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cent님 질문입니다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0-12-08 01:34 / 조회 : 943

vincent님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현재 카드 등록이 된 상태에서 안된다고 하시는데

일단 밑의 과정을 정확히 따랐는지 확인해 주시지요.


1) 마이어카운트 로그인 화면






2) 업그레이드 나우 클릭 화면  





3) 개월 수 선택 뒤 Submit 한 화면







여기까지가 제 어카운트(카드등록만 된)를 가지고 진행시킨 화면입니다. 

더 이상 진행하면 바로 VIP 결제가 되어서 더 못 진행시켰는데요.

여기까지 빈센트님도 똑같은 경로로 진행이 된 것인가요? 

그리고 마지막 단계에서 밑에 Terms & Conditions 동의 네모칸에 체크 하셨나요? 

 
반지온라인 - 톨킨의 시간부족으로 뼈대만 잡혀있던 실마릴리온 세계의
여백을 너무나 멋지게 채워주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스타워즈 세계관을 한단계 끌어올린 구공화국의 기사단과
필적할만한 명작 게임입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진행 안되는 부분이 있으시면 어디가 다른지 스샷을 좀 찍어서 보여 주시지요 빈센트님.

키보드에 Print Screen 누르시고 그림판에서 새그림에 바로 붙여넣기 하시면 간편하게 스샷 가능합니다.

vincent님의 댓글

vincen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글을 지금 봤네요. 올려주신대로 모두 체크하고 약관동의도 했습니다.

지금 터바인 고객지원팀하고 메일 주고 받는 중이에요~

몇개월 할건지 알려주면 결제해주겠다고 해서 말해줬는데, Billing Address를 확인해야 된다고 오네요.

그래서 지금 계속 메일로 하는 중입니다. 자세한 설명 정말 감사드리고요. 일단 메일로 진행해보고 정 안되면 다시 질문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이번에는 에러가 안나면 좋겠는데..

저번에 두분이 그 다음 과정 다 밟아 결제까지 센터에서 해 주었는데
제대로 처리가 안되어 VIP 사용 자체가 안되는 에러가 나고 있습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 빈센트님 그러면 이렇게 다 해도 이 다음에 에러 메세지가 나온다는 말씀이시죠?

그러면 죄송한데 그 화면 스샷 한번만 해주실 수 있을까요?

어떤 메세지가 나오는 지 보고 포럼에 한번 찾아보려고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