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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1-01-07 11:56 / 조회 : 1,504

vip 결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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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웨이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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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을 글들을 참고해서 팩스를 보내 오늘 오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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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nk you for contacting Turbine Account Management. We are happy to confirm that your billing address and credit card are now on file. The card can now be used for purchases, Premium Services and to pay subscription fees.

We have placed your account on the one month subscription plan.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Thank you,
Turbine Customer Support

Turbine, powered by our fa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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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메일을 받아 카드결재하려고 했더니 140003 나와서 결재가 안되네요.
그래서 안된다고 accountsupport@turbine.com 메일을 보내더니

<!--StartFragment-->Transmit Report:

To: accountsupport@turbine.com, 2011/01/07 11:45:03, 500, DATA-7 554 Service unavailable; Client host [mail27.kttown.com] blocked

위와 같이 에러 메시지가 떠서 메일을 보낼수도 없네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 

elcadro님의 댓글

elcad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003
카드주소와 자신의 메일주소가 다른 경우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엄격하게 자신들이 규제한다는 것이지요.

나도 그래서 팩스를 보낸 뒤 직접 전화를 했더니 전화받는 이가 이미 내 카드 정보를
가지고 있고 이에 대한 확인으로 당신 몇개월치를 끊을 거냐 이런 식으로
물어보고, 질문이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계정이 열립니다. 나도 이전에
똑같이 당한 경우네요.

We only accept credit cards via phone or fax for the security of our players.
If you want to fax you can send an email to our Account Management department a
nd they will be happy to assist you.

The IP check should work in other countries besides the US.
Our billing system does have very strict verifications, so the system may not work for all cards.
Phone and email options for Accounts are in my signature.

Account Management Phone Support: (781) 407-4020
Monday - Friday from 12:00 noon -8:45 pm Eastern

웨이츠님의 댓글

웨이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답변 감사합니다. 짧은 영어로 전화까지 해야된다니 난감하네요.
근데 https://myaccount.turbine.com/에서 확인해보니 카드주소와 메일주소가 동일하게 되어 있는데요. 전화보다는 이메일로 처리할수는 없을까요?

근데 혹시 아르고나스에서 계셧던 엘카드로형님이 아니신가요?
혈이름은 다 잊어버렸지만 또옥이,윈터랑 같은 혈에 계셨던 분 아니신가요?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웨이츠님 이미 지난번 팩스에 1달씩의 정액 신청을 하신 상태시지요?

이미 1달짜리 정액 시작되었습니다.

로그인해서 VIP 뜨는지 확인해 보세요.


혹시나 안된다면 서비스센터의 수동 정액 처리 에러의 시작이고요.
이거 에러나는 분들 정말 대책없는데;;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일단 서비스센터에서 정액을 이미 수동으로 시작하였고 (웨이츠님의 요청에 따라)
로그인해서 VIP 인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되고 있다면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해보셔야 합니다.
전화로 꼭 할 필요없이 이메일로 하셔도 됩니다. 시간은 며칠 걸리지만요.
(전화는 새벽아니면 거의 연결 불가)

몇몇 분들이 서비스센터에서 수동으로 VIP 정액 처리를 해 주었으나
실제로 VIP가 안되어서 고생을 하셨습니다. (보통은 이상이 없었음)
관련된 내용이나 이메일 내용은 여기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찾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웨이츠님의 댓글

웨이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대머리드워프님 먼저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상황을 말씀드리면 1.팩스로 한달 결재신청 2.터바인에 카드 이용하라고 메일이 옴
3.로그인에서 카드로 결재하려고 하니 에러발생
4.이메일로 수동으로 처리해달라고 보냈더니 메일 실패(터바인메일서버에서 파란닷컴 메일서버를 거부)
5.팩스로 다시 처리달라고 보냄
6.저녁 7시쯤 휴대폰으로 14.99달러 해외결제승인된것으로 문자옴(하지만 카드사 들어가보니 실제내역이 없는거보니 실제거래는 안된것 같네요)
다시 로그인해봐도 역시 vip는 아니네요.메일은 다시 보내봐야 파란쪽 메일은 거부당할것 같네요.

웨이츠님의 댓글

웨이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도움주신 두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오늘 아침에 보니 터바인에 다시 메일이 와서 보니 자기네가 해결했다고(수동결재해주고 vip으로 업해줌)보냈네요.

오늘부터 vip네요 브랜드와인서버 정리하고 곧 실버로드서버에서 뵙겠습니다.
(브랜드와인 캐릭들 떠나려니 아쉽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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