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이 왔는데요..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1-02-01 15:46 / 조회 : 996

메일이 왔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Subject: Ticket #24001-18296 - Turbine Customer Support

Thank you for your fax.  We were unable to process the payment required for the Turbine Points purchase you requested.  We attempted this transaction and it was not authorized by your bank.  Please make sure that there are sufficient funds and that there is no fraud protection preventing us from processing this transaction.

If you need further clarification, we advise to contact your bank.  If you have any other questions please reply to this message.

Once you have resolved this with your bank,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ttempt to process your Turbine Points purchase request again.

You can also use a different card to pay for this.  Please note this card will now be on file for subscription fees as well.  You can add a new card on the Account Management page.  Once it has been added,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with the last 4 digits of that card and we will be happy to attempt to process your request again.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ply to this email.


Thank you,

Turbine Customer Support
Turbine, powered by our fans.

TP포인트 구매방법 잘읽고 양식에따라 팩스보냈습니다.
하루뒤에 온메일인데 결제가 안되는 모양입니다만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네요..ㅠㅠ

서역의불꽃님의 댓글

서역의불꽃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음... 계좌에 결재에 충분할만큼의 돈이 없어서 결재가 안된다는 거 같네요

환율변동이나 해외결재 수수료등을 고려해서 '정가'보다 좀 더 여유있게 넣어놓은 다음에 팩스보내는게 좋을거같아요

생각만하면생각대로님의 댓글

생각만하면생각대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냥 알패스 번역으로 돌린건데 약간만 의역하면 거의 이해는 되네요.
현금이 부족하거나 거래 승인이 안된다는거 같은데요. 거래하시는 은행에서...


팩스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요청한 터빈 포인트 구입에 필요한 결제를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이 거래를 시도한 그것이 귀하의 은행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충분한 자금이있다는 것을이 거래를 처리에서 우리를 수 없다는 사기 방지가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하면, 우리는 귀하의 거래 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있다면 다른 질문이 메시지에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당신이이 이메일에 회신하고 우리는 다시 터빈 포인트 구매 요청을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거래 은행이 해결된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이것에 대해 지불할 다른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지금 가입 수수료뿐 아니라 파일에 대한 것입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새 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단이 추가되어, 그 카드의 마지막 4 자리와 함께이 이메일에 회신해 주시면 다시 귀하의 요청을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다른 추가 문의 사항이나 문제가있는 경우,이 이메일에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터빈 고객 지원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