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린투람바르 님 질문입니다.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0-12-09 09:19 / 조회 : 1,208

투린투람바르 님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현재 VIP 결제 관련 내용을 정리하고 있어서 질문을 드리고자 하는데요.


"카드는 등록되었지만 마이어카운트에서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메일을 보내서 원하는 요금제를 말해주면
터바인 측에서 결제해 줍니다."

저번에 이런 말씀을 댓글중에 다셨거든요?

그래서 몇가지를 좀 확인하고 싶습니다.

1) 과연 마이어카운트에서 결제 불가능하다는 말이 어디서 나왔는지? 실제 경험인지?

2) 터바인측에서 결제를 하도록 요청한 경험이 있는지? 아니면 다른분의 경우가 있는지?

이런 질문을 드리는 이유가 현재 같은 VIP결제시스템을 사용하는 DDO 에서는
카드등록만 전화나 팩스로 하고 결제는 모두 직접 마이어카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화상으로 통화해 본 분들도 직접 결제까지 요청하려하면 등록 완료되었으니
마이어카운트 결제가 가능하고 직접하라고 일단 얘기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냥 전화나 팩스상으로 터바인측에서 직접 VIP 결제까지 하도록 요청한 경우에 
DDO 쪽도 그렇고 반온쪽도 그렇고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실 전화나 정확하지 않은 팩스 문건으로 업무처리를 요청하는 건
전화나 쪽지조가리로 회사 사무실 업무를 진행하는 만큼이나 문제소지가 많고 누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지온라인 - 톨킨의 시간부족으로 뼈대만 잡혀있던 실마릴리온 세계의
여백을 너무나 멋지게 채워주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스타워즈 세계관을 한단계 끌어올린 구공화국의 기사단과
필적할만한 명작 게임입니다.

투린투람바르님의 댓글

투린투람바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실제 경험입니다.
  10일정도 전에 마이어카운트에서 카드등록이 된것을 확인했지만 결제는 140003ERR로 인해 불가능 했습니다.

2)요청해본 경험이 있고 성공했습니다.
터바인에서 카드 등록되었다고 보낸 메일을 자세히 읽어보니 기타 요구사항이 있을 경우 쿼리가 아닌 해당 메일에 답장을 보내라고 요구하였고

 '여전히 140003ERR로 인해 결제가 되지 않는다. 나는 3개월 자동 결제를 원한다'
라는 내용을 첨부해 답장을 보냈습니다.
 몇시간뒤에 결제가 되었다는 메일이 왔고 현재는 vip입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오 답변 감사합니다. 투린님

흠 좀 난감하군요.
DDO 스타일로 그냥 카드등록만 하고 직접 온라인결제하는 게 제일 문제의 소지가 없는데..

좀 더 알아보고 이쪽에선 카드등록에 결제 요청도 끼워 넣는 쪽으로
방향을 잡아봐야 할 것 같네요.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 투린님 딱 두가지만 더 정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1) 결제과정을 한번만 더 확인해 주세요
밑에 'vincent님께 질문' 글을 보면 마이어카운트 결제과정을
모조리 스샷으로 따 놓았습니다.
같은 과정을 모두 문제없이 했는데 에러가 나고 결제가 안된 건지요?


2) 교신 내용 좀 부탁드립니다.
결제가 에러나고 일반 이메일로 교신하셨는데요 (아마 커스토머서비스 어쩌고 어드레스)
보내시고 받으신 관련 이메일 좀 쓱 복사 붙이기 해서 답글에 달아주실래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이거 정리가 안되어서 DDO 분들은 하루나 이틀이면 끝내는 VIP 결제를
반온에서는 몇주씩 잡아먹고 하고 있거든요 ;;
반온에서만 있는 시스템의 문제면 점검하고 고치라고 문의해야 해서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