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교신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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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투린투람바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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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urbine Customer Service T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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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결제 계획을 답하길 부탁하고 있습니다.
->계획을 말해주면 자신들이 도와주겠다고 말합니다.
->답변은 해당 메일을 통해 해주길 부탁하고 있습니다.
---------------------------------------------------------------------------------당장 결제가 안돼니 불편해도 요구하는대로 따라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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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원하는 결제 계획을 적어보낸 뒤의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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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urbine Customer Service T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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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가 성공되었다는 내용밖에 없습니다. 앞선 메일과의 공통점은,,,,, 터바인 고객센터를 이용하지 말고 해당 메일의 직접적인 답장을 통해 문의하라는 정도입니다.
[[카드등록까지는 1주일 이상 걸렸는데(추수감사절 연휴가....ㅠㅠ)
카드등록을 알린 메일과 결제 완료를 알린 메일은 3시간 차이를 두고 받았습니다.]]
운명의 지배자 투린 투람바르 모르메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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