol/public/search.jsp?orgId=00D80000000L4s5


Helpful Links:
http://support.turbine.com
https://myaccount.turbine.com
servlet.ImageServer?oid=00D80000000L4s5&esid=018C000000FYjtG이렇게 왔느뎅~ㅋㅋ뭐 안된거 같네요~ㅠㅠ후~~지지네용~ㅠㅠ결제 때문에~1달을 후달달~포기직전입니당~ㅠㅠ
반온뽀에버~

소울나얼님의 댓글

소울나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헉~~그래여?아~영어를 몰라서리~에러라고 써있어서~후달달~어제는 제가 몸이 아파서 접속을 못했거드요~

오늘 퇴근하구 집에가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결제 에러 확인하고 수정하였고 VIP기간도 3/6 일 까지로 연장해 주었습니다.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런데 지금 직접 마이어카운트에서 VIP 결제 안하고
서비스센터에서 수동으로 결제 처리해 달라고 요청한 분들이 계속 에러나고 있습니다.
(소울님 말고 베르디님 있죠. 그 분 연락이 없네요)

아무래도 VIP 하시는 분중에 한분이 가장 문제없는 방법으로 완전 메뉴얼화 해서
정리 좀 해주세요. (수동으로 서비스센터에서 처리하니 두분째 결제 오류)

아무래도 카드만 등록하고 직접 마이어카운트 에서 VIP 결제처리해야 에러가 안날 듯 싶은데요.

모모아님의 댓글

모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상하네요.
사실 팩스로 카드 등록 외에 자동결제까지 부탁해 놓으면 마이어카운트 페이지 가서 건드릴게 하나도 없어요.
알아서 다 되 있거든요.....
어떤 부분에서 에러가 나는지 잘 모르겠네요.
전 그래서 카드 등록만 해놓으신 분들이 오류가 나는건줄 알았거든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