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길님 아이센가드 코드 입력 안되는 문제 문의 방법입니다 - isengard pre-purchase input/apply error - suspended subscription, 카드등록 취소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1-08-26 19:43 / 조회 : 1,258

베르길님 아이센가드 코드 입력 안되는 문제 문의 방법입니다 - isengard pre-purchase input/apply e…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지금 아이센카드 예약 구매 코드가 입력 안 되는 이유는
카드 등록이 취소(비활성화) 되어 있는 상태라 그렇습니다. (공식 용어: suspended subscription)
VIP를 하다가 그만하려고 취소하거나 잔액부족 등의 문제로 결제가
막히게 되면 자동으로 카드 등록이 취소가 됩니다.
(다시 쓰려면 카드등록을 다시해야함)
 
무슨 불이익이 있는 게 아니라 만약을 대비한 안전장치입니다^^
원래는 그냥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다시 입력하면 되는데 한국에서는
온라인 카드 등록이 안 되어서 다시 팩스나 전화로 카드 등록을 해야 해서 번거롭지요.
 
 
문의 방법에 대해서는 멍님이 예전에 팁글을 올리신 게 있어서
필요한 부분만 수정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문의 방법
- Meong님께서 정리해 주셨던 방법입니다>
 
 
 
http://support.turbine.com/ics/support/default.asp?deptID=24001

먼저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
리본메뉴 중에 support center를 클릭합니당.




다음.. submit a ticket 클릭




클릭 후에 뭔가 입력할 수 있는 폼이 뜨는데요..
저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샷에는 첨부가 안됐지만..
맨 아래에 Email Notification 옆에 체크박스 표시되어있고 체크되어있으니 따로 건드리지 않으시면 되겠습니다~
다 입력한 다음에 finish>> 버튼 클릭!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이제 답 메일을 택배 기다리듯이 기다립니다..


 
 
<문의할 내용>
 
위의 방법대로 보내시면서 '요청 사항 서술' 이라고 적어 놓은 빈칸에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올리시면 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이 보내시면 됩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세요. (제목은 제목 자리에 붙여넣기)
 
 
제목 : Isengard pre-purchase code input error - can't apply code because of suspended subscription 
 
 
Dear Account Support Team 
 
I am a LOTRO user and I wanted to buy isengard pre-purchase (Heroic edition).
So I successfully payed Heroic edition pre-purchase and acquired activation code.
 
But I cannot apply activation code at myaccount menu
and continuously receive error message mentioning 'suspended subscription'
 
My account is now in 'suspended subscription' status
because I canceled VIP subscription times before.
 
I know I have to update my card information again at myaccount menu
to get out of 'suspended subscription' status.
But in south korea we cannot update card information at myaccount menu
because turbine online billing system is totally not working in south korea.
So I cannot solve this problem by myself and need your help.
 
Herewith I am sending my account information and activation code.
Please manually apply my activation code to my account.
 
My account and card information is as below;
GAME ACCOUNT IN LOTRO : jjang99  <- 로그인 아이디
first name : jjang  <- 이름
last name : kim     <- 성
card type : MasterCard    <- 카드종류 (Visa / MasterCard)
card number : 1111 1111 1111 1111   <- 카드번호 16자리
expiration : may 2015   <- 카드 말소 일자
cvv code# : 999         <- 카드 서명란에 보시면 끝에 3자리 숫자 인쇄되어 있습니다.
country : South korea 
Address : 111-1 XXXXX-dong XXXXX-gu  <- 주소랑 동이랑 구 적어주세요
City : Incheon                       <- 거주 시 (시가 아니면 밑에 지역명과 똑같이)
State/Region : Incheon Gwang'yeogsi  <- 지역 (인터넷으로 영어이름 검색해 적을 것)
                                        (광역시가 아닌 지역은 전라북도 하는 식으로)
Zip code : xxx-xxx                   <- 우편번호
 
 
My isengard pre-purchase activation code is as below;
ACTIVATION CODE :    ******                 <-- 여기에 코드 넘버 적어 주세요.
 
 
Thank you for your kind help in advance.
보내는 사람 이름
 
 
 
 
*문의 내용은 VIP 캔슬때문에 생긴 suspended subscription 문제로
아이센가드 코드가 적용이 안되고 있으니 서비스센터에서 수동으로
적용해 달라는 내용입니다. 계정정보와 코드번호 동봉.  
반지온라인 - 톨킨의 시간부족으로 뼈대만 잡혀있던 실마릴리온 세계의
여백을 너무나 멋지게 채워주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스타워즈 세계관을 한단계 끌어올린 구공화국의 기사단과
필적할만한 명작 게임입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일단 적어 보았는데 혹시나 보안문제로 온라인 처리가 안 된다고 답변이 올지도 모르겠는데요.
(웬만하면 그런 일은 없을 것 같긴 하지만)

혹시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받으신 이메일 내용을 좀 복사해서 올려 주시죠.
검토해 보고 팩스로 다시 보내든지 해야 할 겁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