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드워프님.. 늦었지만 스샷 올립니다.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0-12-09 10:28 / 조회 : 1,148

대머리드워프님.. 늦었지만 스샷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vincen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로그인 해서 보면 카드등록은 되어 있습니다.

Upgrade Now를 눌러서 결제정보 선택, 입력하고 그 후에 Submit 누르면 140003 에러가 뜹니다.


그래서 Fax를 올려주신 양식대로 보냈고 그 다음날 새벽에 받은 메일 내용입니다.


Greetings Donghun,

Thank you for contacting Turbine Account Management.  We are happy to confirm that your billing address and credit card are now on file.  The card can now be used for purchases, Premium Services and to pay subscription fees.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Thank you,
The Turbine Customer Service Team


=====

그래도 결제가 되지 않는다고 다시 확인해달라고 메일을 보낸 뒤 받은 메일입니다.


Greetings Donghun,

Thank you for your response. We have reviewed your 'dongdong27' account and can confirm that your credit card and your billing address has been updated with the information that you provided in your fax.

If you have multiple accounts, please make sure that you are logging into the correct account on the Account Management page.

If you are unable to resubscribe on the website, we are happy to assist and re-activate your LOTRO subscription.  However, we will need you to select a billing plan from the following options:

$14.99 per month
$29.97 per 3 months
$59.94 per 6 months
$119.88 per 12 month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with the billing plan of your choice, as well as the billing address listed in our system.  Upon verification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further.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Thank you,
The Turbine Customer Service Team


하고 싶은 결제종류를 선택하래서 알려주었습니다.

그랬더니 결제를 위해 빌링어드레스를 확인해야 한다고 메일이 와서 주소를 적어보냈습니다.


Greetings Donghun,

Thank you for your response. We are happy to assist with you but we need to have you verify your billing address before we proceed.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with your full billing address. Once we receive this information, we will attempt to process a payment for your subscription.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Thank you,
The Turbine Customer Service Team


그리고 답이 없습니다.

빌링 어드레스라는게 신용카드에 등록된 집주소 말하는 걸로 알고 있어서 똑같이 적어 보냈는데..

본인 확인차 물어보는 걸로 알고 있어서 알려줬는데 그 다음에 답이 없네요.


아직 기다리고 있습니다.

starone님의 댓글

staro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님께서 터바인측에서 원하는 사항데로 잘 보내신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터바인측에서 요하는 것은 님의 주소지가 증명될수있도록 청구서주소지를 Full로 작성하시어,
E-mail로 보내달라고 합니다.
만약, 팩스로 보내신다면 터바인측에서는 님의 주소지를 증명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e-mail로 요청하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e-mail로 님의 청구지 주소를 모두 기록하여 보내주었는데도 터바인측에서 위와같은 내용을 재차 요청한다면,,, 집을 터바인 옆으로 옮기셔야???(죄송~^^)
아무튼,, 지금 터바인측에서는 e-mail로 님의 정확한 청구지 주소를 원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e-mail을 발송할때 터바인측과 오고간 내용은 절대 지우지 마시고 보내시길 바랍니다.)

vincent님의 댓글

vincen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답변 감사합니다. 청구지 주소까지는 모두 보내었습니다.

메일보낼때는 터바인에서 보낸 내용을 꼭 첨부해서 보냈구요.

그런데 새벽에 바로 바로 메일을 보내던데 주소정보를 받은 후에는 답이 없네요.

내일 새벽에는 답이 올런지..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빈센트님 소중한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제 쪽지나 댓글 보시는대로 즉시 두번째 스샷은 지워주세요
(글수정 하시고 첨부사진 옆에 X 눌러 없애심 됩니다. 그리고 다시 글쓰기 아이콘 클릭)

으으.. 개인정보가 그대로 나와있습니다. 여기 오는 사람 꽤 많거든요.
이름과 주소가 같이 노출되는 것은 위험합니다.
상세한 주소는 지워주시라고 미리 말씀드릴 것을..  죄송합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리고 애초에 카드등록이 정상적으로 안되었거나
내부적인 결제 시스템 에러가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일처리 정말 뜸성하네요..
(연말이라고 알바쓰냐 ㅠㅠ)

제가 질문에 올린 것을 보시면 중간에 몇달 물어보는데에서
체크하는 칸이 하나 더 나옵니다.
on file(등록된) 카드를 사용할 건지 체크하는게 있고 그걸 체크하면 다시 카드정보 입력을 안하죠
이미 다 카드가 등록된 상태인데 저기서 다시 입력하면 안되는 겁니다.
저기서 카드정보 입력하면 에러나는 건 당연지사고요 (원래 한국은 온라인 카드등록이 안되니)

지금 빈센트님 결제에서는 등록된 카드를 쓰는 게 아니라
새로운 카드정보를 또 입력하는 겁니다;; 에러날 수 밖에 없죠.

제거랑 빈센트님 거 두개 비교 스샷을 가지고 문의를 해야겠네요.

vincent님의 댓글

vincen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음..그렇군요. 저도 이메일 보내놓은게 있으니 새벽에 답이 올지 기다려봐야겠네요. 여러가지로 감사합니다.

근데..말씀대로 이미지 지우려고 하는데 수정하기 누르니깐 이미지는 표시가 안되네요.

관리자님께 말씀드리던가 해야겠어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