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교신 내용입니다.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0-12-09 22:25 / 조회 : 1,223

메일 교신 내용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투린투람바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1)터바인 측에서 팩스를 통해서 카드 등록이 완료되었음을 알린 메일 입니다.
-----------------------------------------------------------------------------------------------
Thank you for your inquiry.  We have successfully applied your credit card to your account. Please reply with the subscription plan you would like to be on, and we can assist you with getting on that plan. We hope you enjoy the game and we appreciate your continued patronage.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Thank you,
The Turbine Customer Service Team

To update your ticket please reply to this Email.  In your reply please do not update or modify the default "subject" line.
---------------------------------------------------------------------------------
->원하는 결제 계획을 답하길 부탁하고 있습니다.
   ->계획을 말해주면 자신들이 도와주겠다고 말합니다.

->답변은 해당 메일을 통해 해주길 부탁하고 있습니다.

---------------------------------------------------------------------------------당장 결제가 안돼니 불편해도 요구하는대로 따라주었습니다.
=================================================================================
2)원하는 결제 계획을 적어보낸 뒤의 답변입니다.
---------------------------------------------------------------------------------
Thank you for your inquiry.  We have successfully upgraded your account  with the special subscription plan of 3 months at 29.97 as you requested. We hope you enjoy the game and we appreciate your continued patronage.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Thank you,
The Turbine Customer Service Team

To update your ticket please reply to this Email.  In your reply please do not update or modify the default "subject" line.
---------------------------------------------------------------------------------
결제가 성공되었다는 내용밖에 없습니다. 앞선 메일과의 공통점은,,,,, 터바인 고객센터를 이용하지 말고 해당 메일의 직접적인 답장을 통해 문의하라는 정도입니다.

[[카드등록까지는 1주일 이상 걸렸는데(추수감사절 연휴가....ㅠㅠ)
   카드등록을 알린 메일과 결제 완료를 알린 메일은 3시간 차이를 두고 받았습니다.]]
운명의 지배자 투린 투람바르 모르메길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 정말 감사합니다 투린님 >.</


후.. 지금 다른 분들은 이 단계 다음에서도 또 에러가 나고 있거든요;;

투린님 죄송한데 딱 두가지만 더 부탁드립니다.

1) 결제 플랜을 적은 이메일
저 중간에 결제 플랜을 요청해 적어보낸 이메일을 좀 복사 붙이기 해서 올려 주실래요?^^;;
보내신 메일함에 남아 있을겁니다.
지금 수동 VIP 결제를 신청해서 유일하게 문제가 안생긴 사람이 투린님입니다.
여차하면 투린님이 쓰신 글을 기반으로 폼에 몇달 결제까지 집어넣으려고요.

2) 마이어카운트 문제
지금 vincent님이 왜 안되는지 스샷을 찍어서 제것과 비교해서 올려놓았는데요.
투린님도 저것과 같은 문제였는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투린투람바르님의 댓글

투린투람바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kind help.

Just few second ago, I visited myaccount.turbine.com and tried upgrade vip. But there was stiil err 140003!!

I want to payment Special! 3-Months - $29.97 automaticly.

Pleas help me once again
((해석위주의 한국식 영어교육을 훌륭히 따르다 보니 영작은 개판입니다.ㅋㅋㅋㅋ 태클 사절이요~ ㅋㅋㅋ))
터바인이 보내온 첫번째 메일 하단에 정말 '위' 내용만 첨부했습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정말 감사합니다 투린님^^

원래 국제교신에서는 간단한게 최고입니다. 깔끔하고 좋네요.

흐음 3달 자동결제군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