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자동결재 중지!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1-11-03 17:47 / 조회 : 1,072

VIP 자동결재 중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미카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자동결재 중지 방법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1년 VIP계정을(아직 7개월 이상 남음) 끊었는데 중지를 할려고 합니다.
내년 2012년도에 자동결재를 방지할려고 하는데
*중지 방법에 대해(관리자님 글)에서 첫번째 페이지 들어가는 방법도 모르겠습니다.
중지/취소방법에 대해 >로트로 홈피 & 팩스 보내는방법에 대해서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saekong님의 댓글

saek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https://myaccount.turbine.com/
여기서 자기 계정으로 들어가면요~

화면 중앙에서 약간 하단쯤에  "Cancel Subscription " 요건 글이 보이실겁니다.
이거 클릭하면 자동결제가 중단됩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http://banjion.com/bbs/board.php?bo_table=tip&wr_id=241
<- 여기 결제 가이드 글에 아주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밑에 참고 1번이 정상적인 자동결제 취소 방법입니다.
바로가기 링크 해 놓은 글을 보고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되고요.
(흠.. 저게 myaccount 로그인 화면이라는 것도 명시해 놓아야 하려나요)


가끔 버그성 문제로 정상적인 자동결제 취소가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직접 서비스 센터에 수동 취소를 요청하는 방법이 밑에 참고 4번 내용입니다.
역시 바로가기 링크에 가시면 아주 자세하게 문의 방법부터 문의 내용까지
모두 작성되어 있으니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미카엘님의 댓글

이미카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https://myaccount.turbine.com/
말씀대로 로그인 해서 들어갔는데  "Cancel Subscription " < 이런 란이 없습니다.
아직 7개월 가량 남아서인지 위의 취소란이 없습니다.
다시한번 확인은 해보겠습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saekong님의 댓글

saek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지금 두개의 계정을 확인해봤는데요 터바인측에서 이게 좀 이상하군요~ ㅋ
저랑 사파가 둘 다 1년짜리 상품을 쓰는데요.

제 계정은 3개월짜리 VIP를 쓰다가 프리미엄으로 내려왔다가 1년짜리 상품을 샀는데요.
제 myaccount로 들어가면
담번 결제는 내년에 3개월짜리로 자동 결제된다고 써있구요.

사파계정은 계속 3개월짜리 VIP를 쓰다가 1년짜리 상품으로 넘어왔는데
지금 보니 다음번에 자동 결제 된다는 말이 안나와있네요.

아마도 "Cancel Subscription " 이게 버그(?)로 안보이는것처럼
자동결제 역시 버그(?)성 문제로 안보이는게 아닐런지요.....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Expiration date(VIP 만료일) 가 안 보이는 계정이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흠 그건 일단 보여야 할텐데.. 그래야 다음 결제가 언제인지 아는 ^^;

흠 자세한 건 스샷을 봐야지 알겠네요.
두 계정이 어떤 결제 방법을 취했는지에 따라 나오는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미카엘님의 댓글

이미카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예. '본피시'님 감사드립니다.
1년 한정 상품이라  "Cancel Subscription "< 이런 란이 없었군요.
그것두 모르고 한참 찾았습니다. ㅡㅡㅁ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피쉬님 이거 자동결제 안 되는 거 맞나요? 걱정이 좀 되는데요.

지금은 99$가 특별 상품이 아니라 일반 결제 옵션입니다.
카드로 결제가 되었다면 얼마든지 다음 결제 시기에 자동결제가 될 수 있을텐데..

Cancel Subscription 이 안나오는 경우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버그로 그 옵션이 안 나오고 다음에 그냥 자동 결제해 버리는 경우가 요즘 종종 있거든요.
그거 100% 확실하지 않으면 수동 취소해야 합니다. 아니면 뒤통수 맞는 수가 있거든요.

지금 잠깐 검색이긴 하지만 $99 달러짜리 결제와 관련해서 다음에 자동 결제가 안 된다는
포럼이나 반온 사이트의 글을 찾을 수가 없는데...
그게 다음에 자동결제 안 된다는 것은 어디서 보신 정보신가요? +.+

saekong님의 댓글

saek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똑같이 1년짜리 쓰고 있는 2계정중 하나는 자동결제가 표시되어있고 하나는 없네요.
이것도 버그인가요?? 아님 결제할 당시 뭔가를 다르게 했을까요?

본피시님의 댓글

본피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저는 카드 등록이 되지 않아 자동결제를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로트로 사이트에 있는 1년 99$ 상품을 카드 일시지불로 바로 구매해서
사용중인데요, 그 패키지의 경우 1년이 지나면 자동 소진됩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어쩐지 이상했는데요;;

카드 등록을 안하고 타임카드를 이용한 VIP결제는
애시당초 자동결제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자동결제가 아니기 때문에 Cancel Subscription 옵션도 안 뜨는 겁니다^^;;

이미카엘님은 전혀 다른 상황입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미카엘님 상황을 보니 아마 저번에 카드로 1년치 결제를 하셨죠?
그렇다면 기본적으로 자동결제가 걸리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자동결제 취소(Cancel subsription) 옵션이 안 뜨는 것은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화면상에 표시가 안 되는 버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시 서비스센터에서 수동 처리하는 과정에서 1년짜리 한번만 결제하는
것으로 했을 가능성도 있지만 그런지 아닌지 아무도 모릅니다)

터바인의 모든 결제 상품은 기본적으로 환불 불가인 거 아시지요?
결제된 거 모르고 한동안 방치하면 결제 취소도 안 되고 빼도 박도 못하고 그냥 VIP 또 해야 합니다.  (부분 환불 같은 것도 해 준 역사가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확인사살로 수동 취소 요청을 해 주시는 게 아무래도 안전하실 겁니다.

http://banjion.com/bbs/board.php?bo_table=tip&wr_id=241
여기 가이드 가셔서 밑에 참고 4번에 링크된 글을 읽어 보시고 수동으로 취소 신청을 하시지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