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 드워프님. 보세요..ㅎ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1-12-13 19:35 / 조회 : 1,798

대머리 드워프님. 보세요..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곰탱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아래 올려놓으신거 복사해서 문의 메일 넣었는데 혹시또 잘못 보낸건가여??
 
<문의할 내용>
 
위의 방법대로 보내시면서 '요청 사항 서술' 이라고 적어 놓은 빈칸에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올리시면 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이 보내시면 됩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세요. (제목은 제목 자리에 붙여넣기)
 
 
제목 : Applied activation code to wrong account and please transfer isengard pre-purchase to another account.
 
Dear Account Support Team
 
I am a LOTRO user and I wanted to buy isengard pre-purchase (Heroic edition)
So I successfully payed Heroic edition pre-purchase and acquired activation code.
 
But Alas! I suddenly confused my active account with old abandoned account.
(I simply gave up that old account because of "one account multi subscription" problem
and now I am only using new active account and not using old account) 
And input pre-purchase action code to old abandoned account.
That's terrible mistake and my isengard expension is applied to old abandoned account.
 
I know it my mistke but please please transfer isengard pre-purchse from my old abandoned
account to new active account.
40 USD is not little money to me as a student but I bought isengard pre-purchase
because I really love LOTRO and wanted to enjoy isengard.   
So please help and save me. Please transfer isengard pre-purchase.
 
 
This account is old abandoned account. and my new active account name is as below;
LOTRO ACCOUNT :    ******                 <-- 여기에 지금 쓰시는 계정 이름 적어 주세요
 
Please tranfer isengard pre-purchase to this new active account.
And if possible please also transfer my rohirim outfuts/horse and 1000 TP. 
1000 TP is especially important to me that's why I bought Heroic edition.
 

Thank you for your kind help in advance.
보내는 사람 이름
 
 
*문의 내용은 옛날에 버린 계정에 잘못 아이센가드 예약 구매를 적용했으니
현재 실제로 쓰고 있는 계정에 옮겨 달라는 내용입니다.
가능하면 의상/말 과 1000 TP도 옮겨달라고 적었고요 (특히 1000 TP)
최대한 구구절절 불쌍해 보이게 적었습니다;; 이거 보고 안 해주면 진짜;;

곰탱이님의 댓글

곰탱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제가 예약 구매를 한게 아니라.. 후니가 올려놓은거 구입해서 등록하려던 거거든여. 근데 아래와 같이 계정이 두개가 되어버렸네요. 분명히 후니가 알려준대로 했는데. 제가 자세히 몰라서 그런거겠져?? 암튼 항상 도움만 받는데 또 도움을 받게 생겼네요.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ㅎㅎ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끄응 이래서 걱정을 했던 건데요;;

위의 경우는 한 계정 안에 회원등록(subscription)이 두 개 생긴 문제가 아닙니다.
완전히 착각해서 아예 다른 계정에다가 입력해 버리신 문제입니다.

곰탱이님과는 완전히 다른 문제이고 위의 내용은 전혀 맞지 않는 내용인데..
서비스센터에서 이게 뭔소리인가 하고 있겠네요;;
(다행히 더 큰 문제가 될 만한 문의 내용은 아니군요. 그건 계정 삭제 들어갑니다;;)

일단 다시 적어 보내야 하겠는데...
혹시 내일 서비스센터에서 무슨 말이 오는가 보시고 다시 보내도록 하시죠.
가능성은 극히 희박하지만 센스넘치는 베테랑 직원이 보면 이걸 보고도 해결해 줄 수도 있는;;
(마침 제가 오늘 야근이라 문의방법 작성해 드릴 시간도 없네요 ^^;;)

이 문제때문에 결제 가이드에 조심하라고 주의 댓글까지 적어 놓았는데
가이드 안 따라하고 그냥 손 가는 대로 막 입력하셨군요 ㅠㅠ
100% 해결 가능하니 걱정마시고 대신 지은 죄가 있으셔서 해결에 일주일 이상 걸릴 겁니다^^;;

곰탱이님의 댓글

곰탱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항상 자세하고 정확한 도움말씀 감사드립니다. 지은죄가 있으니.. 좀 반성하고 기다려 볼께요.ㅎㅎ
암튼 내일이나 모레 안에 메일 오면 바로 어떤 내용인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머리드워프님 항상 많은 도움 정말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